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를 맞아 각 띠별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2015년 한해의 띠별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싶히 2015년은 을미년 양띠해로 양띠의 특성이 잘 담긴 평화롭고, 온화하고, 원만하고, 순조로운 기운이 가득 흐르는 해인데요.

 

양띠의 기운을 받은 올해는 2014 갑오년 같이 정열적이고 변화가 많은 해이기 보다는 대부분의 일들이 서서히 진행되는 편이기에 대체적으로 무난하고 큰 난관이 없이 흘러가는 경향을 이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하는 일에 너무 조바심 내지 않고 모든 것을 쉽게 낙담하는 일 없이 자기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본분을 다한다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해입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지난해 같이 소용돌이 치고 격동적인 한해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성찰하고 아끼면서 새로운 일을 도모한다면 좀 더 발전적인 한해를 맞이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 할 수 있으니 아래에 제공해드리는 띠별 신년운세를 잘 참고하셔서 앞으로 다가올 운세를 미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5년 신년 쥐띠운세 총정리 

 → 올해는 쥐띠에게 신중함과 기회의 포착을 요구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재정상태가 회복되는 동시에 변동이 생길 수 있으며 계획에도 없는 돈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사려깊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48년생 : 주변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정확하게 세워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다만 투자나 투기 등은 시기상조이므로 돈이 흩어지지 않도록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1960년생 : 정보력과 집중력을 길러 본 업에 충실해야 할 시점이며 분수에 넘치는 투자 등은 자제해야 합니다. 가족간에도 의기투합이 잘 안되어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거절하지 말아야 합니다.

 

1972년생 : 능력을 인정받으려 하기 보다는 능력을 키우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마음을 다스리고 한 가지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문제가 사라지고 원하는 답을 얻게 됩니다.

 

1984년생 : 승진, 새로운 사업의 시작 등 끝내 자신이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단 권태감이 생겨 쉽게 일을 포기하거나 직장의 변동 등이 생기기 쉬운 시기이니 자제력을 길러야 합니다.

 

1996년생 : 타인의 눈을 경계하고 나의 적성에 맞는 학과를 선택해야 평생의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학생은 다니던 학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전반적인 갈등이 생기는 시점이므로 자아성찰이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성과의 데이트에서도 권태감이 생기므로 만남과 이별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 2015년 신년 소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소띠의 고집스러운 면보다는 타협하는 태도를 수용해야 하는 해 입니다. 자신감을 부추기는 좋은 소식도 받고 가정은 비교적 평화로울 것입니다. 주위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이나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을 예방해야 합니다.

 

1949년생 : 자만심과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면 사사로운 것에서 큰 행복감을 얻게 됩니다. 욕심을 자제하고 냉정하게 생각하며 철저한 분석과 사려깊은 마음으로 결정해야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1961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면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자신에게 이익과 명예이 따를 수 있도록 상황을 판단하고 지혜롭게 움직여야 합니다.

 

1973년생 : 자신감이 생기는 것은 좋으나 성급한 결정을 자제하고 꾸준히 현 업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난관이 닥쳐와도 스스로 극복하고 실패를 경험으로 이겨내면 하반기에 이르러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애인과 문제가 생기면 바로 타협에 들어가는 것이 최선의 방책입니다.

 

1985년생 : 서두르지 말고 유연하게 문제를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좀 더 객관적이고 철저한 분석으로 손실을 예방하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노력한 사람은 학문이든 직업이든 자연스럽게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 2015년 신년 호랑이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호랑이띠에게 완벽한 점검과 대비가 필요한 해 입니다.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에 관련되는 시기이므로 현재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며 신중한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1950년생 : 주변인과 자존심 대결이나 독선적인 결정으로 마찰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때론 지는 것이 이기는 법임을 깨닫고 한 발 뒤로 물러서야 합니다. 철저한 계획과 준비로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1962년생 : 까다로운 법적 소송이나 비즈니스상 계약등에서 다소 정체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급함을 버리고 타협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움직여야 합니다.

