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 양띠 새해 운세(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운세(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를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는 양띠해이기 때문에 양띠의 특성을 닮아 평화롭고 원만하고 조화로운 기운이 흐르는 해이니 만큼 모든 일들이 큰 난관 없이 흘러가는 해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자신이 하는 일에 너무 큰 조바심을 가지지 마시고 순리에 따라 자기 자리를 지키고 본분에 충실한다는 마음 가짐으로 이번 을미년을 맞이하시면 큰 무리 없이 평화롭고 안정적이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에 제공해드리는 각 띠별 1년 총운세는 각띠에 해당하시는 분들의 대략적인 한 해 운세이니 운세가 좋고 나쁘다에 큰 의의를 두지 마시고 그저 조심하고 조바심 내지말고 운세에 숙응하고 적응해나간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5년 쥐띠운세 총운 (쥐띠운세 2015년) 

→ 올해는 쥐띠에게 신중함과 기회의 포착을 요구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재정상태가 회복되는 동시에 변동이 생길 수 있으며 계획에도 없는 돈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사려깊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모종의 작은 격변이라도 없으면 그의 계획이 다 실현되지 않을 것이니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하며 능력을 키워나가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타인과 마찰을 자제하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올 해는 잠시 정체되는 위기가 찾아오더라도 끝내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애정적인 측면은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신뢰하고 배려하는 아량을 기르면 위기의 상황을 예방하게 됩니다. 잠시 인생의 권태감이 찾아올 수 있느나 정신은 맑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점이므로 끈기로 일을 진행시킨다면 기회를 포착하게 되고 광영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 2015년 소띠운세 총운 (소띠운세 2015년) 

→ 올해는 소띠의 고집스러운 면보다는 타협하는 태도를 수용해야 하는 해 입니다. 자신감을 부추기는 좋은 소식도 받고 가정은 비교적 평화로울 것입니다.

주위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이나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을 예방해야 합니다.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명석해지니 사업가나 학생은 목적하는 바를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인생의 굴곡이 있어 과거의 잘못으로 문제가 야기되거나 신경쓸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모든 면에서 스스로 지혜를 만들어 안정을 찾게 됩니다.

다만 건강상 문제가 생겨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자신의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연애에서는 독선적인 말투나 행동을 절제하고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교감하고 사랑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추진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용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나 가정내 불란이 생길 수 있으니 행복의 근원을 가정에 두어야 안정을 찾게 됩니다.

올해는 보수적이며 묵묵히 사려깊게 행동해야 성공하므로 신중하게 움직이며 걱정과 좌절을 스스로 이겨내야 행운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 2015년 호랑이띠운세 총운 (호랑이띠운세 2015년) 

→ 올해는 호랑이띠에게 완벽한 점검과 대비가 필요한 해 입니다.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에 관련되는 시기이므로 현재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며 신중한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변화와 변동을 꿈꾸며 새로운 것에 대한 모험심과 호기심이 남다른 때입니다. 그로인해 섣부른 결정으로 손실과 후회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천천히 신중하게 생각해서 일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성실하게 현 재의 본 업에 충실하고 절약에 힘쓰고 자신의 것을 지키며 때를 기다리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고 안정적인 가운데 무모한 도전과 변화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애정, 직업, 학업등 모든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점진적인 발전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가족중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의 위로를 받게 되고 각별한 애정이 생겨날 것입니다.



◈ 2015년 토끼띠운세 총운 (토끼띠운세 2015년) 

→ 올해는 토끼띠에게 큰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해입니다. 노력하는 일에서 발전이 예상되고 현재의 좋은 위치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감탄할 정도의 재주와 기량을 발휘해 나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탁월하게 발휘하므로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나오는 재주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정은 화평해지는 가운데 사업은 매우 바빠지므로 그로 인해 다소 가정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식을 쌓으면 성적이 향상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기쁨이 따릅니다.

승진, 영전, 경사, 취업, 성사 등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덕행을 쌓고 끈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얻는 바가 클 것입니다. 단! 많은 오락과 사회활동이 따르는 해이므로 일시적인 사고나 구설수 그리고 필요치 않은 장거리 여행으로 피곤함이 생길 수 있으니 본인의 명예와 안전을 위해 자제력을 길러야 합니다. 여러가지 스스로 자력으로 해야 할 일들이 태산이나 보람을 느끼게 되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자신의 이익과 명분을 위해 움직이다보면, 귀한 조력자를 알게 되고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됩니다.



◈ 2015년 용띠운세 총운 (용띠운세 2015년) 

→ 올해는 용띠의 지혜와 지구력을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한 꺼번에 눈에 띠는 비약적인 발전은 힘들 것이나 점진적인 발전이 나타나고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현명하고 밝은 해안으로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스스로 지혜로워집니다. 그러므로 근심꺼리와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시련을 경험으로 거듭나며 자아 개발에 힘써야 합니다. 자신의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또한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 문제로 인한 갈등이나 다툼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이별을 조심해야 합니다. 평범하면서 커다란 손실도 횡재운도 예측되지 않으나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양상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므로, 부지런히 능력을 연마해서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타인의 문제에만 끼어 들지 않는다면 사회활동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며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이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따르는 한 해가될 것입니다.



◈ 2015년 뱀띠운세 총운 (뱀띠운세 2015년) 

→ 올해는 뱀띠에게 있어 행복감과 사소한 근심이 함께 공존하면서도 결국에는 평온을 찾게 되는 한 해입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확실하게 대처하며 빠른 결정을 내려 밀고 나간다면 위기를 쉽게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때론 새로운 환경이 찾아오면서 어렵게 이끌어 왔던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므로 두려워 말고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간혹 이성간에도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언쟁이 생겨 가슴앓이를 할 수 있으나 인내와 배려심을 기르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서로 노력한다면 애정이 돈독하게 되살아날 것입니다. 년말에는 전반적인 일들이 풀려나가게 될 것이며 스스로 지혜로워지고 기량을 발휘해 나가므로 자신이 간절하게 원하는 소망을 이루게 됩니다.

올 해는 단독적이거나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유달리 조심해야 할 것이며 서류상의 문제를 유념하고 투자시에는 절대 서두르지 말아야 실수를 예방하고 점진적인 이익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이상으로 '2015년 쥐띠운세, 2015년 소띠운세, 2015년 범띠운세(2015년 호랑띠운세), 2015년 토끼띠운세, 2015년 용띠운세, 2015년 뱀띠운세' 정리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 첫날을 맞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과 사랑과 기쁨만이 함께 하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