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이름 :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 さとみ)
생년월일 : 1986년 12월 24일
출생지역 : 일본 도쿄
키 : 157cm
혈액형 : A형

신체 사이즈 : 82 - 58 - 82

이시하라 사토미(石原 さとみ, Ishihara Satomi) 소개
얼마 전에 일본 여배우인 '이시하라 사토미'를 알게 되어
이것 저것 검색을 좀 해봤는데요~ㅎ
생각보다 청순한 이미지에 많은 수상경력 이력 및 좋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많이 했더군요~^^ 제가 청순을 좀 좋아해서요~ㅎ
이시하라 사토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대략적으로 나마 이시하라 사토미(石原 さとみ, Ishihara Satomi)를
소개해드리자면~ 데뷔년도는 2003년 영화 '나의 할아버지'를 통해서 이며
그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2002년 영화 '호기라라'와 2003년 '배에서 내리면 그녀의 섬'에서
스크린에 얼굴을 알린바 있지만 그 때는 정식 데뷔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2003년 출연한 영화 '나의 할아버지'로 인해
거의 모든 영화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거머쥐게 되며 데뷔작을 '나의 할아버지'로
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