 

1974년생 :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이별이 따르는 시기이며 간혹 동업자와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현명한 처세술로 상황을 밝게 전개시켜야 합니다.

 

1986년생 :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므로 때론 침묵으로 다툼을 자제하고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시간을 쪼개어 본 업에 충실하고 학업이나 전문적인 분야에 몰두하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 2015년 신년 토끼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토끼띠에게 큰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해입니다. 노력하는 일에서 발전이 예상되고 현재의 좋은 위치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부지런히 자신의 이익과 명분을 위해 움직이다보면, 귀한 조력자를 알게 되고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됩니다.

 

1951년생 : 만족스러운 결과물과 행운이 따르는 해이므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경제적으로도 자유로워지고 가정이 평온해 집니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자신의 계획이 실현되므로 자신있게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1963년생 : 목표를 향해 정진하며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현재의 성공과 번영을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나 직업 변경보다는 본업에 정진하는 것이 이로우며 간혹 타인과의 다툼이나 과소비로 인한 지출이 생겨날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합니다.

 

1975년생 : 하는 일에서 권태감이 생겨도 근면하게 본 업에 충실하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고 인정받게 됩니다. 발빠른 정보와 기술력, 그리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1987년생 : 금전적으로 안정되고 자기개발 능력까지 뛰어나게 향상되는 시점이므로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노력만이 자신의 인생을 윤택하고 자신감 넘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2015년 신년 용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용띠의 지혜와 지구력을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한 꺼번에 눈에 띠는 비약적인 발전은 힘들 것이나 점진적인 발전이 나타나고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대체적으로 타인의 문제에만 끼어 들지 않는다면 사회활동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며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이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따르는 한 해가될 것입니다.

1952년생 : 시간을 쪼개어 하루를 성실하게 살아간다면 모든 문제점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본인이 원하는 안정된 생활을 영유하게 됩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때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1964년생 : 병치레가 거의 없으며 꾸준한 자기발전과 더불어 사업상 이익이 생겨나는 시기 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적을 만들지 말고 비즈니스 능력을 키우며 의리와 신용으로 상대를 대하면 완벽한 성공을 도모하게 될 것입니다.

 

1976년생 :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나고 어렵게 진행되었던 일이 하나 둘 씩 풀려나가게 됩니다. 다만 애정적인 측면이 불안하므로 자기본위적인 행동을 자제하고 진심을 다해 상대를 대해야 할 것입니다.

 

1988년생 : 결혼은 다소 정체되거나 내 짝인 아닌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회활동에서 부터 자신의 본업은 탄탄대로를 달리게 될 것이나 애정전선이 불안정한 기류가 흐르므로 지혜롭게 처신해야 합니다.

 

 

■ 2015년 신년 뱀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뱀띠에게 있어 행복감과 사소한 근심이 함께 공존하면서도 결국에는 평온을 찾게 되는 한 해입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확실하게 대처하며 빠른 결정을 내려 밀고 나간다면 위기를 쉽게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1953년생 : 변화를 시도해 보고 싶은 욕망이 큰 시기이나 전반적인 금전거래에 있어 신중해야 합니다. 하반기로 가면서 고생했던 보람을 크게 느끼게 되고 가정생활도 안정을 찾게 됩니다.

 

1965년생 :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조심하고 크게 일을 도모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음이 조급해지는 시기이므로 무모한 도전을 실행할 수 있으니 주변에 지혜로운 조력자를 찾아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1977년생 : 변화를 꿈꾸며 권태감이 큰 시기이므로 자만심을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 아래 투자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성간에 큰 다툼이나 이별이 생길 수 있으므로 지혜로 사랑을 다스려야 합니다.

 

1989년생 : 크게 생각하고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는 사색의 시간과 조력자를 찾아나서야 합니다. 자기본위적인 고집을 버리고 타인과 타협하고 소통하며 사회활동을 펼쳐나가야 합니다.

