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2015년 01월05일~2015년 01월11일) '물병자리운세,물고기자리운세,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한지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주도 지나고 1월도 2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1월 첫주의 운세가 새로운 다짐을 하는 계기였다면 익일부터 시작되는 운세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금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게 해주는 운세이기 때문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 됩니다.

 

 

■ 물병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임기응변과 설득력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당신은 예술적 본능과 외교적인 기질을 적절히 조화시켜 직장에서나 모임에서 의외의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이번 주는 바쁜 시간 속에서 결실을 맺고 소득을 올리는 기분 좋은 일이 생겨납니다.

 

연애운 (싱글)

 

만남의 자리는 많은데 실속이 없습니다. 가능성이 없는 곳은 포기하고 확률이 높은 곳에 접근하세요. 괜한 오기를 부렸다가 소중한 연인을 놓치게 됩니다. 하지만 어느 쪽도 만족할 수 없는 상대라면 과감하게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연애운 (커플)

 

당신 곁을 맴돌던 그 사람이 마음을 심란하게 합니다. 사랑에 적신호가 들어온 셈이지요. 흔들리는 감정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당신이 아닌 현재의 연인에게 있다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도 괜찮겠지요. 당신을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해줄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금전운

 

뿌린 만큼 거두는 법이니, 현재의 상황에 성실히 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곤란을 겪게 될 일은 없으나, 새로운 투자에는 시기상조입니다. 감언이설로 당신의 돈을 노리는 이가 나타나게 될지도 모르니, 자기 자신만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 물고기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일이든 사랑이든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심감과 용기입니다. 위기라 생각지 말고 기회라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하는 일에서는 평소보다 성실하게 움직이고 대범해 지는 것이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애운 (싱글)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떠나는 기차를 세우기는 힘든 법입니다. 지금이 아니면 또다시 기회가 오기 쉽지 않습니다. 그 동안 고백도 못하고, 끙끙 앓고만 있던 자신을 생각하세요. 부끄러운 건 순간이지만 후회는 두고두고 남게 됩니다. 용기를 내어 보세요.

 

연애운 (커플)

 

사랑의 아픔이 두 사람을 성숙하게 합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들이 이를 수없이 반복하고 사랑을 불태워 가듯이 깊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작이 순조롭지만 않았던 연인이라 해도 서로를 원하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했기 때문에 지금을 함께 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아올 미래를 꿈꾸세요.

 

금전운

 

나가면 들어오는 것이 돈입니다. 손해를 보는 듯해도 베푸는 만큼 돌아오는 법이지요. 이번 주엔 적지 않은 지출이 예상됩니다만 장기적인 투자를 하는 셈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지만 특별한 소득이나 복권당첨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 양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동원하여 보다 밝은 내일을 지향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연애운 (싱글)

 

소나기가 내린 뒤 무지개가 나타나듯 당신에게 상큼한 사랑이 다가옵니다. 가식적이 아닌 꾸미지 않은 모습을 어필하세요. 당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찬스가 옵니다.

 

연애운 (커플)

 

급할수록 돌아가듯 서로의 조건을 따지기보다는 아끼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의 근본적인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둘만의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냉전중인 연인들이라면, 서로의 애정을 재확인할 수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금전운

 

뜻하지 않은 수입이 생깁니다.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부리면 다가온 행운이 오히려 뒷걸음질 치게 되니 변함없는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술자리에서 과도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황소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의 입지가 세워지는 시기입니다. 학교나 업무에서도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계기가 되므로 심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스마트한 언행에 힘써야 합니다.

 

연애운 (싱글)

 

고백도 하지 못하고 항상 그 사람의 주위만 맴돌던 당신입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고백할 때가 왔습니다. 표현하지 않는 사랑으론 무엇도 쟁취할 수 없습니다. 과감하게 대시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연애운 (커플)

 

사랑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닌 같은 곳을 보는 것이라 하지요. 사소한 일에 고집을 부리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까지 그 영향이 미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엔 감정보다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잦은 만남보다 잠시 떨어져 지내보는 것이 두 사람을 더욱 애틋하게 할 것입니다.

 

금전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경제적인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획과 철저한 준비 등 사색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쉽게 얻은 수입은 쉽게 빠져나가는 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곧 오게 되니 서두르지 마세요. 이번 주엔 절약한다는 정신으로 돈 문제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쌍둥이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벌여놓은 일들은 많고 마음은 무겁기만 합니다. 사소한 문제로 인한 시비가 엇갈리는 상황이 예상됩니다.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찾아본다면 해결점을 쉽게 발견하게 됩니다.

 

연애운 (싱글)

 

우연이 세 번 이상이면 운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마음을 허락하지 말아야 합니다. 때로 상대를 더욱 애타게 만들어야만 당신만을 바라보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몰입하도록 해보세요.

 

연애운 (커플)

 

연인과의 다툼으로 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함께 해결하기보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것이니 그에게 미리 이해를 구하고 자신감 있게 대처해 보세요. 이시기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운

 

이번 주엔 금전문제로 인한 맘 고생이 예상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의 돌발적인 지출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좋지 않다 하여 낙담하진 마세요. 만회할 기회가 곧 오게 됩니다.

 

 

■ 게자리 (01월05일~01월11일) 운세

 

 

→ 자신의 목표를 벗어나지 말고 모든 사물을 넓은 시야로 보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유학이나 해외근무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준비기간으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자신의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야 합니다.

 

연애운 (싱글)

 

이번 주는 취중진담은 위험합니다. 때론 무기가 될 수도 있지만 상대가 당신에게 가지고 있던 호감마저도 잃는 수가 있습니다. 용기가 필요하다면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연애운 (커플)

 

노력하는 만큼 상대도 따라와야 하는 것인데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 사람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제각각 이듯이 이해해주길 바라기보다 그 사람은 나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지요. 원만한 연애는 이해도 중요하지만 상대를 진정으로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금전운

 

우유부단함이 금전적 손실이 생기게 할 것이며 오랜 우정에 금이 가게 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여린 마음에 허락해선 안 됩니다. 돈은 물론이고 사람마저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소식을 끊고 있던 사람에게 뜬금없는 연락이 온다는 것은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적당한 선을 긋는 것이 좋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