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일 발간될 주간소년점프 13호 소식과 함께 금일 올라온 원피스 778화 번역 소식을 간단하게 전해드릴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다시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그려진 원피스가 그다음주에 발간되는 주간소년점프에 실리고 있는데요.

 

금일 제가 자주 방문하는 만화 번역 제공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새벽에 원피스 778화 번역이 업데이트된 것을 알 수 있었고 휴재 없이 앞으로 쭉~ 다음회가 이어진다는 것 또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위 그림이 일본판 주간소년점프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주간소년점프 13호 예고편' 이미지 캡쳐 화면 인데요. 화면 중앙을 보시게 되면 원피스가 연재 (778화) 된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그외에 블리치, 암살교실 등의 유명 만화들이 연재 된다는 소식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란을 보니 아직 2015년 02월 27일자 업데이트 '원피스 778화' 소식은 올라와 있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이른 시간이다보니 아직 정보가 올라와 있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식자분들은 어떻게 그렇게나 빨리 자료를 받아서 번역하시는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원피스 778화 번역 내용을 간략하게 스포 해드리자면, 대부분의 내용이 조로가 계획한 대로 흘러간다는 스토리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좀 더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작전을 세운 조로가 엘리자베로와 올럼버스의 도움으로 멋지게 피카를 무찌른다는 내용으로 요약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78화 제목은 'TACTICS NO.5'로 조로의 다섯가지 계획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난 777화에서 디아만테가 정리되고 이번 778화에서 최고간부 피카가 정리 되었으니 이제 왕의고원 꼭대기층에서 싸움을 이어나가고 있는 도플라밍고, 트레볼, 베라미 vs 루피, 트라팔가 로우의 싸움만이 남게 되었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싸움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만의 결전이 남았으니 다음 원피스 779화 번역이 더욱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