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2015년 01월 05일 ~ 2015년 01월 11일 '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천칭자리운세,전갈자리운세,사수자리운세,염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주에 전해드릴 각별자리운세는 2015년 을미년 새해 첫 주를 보내고 새로이 맞이하는 한 주간의 운세라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첫 주에는 보통 일, 사랑, 돈, 다이어트 할 것 없이 상당히 다양하고 긍정적인 목표와 계획을 세웠던 반면 둘째 주에는 앞선 계획들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를 되짚어 보는 주간이기 때문에 아래에 전해드리는 운세가 더욱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 사자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는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연애운 (싱글)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추억으로 묻어 버리기엔 아까운 상대이군요. 상대의 애정이 식기 전에 끊임없이 당신의 마음을 어필하는 것이 승부수입니다. 하지만 너무 적극적인 것은 금물입니다.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 합니다.

 

연애운 (커플)

 

이별수가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음을 잃어버린 안타까운 상황에 상처만이 남습니다. 불 같던 사랑이 이젠 식어가니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마음을 고쳐먹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서로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금전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하는 최적기 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의 소득에 마음에 두었던 부동산이나 동산 채권 주식 등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값진 결과로 얻은 것인 만큼, 당신에겐 행운의 아이템이 되니 소중히 간직하세요.

 

 

■ 처녀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감이 충만한 시기이므로 당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해야 합니다. 지나친 이론을 앞세우거나 논리를 따지지 말고, 확실한 끝맺음과 실천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분발해서 이익을 창출하고 능력을 인정받아야 합니다.

 

연애운 (싱글)

 

마음을 열 듯 안 열 듯 그의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 짝사랑을 하는 당신으로서는 마음고생이 끊이지 않습니다. 친구들의 어드바이스에 귀 기울여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하였습니다. 그의 마음을 내 것으로 할 매뉴얼을 만들어야 합니다.

 

연애운 (커플)

 

두 사람의 사랑에 방해꾼이 나타날 시기입니다.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만남이나 소개팅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지요. 한때의 불씨로 후회할 일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금전운

 

이번 주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아질 우려도 있으니 불필요한 쇼핑은 삼가세요. 대신 자신의 멋진 인생을 위한 투자는 아끼지 않아도 됩니다. 어학원에 다니거나 배움에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 천칭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감이 생겨나고 계획을 세워 부지런히 움직이게 되니 이익과 결실이 생겨납니다. 이번 주는 스스로 활력적으로 생활하며 애정면에서도 즐겁고 기분 좋은 일들이 생겨납니다. 친구들이나 지인들과도 관계가 돈독해지고 웃음꽃이 피어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

 

향기로운 꽃에 벌과 나비가 오는 법입니다. 멋진 상대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당신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해보세요. 이번 주엔 이성과의 즐거움이 넘치고 데이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연애운 (커플)

 

연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의문스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으니 집착할수록 오히려 덧나게 됩니다. 의심을 극복하고 스스로 얘기해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함께 해 온 시간이 귀중한 만큼 눈빛으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금전운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구입할 기회가 생기며, 빌려줬던 돈을 받을 운도 따르겠습니다.

 

 

■ 전갈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한 주 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나가는 군요. 이성과의 만남에서는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고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연애운 (싱글)

 

이번 주는 순간의 실수가 공든 탑을 무너뜨립니다. 고지가 눈앞인데 구설로 인하여 지금까지 노력해온 결과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연인과 거리가 멀어지고 상황이 어렵게 되었다고 해서 다른 만남을 기대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연애운 (커플)

 

바람기는 금물. 비밀스런 사랑은 불행한 결말을 부릅니다. 지금의 연인에게 더 이상 설렘을 느낄 수 없다 하여 한눈을 판다면 무서운 후 폭풍이 몰아칠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하고 함께할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해 보세요.

 

금전운

 

무리하지 않으면 현상유지는 가능합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어도 선뜻 응하지 마세요. 이번 주엔 금전거래와 관련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거절하는 편이 바람직합니다. 쓸데없는 투자보다 평소에 도움을 받고 있는 이에게 대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수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두려워 말고 자신감을 가질 것이며. 집보다 밖에서 하는 일들에서 행운이 들어오니 외부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것이 좋겠군요.

 

연애운 (싱글)

 

이번 주는 바삐 움직여야 이득이 있습니다. 목마른 대지에 소나기가 내려 갈증을 해소시키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당신의 이상형이 나타납니다. 성급하게 다가서지 말고 상대를 분석해 좋은 첫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하세요. 적극적인 애정공세보다 감정의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연애운 (커플)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 해도 뜻대로 되지 않고 오히려 다른 누군가로 인해 다툼이 있거나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될지도 모릅니다. 복잡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선 주변인물을 잘 살피고 사랑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금전운

 

작은 이익에 한눈을 팔게 되면 손해가 큽니다. 이 시기에는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라 하겠습니다. 투자에도 투명성이 없으니 당분간 잠자코 있는 것이 좋습니다. 수입이 생기면 저축에 힘써 목독 마련을 목표로 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 염소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성품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문제점이 있으면 해결책도 있듯이,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 보세요. 보다 폭넓은 교제로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고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여야 합니다.

 

연애운 (싱글)

 

아슬아슬한 사랑은 금물입니다. 연인이 있는 상대에게 당신의 감정이 위험을 초래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 사람 연인의 가슴에 못을 박으면 언젠가 내 가슴엔 대못이 박히게 됩니다. 다른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연애운 (커플)

 

권태기에 빠진 연인이라면 추억의 데이트 장소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첫 데이트의 가슴 떨림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엔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를 되살리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금전운

 

이번 주엔 수입과 지출의 기복이 심할 듯합니다. 씀씀이가 헤퍼지므로 모임에는 참석하되,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는 일은 피하세요. 금전 문제로 남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