 

 

■ 2015년 신년 말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말띠에게 있어 변화속에 커다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행운의 해 입니다. 스스로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 됩니다.

1954년생 : 가정이 평온하고 이익이 상당하니 재물을 모으는 일에 주력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이나 배우자와 협력하면 이익이 두 배이니 지나친 고집을 내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1966년생 : 장기간 계획해 왔던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시기이므로 본 업을 게을리 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가야 합니다. 사회생활에서는 명예를 지키고 승진이나 사업의 확장으로 기쁜 일이 생겨납니다.

 

1978년생 : 정도를 알고 행동하므로 투자나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손실이 없습니다. 재산을 증축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사행오락은 삼가야 합니다. 이성운도 좋아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만나게 됩니다.

 

1991년생 : 스스로 변화와 변동을 추구하는 시기이며 본인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거나 멀리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는 등 끝내 노력한 결실을 맺게 됩니다.

 

 

■ 2015년 신년 양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양띠에게는 신중함과 자제력을 길러야 도퇴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으로 마음이 들떠 있고 불안정한 문제들과 해결되지 않은 사건, 미정리 서류 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이 생겨납니다.

1955년생 : 정도에 어긋나지 않는 삶을 유지하면 안락하고 화락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과욕을 자제하고 현재의 것을 고수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간혹 빠른 결단력으로 인해 손실이 생기는 부분을 재정비하고 현재의 위치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1967년생 : 불필요한 변화와 변동을 조심하고 위급상황에서는 상황을 재빨리 판단하고 수습하며 타인과 트러블이 생기는 일을 피해야 합니다. 가정의 화목이 행복의 근원이라는 생각아래 움직여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인맥 관리에 힘쓰며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겨야 합니다.

 

1979년생 : 하는 일을 더 번창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며 장기간 여행등을 삼가하고 연인과의 애정또한 특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복잡하고 계획도 많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가운데 현실적이고 냉정하게 움직여야 손실이 없고 이익이 따르게 됩니다.

 

1991년생 : 불안정하고 위축된 심리로 인해 권태감이 빨리 생겨나고 중도에 학과나 직업을 변경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이 최선의 결정인지 심각하게 생각하고 진지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바람끼가 동요하거나 상대방에게 강요와 간섭이 지나쳐서 언쟁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 2015년 신년 원숭이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원숭이 띠에게 있어 전반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자신감이 생기는 한 해 입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 좋은 시기이며 자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1956년생 :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서 자신의 주변을 돌보고 평탄한 분위기를 조성해 나갑니다. 경제적으로도 여유롭고 제반사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나가므로 기분도 좋고 가정도 안정적입니다.

 

1968년생 : 생활에 변화가 찾아오고 새로운 사업이나 직장 변경등에서 금전적 이로움이 따르게 됩니다. 단! 친구나 주변인으로부터 질시를 받을 수 있으니 자신의 비밀을 누설하지 말고 때론 침묵으로 감정을 다스려야 합니다.

 

1980년생 : 독립적인 마인드로 비즈니스나 사회활동으로 매우 분주해지고 그로인해 다양한 이익과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본인이 노력하고 얻고자 하는 일에서 기쁜 일들이 생겨나므로 중요한 시기를 성실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1992년생 : 당당히 합격, 승진, 새로운 일의 시작 등 모든 면에서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진취적인 마인드와 노력으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며 금전적인 이익도 생겨납니다.

 

 

■ 2015년 신년 닭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닭띠에게 있어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한 해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소망해 왔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1957년생 : 가정이 평화롭고 사랑이 넘쳐나며 행복감을 느끼게 됩니다. 영화로움이 가득하므로 영정, 발전, 성공, 새로운 일 등으로 기분 좋은 일이 생겨납니다.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이루어낸 성공을 맛보게 됩니다.

