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12월22일~12월28일 '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천칭자리운세,전갈자리운세,사수자리운세,염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 송년회, 종무식 같은 행사들도 많은 시기가 도래 했는데요.

 

아래에 제공해드린 한 주간의 운세보시고 조심해야 될 일이 있으신 분들은 특히나 모든 행동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라며 좋은 일이 많다고 나오신 분들은 그 기쁨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한 주간의 운세가 모두에게 맞게 적용되지는 않겠지만 해당 별자리의 생일을 가지신 분들에게 통상적으로 적용되는 운세이니 만큼 미리 운세를 알고 대비하신다면 좋을 결과 있으실 것 같습니다.


■ 사자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어려움 속에서 스스로를 확인해나가는 형국입니다. 앞에 놓인 난관이 부담스럽더라도 결코 굴하지 않고 나가는 정신력이 요구됩니다. 인생의 가치는 무슨 일이건 정면으로 맞서야 얻어지니까요. 비록 큰 이득은 기대할 수 없을지라도 개의치 말고 일을 추진하십시오. 자신에 대한 신뢰를 얻을 것입니다.


■ 처녀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공든 탑도 무너질 수 있는 한 주이니, 당신이 힘들여 쌓아올린 탑이, 사실은 너무나 불안정한 지반위에 세워져있는 까닭입니다. 애초에면밀하게 살피고 일을 시작하지 않은 당신의 잘못이 크니 억울함을 호소할 수도 없습니다. 자칫하면 한순간에 당신이 힘들여 쌓아놓은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살얼음판을 딛듯이 조심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 천칭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무절제한 소비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에 빠지기 쉽습니다. 특히 주부라면 살림살이를 이끌어 나가는 것에 있어서 더 효율적이고 알뜰한 방법은 없을까에 대한 생각을 해봐야 하겠습니다.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느라 정작 자신의 내실을 다지는 것에는 별다른 신경을 쓰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나중에 뒤돌아 봤을 때 남는 것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 전갈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달도 기울면 다시 차고 지는 해는 어김없이 다음날 다시 떠오릅니다. 사정이 좋지 않을 때가 있으면 순풍을 받은 배 처럼 나아갈 때도 올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힘들고 괴로울지라도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지고 또 내일은 조금 더 나아집니다. 천천히일지언정 점점 상황이 나아지고 있으니 희망을 가지도록 하세요.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는 것을 기억하고 힘을 내야하는 한 주입니다.

■ 사수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당신이 뜻하는 일을 추진하기에 매우 적절한 시기입니다. 눈에 띄는 발전과 성과가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이 의욕을 가지고 뛰어든다면 시도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운수입니다. 움츠리고 앉아서 찾아오는 기회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생활 속에 뛰어들어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 염소자리 12월22일~12월28일 운세

 

 

→ 상황이 여의치 않으나 포기하기엔 이릅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빠져나갈 구멍이 있다고 했으니, 면밀히 찾다보면 다시금 일어설 기회가 분명 찾아올 것입니다. 너무 일찍 낙담하고 포기하게 되면, 정말 당신 가까이에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면 아무리 상황이 어렵다 해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