전략시뮬레이션 게임중 가장 인기 있는 PC게임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스타크래프트를 들 수 있는데요.

출시된지 10여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한국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고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명칭이 아깝지 않을 정도 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오랫동안 서비스 되고 많은 인기를 누리다보니 그에 비례해 핵을 쓰는 유저들도 상당히 늘어났는데요... 그로인해 스트레스를 풀려고 했던 게임이 오히려 더 큰 스트레스로 작용하는등 역효과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시름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좀 더 원활히 게임을 즐기고 스트레스도 덜 받기 위해 이런 핵 사용 유저들을 미연에 잡아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프로그램 이름은 'wLauncher' 로 일명 '원순철 핵감지기'라는 별칭으로 불려지는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상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리웨어이고 용량도 적어 컴퓨터에 부담을 주지 않을 뿐더러 왠만한 핵은 다 잡아주기 때문에 핵 걱정없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원순철 2.50 핵감지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원순철 핵감지기를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내용 확인 후 우측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 동의 창입니다.
 


구성 요소 선택의 경우는 위 그림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을 체크하여 핵감지기 이외의 다른 스폰서 프로그램들이 설치되지 않도록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설정 완료 및 이용약관을 읽어보셨다면 우측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


wLauncher 설치 위치 선택 창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저장 폴더가 있다면 설치폴더란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를 눌러 해당 폴더를 따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설치 폴더에 저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프로그램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를 누릅니다.


설치가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용량이 작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모습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 원순철 2.50 핵감지기 사용방법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실행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합니다.


원순철 wLauncher가 실행된 메인화면 입니다.

프로그램 창 상단을 보시면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등의 메뉴탭이 위치 해 있으며 아래로 스폰서 광고가 나옵니다.

프로그램 하단에는 스타 실행시 필요한 '스타실행' 버튼 및 업데이트, 스타 폴더 열기, 런쳐 폴더 열기, wLauncher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프로그램 창 상단에 있는 매뉴탭 중 '알림'을 누르면 프로그램에서 현재까지 업데이트 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메뉴탭을 누르면 원순철 핵감지기에서 현재 사용되고 있는 플러그인 목록과 함께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로그인 목록이 나타납니다.


설정 메뉴를 누르면 스타크래프트 설치 폴더 위치 변경 및 찾기, 배틀넷 레지스트리를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넷 채널을 누르면 현재 자신이 접속해 있는 배틀넷 창의 정보를 프로그램 창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 메뉴탭은 현재까지 일어난 프로그램 사용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핵감지기 사용 직플샷 및 조작키 설명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