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1일 운세 띠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출처는 'zum운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2월 21일 쥐띠운세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별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할 뿐입니다. 학생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직장인은 변화를 추구하게 됩니다. 사업상의 일은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1996년 : 나의 사랑 돌리도~~~!! 사랑아! 내 사랑아!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 없는 이름이여!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84년 : 년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동분서주 합니다. 다행히 그에 대한 성과 또한 기대해 볼만하니 적극적으로 상담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72년 : 년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습니다. 자가 운전에는 좋지 못한 변동수가 따르니 유의해야 합니다.

 

1960년 : 재혼이라면 더 이상 걱정 근심 하지 말고 선택 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48년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 2014년 12월 21일 소띠운세

 

 

시간을 할애해서 나의 본 업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오늘은 특히 몸의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97년 :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것이 있다면 사람의 마음! 오늘은 힘들겠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이미 주어 버렸네요.

 

1985년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73년 :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61년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49년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 2014년 12월 21일 호랑이띠운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입니다.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조력자의 자문을 구해 보세요.

 

1998년 :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86년 : 어디를 가든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한때를 즐겁게 보낸다 하더라도 무난합니다. 오늘 날을 잡아 보는 것이 어떨까요?

 

1974년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62년 :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 옵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습니다.

 

1950년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 2014년 12월 21일 토끼띠운세

 

 

기혼자나 오랜 연인들은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이성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99년 :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87년 :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75년 :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63년 : 그 동안 소홀했던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은 인간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51년 :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 2014년 12월 21일 용띠운세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도전정신과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2000년 : 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쓴다 하더라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힘겨운 소식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1988년 :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1976년 :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64년 :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1952년 :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기다리고 화합하면서 진행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 2014년 12월 21일 뱀띠운세

 

 

심신이 편안하고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그냥 보내기에는 너무나 아쉬움이 남는 그런 날입니다. 미팅을 주선 하거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해 보세요. 뜻밖의 기분 좋은 연락도 들려옵니다.

2001년 : 여럿이 어울려 모처럼 만남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에 오늘이 최고! 동창회 모임, 어려운 미팅도 오늘 치른다면 문제 없습니다.

 

1989년 : 현재 짝이 없거나 재혼이라면 아주 좋은 인연을 만날 운입니다. 서로의 아픔을 잘 감싸 줄 수 있는 배필이라 걱정이 없겠네요.

 

1977년 :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65년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53년 : 공사가 다망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이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됩니다. 순조롭습니다.


■ 2014년 12월 21일 말띠운세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지나친 자만심과 충동적인 행동은 자제해야 합니다.

2002년 :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90년 :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세요!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당신은 사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78년 :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6년 :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노력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로 반영되어 나타납니다.

 

1954년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 2014년 12월 21일 양띠운세

 

 

바쁜 일상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세요. 자신을 위한 취미활동을 펼쳐나거나 집안을 정리를 한다든지 영화를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2003년 :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 봐도 오늘은 별다르게 수확을 올릴 일들이 없군요. 가지만 무성한 나무 격입니다.

 

1991년 : 소송에서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만들어서 원수 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긴다고 능사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1979년 :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67년 :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5년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 2014년 12월 21일 원숭이띠운세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강한 행동력을 보여야 합니다.

2004년 :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92년 : 내 마음과 원대로 진행되는 일이 하나도 없습니다. 팔려고 해도 사려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슴만 애태울 뿐입니다.

 

1980년 :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68년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6년 :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내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 2014년 12월 21일 닭띠운세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 올것이니 평정심을 잃지 말고 행동해야 합니다. 감정조율에 힘쓰고 음악을 들으면서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기를 바랍니다. 성공과 실패, 인정과 무관심의 사이에서 지쳐있는 당신에게 값진 휴식의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1993년 : 현재 짝이 없거나 재혼이라면 아주 좋은 인연을 만날 운입니다. 서로의 아픔을 잘 감싸 줄 수 있는 배필이라 걱정이 없겠네요.

 

1981년 : 폭풍우 속에서 큰 배가 뒤집히듯이 재물을 잃게 되는 일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기 바랍니다.

 

1969년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57년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1945년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당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 2014년 12월 21일 개띠운세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별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할 뿐입니다. 학생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직장인은 변화를 추구하게 됩니다. 사업상의 일은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1994년 :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82년 : 아무리 노력하고 애를 쓴다 하더라도 별 소득이 없습니다. 힘겨운 소식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1970년 :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58년 :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46년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 2014년 12월 21일 돼지띠운세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속에서 변화를 모색하는 형상입니다. 상해로 인한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95년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나의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83년 :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1년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59년 :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47년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