 

1969년생 : 지혜를 발휘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를 얻게 되며 주변에 도움을 주는 의로운 사람이 생겨납니다. 재테크나 사업, 그리고 직장내 승진 등 본인이 원하는 소망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직접 나서서 지휘하고 자력으로 성공을 거두어야 할 시기입니다.

 

1981년생 :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하게 되고 본 업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하게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스스로 슬기로워지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기 때문에 목표한 바를 달성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1993년생 : 영광과 보람을 맛보는 시기이므로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장학금을 받거나 채용, 합격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며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임기응변에 강하고 결단력이 생기는 시점이므로 풍부한 아이디어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전문적인 공부나 꿈을 선택하고 정진해 나가게 됩니다.

 

 

■ 2015년 신년 개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개띠에게는 현명한 판단으로 재정비에 들어가야 하며 현실적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기와 자립심을 길러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챌린저 정신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1958년생 : 자만심과 욕심을 버리고 금전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자신이 고수해왔던 마인드를 바꾸고 가족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롭게 작용합니다.

 

1970년생 : 마음이 급할수록 때가 오기를 기다리며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해야지 섣불리 환경을 바꾸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는 것은 무리수입니다. 인내와 냉정한 판단력은 곤란으로부터 벗어나는 데 필수입니다.

 

1982년생 : 분쟁이 생길 수 있으나 커다란 재난은 없으며 노력해온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결실을 맺게 됩니다. 본인이 꿈꿔왔던 큰 이익은 아니나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대가를 얻게 됩니다. 애정적인 측면이 밝게 비추고 있으므로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됩니다.

 

1994년생 : 고난을 겪은 후 얻는 즐거움이 따릅니다. 학과를 바꾸거나 이직, 환경변화등 새로운 경험을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 자아성찰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시험 합격이나 본인이 간절히 원하는 일에서 결국은 소망을 이루게 됩니다.

 

 

■ 2015년 신년 돼지띠운세 총정리

올해는 돼지띠에게 있어 명예와 자신감을 다시 얻게 되는 해 입니다. 영향력있는 새로운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가고 싶었던 장소에 여행을 가게 되거나 추가 수입이 생겨납니다.

1947년생 : 마음도 몸도 편안한 가운데 자연스럽게 가정이 화목하며 영화로움이 도래하는 행복한 한 해입니다. 명예롭고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며 스스로 보람과 안정감을 느끼게 됩니다.

 

1959년생 : 하는 일이 진전되면서 왕성한 활동력으로 목표를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고, 사회적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마련됩니다. 가정에 경사가 따르면서 배우자와도 각별한 정을 더욱 느끼게 되고 믿음으로 사랑을 이끌어 나갑니다.

 

1971년생 : 회사에서 승진이나 사업의 비약적인 발전, 그리고 소망하는 일이 자연스럽게 성취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이성 운이 매우 좋아 미혼자는 멋진 데이트를 진행하게 되고 기혼자는 가정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연스럽게 가법이 세워져 자녀들이 바르게 성장합니다.

 

1983년생 : 혼인의 기쁨이나 애인이 생기는 시기이므로 뜻밖의 장소에서 천생연분을 만나 기분 좋은 데이트에 임하게 되고 기혼자는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펼쳐집니다. 승진, 변화로 인한 기쁨이 따르며 전문적인 분야에서 재능을 펼쳐나가고 지체되었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려나갑니다. 명석한 두뇌와 발빠른 움직이므로 사회에서 공헌을 하고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됩니다.

 

1995년생 : 자신이 오랫동안 계획해 왔던 일에서 하나 둘씩 결과가 나타나고 걱정이 사라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특히 학업이나 직장등의 일로 고민이 있었다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게 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단, 애정적으로는 자만심으로 인해 진정한 상대를 놓칠 수 있으니 상대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멀리 여행을 가거나 반가운 친구를 만나는 등 행복한 날들이 예상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