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여자, 염소자리남자, 염소자리이상형, 염소자리성격, 염소자리연예인, 염소자리특징, 염소자리궁합 (a형,b형,o형,ab형) 총정리 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염소자리 기본성격 특징 및 장단점 (12월 25일 ~ 1월 19일생)

 

→ 미래건설주의적이라, 방심을 잘 하지 않는 편이며, 긴장을 늦추지 않는다. 간사하고 계산적인 면모가 있어, 적당히 사람을 이용할 줄도 아는 예리한 성향이 있다. 두뇌가 제법 발달하였으며, 자신이 맞다고 주장하는 것은 그대로 밀어붙이는 고집 센 면도 있다. 그래서 염소자리에는 일명 '잘난척쟁이' 가 꽤 많은 편이다.

 

장점 : 염소자리는 일단 목표를 세우면 중간에 절대 포기하지 않는 성격이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기필코 이루고 마는 편이며, 약속을 중요시 여기고 친구를 절대로 배반하지 못한다.

 

단점 : 염소자리는 성격이 보수적이라 융통성이 없다는 말을 들으며 , 자기생각이 옳다고 우기는 편이며 다른이의 생각을 무시하는 경향도 있다.

 

 

※ 염소자리남자 성격 유형

 

→ 염소자리는 이상적이면 냉정한 판단력으로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성격의 소유자. 인내와 책임감이 있는반면 융통성이 없고 고지식한면이 있으니 대인관계를 좀 부드럽게 해야한다. 말이 적고 완고하며 고지식하고 검소하게 생활하려고 하지만 이것은 지나치면 인색하다는 말을 듣는다.

 

 

※ 염소자리여자 성격 유형

 

→ 염소자리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것을 무던히 노력하는노력가형이다. 촐랑거리며 가벼운타입의 사람을 싫어하고 경멸하기도 한다. 순발력은 부족하지만 지속력은 우수해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오래지속된다. 친구는 그리 많지 않으나 소수친구에 대한 생각은 절대적이며 약속을 어긴다거나 배반하는일은 있을수 없다 생각하며 다소 너무 지나치게 성실함이 있어서 직장동료로부터 차가운 시선을 받기도 한다.

 

 

※ 염소자리궁합

 

① 염소자리 물병자리 별자리궁합

 

→ 물병자리가 주로 염소자리에게 많은 이야기를 하거나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염소자리는 물병자리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맞장구를 쳐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염소자리에 대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는 편이지만 염소자리의 경우는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때때로 이런 부분에서 당신의 마음이 상당히 답답한 경우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염소자리는 겉으로만 표현을 잘 하지 않을 뿐이지 때에 따라서는 오히려 염소자리가 더 과감하게 행동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② 염소자리 물고기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성향이 비슷한 면을 보이는 편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어 두 사람은 때때로 인연이라는 운명을 느끼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는 염소자리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려고 노력을 하는 한편 염소자리가 무슨 말을 하던 들어주고 이해 하려는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염소자리에게 먼저 양보를 하는 행동이 크기 때문에 염소자리를 배려를 하는 부분도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배려하는 점은 두 사람 모두 비슷한 성향을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의 비슷한 성향이 때로는 독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③ 염소자리 양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의 성향은 외향적이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달려들어 활동을 하는 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서도 이 같은 행동이 잘 나타난다고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랑을 잘 표현합니다. 염소자리에 대해 불만스러운 부분이 있어도 직설적인 화법을 통해 서로 이야기를 통해 해결해 나가는 현명함도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양자리와 생각하는 것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행동을 하는 부분에서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차분하면서도 꼼꼼한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무슨 일이든 사소하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④ 염소자리 황소자리 별자리궁합

 

→ 황소자리는 차분하게 행동을 하는 편이고 세상을 살아가면서 크게 모험을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그에 비해 염소자리는 황소자리와 다르게 모험을 즐기는 편이고 무슨 일이든 일단 적극적으로 달려들어 경험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황소자리가 염소자리를 주시하고 있으면 어쩐지 물가에 내놓은 아이처럼 염소자리의 행동을 볼 때 마다 마음이 안절부절 하는 행동을 보입니다. 행여 염소자리가 무슨 일을 벌이지 않을까 라는 조바심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는 편이 아니며 오히려 인생의 한방을 노리는 인생역전을 꿈꾸는 일이 많습니다.

 

⑤ 염소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궁합

 

→ 쌍둥이 자리는 염소자리에 비해 활동성이 떨어지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자신감도 약한 모습입니다. 자신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쌍둥이자리를 지켜보고 있는 염소자리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답답한 마음이 드는 일이 많습니다. 쌍둥이자리는 자기 중심을 잡는 것이 힘들기는 하지만 자신을 잘 통제를 할 수 있다면 염소자리에 비해 훨씬 더 큰 활동성을 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염소자리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도 커집니다. 염소자리는 쌍둥이자리와는 다르게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라고 할 있습니다.

 

⑥ 염소자리 게자리 별자리궁합

 

→ 게자리가 염소자리의 성향에 어느 정도 잘 맞추어 주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하고 노력을 한다고 하더라도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로 생각하는 기본적인 바탕이 틀리기 때문에 염소자리에 대해 배려를 하더라도 게자리와 마음이 잘 맞지 않아 다툼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 게자리는 곧은 성격에 무슨 일이든 올바르다고 믿는 것에서 시작을 하지만 염소자리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움직입니다. 이렇게 서로의 행동이 다르고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생기면 좀처럼 화해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⑦ 염소자리 사자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생각하는 부분도 비슷하지만 행동하는 면에서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든 꾸준하고 한결 같은 모습을 통해 자신을 만들어 가지만 상대방은 당신과 달리 넉넉한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면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느리고 빠름의 차이만 있을 뿐 두 사람이 생각하는 점이나 하고자 하는 점이 같은 것은 다른 어느 누구보다 서로 마음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상대방을 배려하는 점은 아주 뛰어나며 말이나 행동에 대한 책임감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은 아주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⑧ 염소자리 처녀자리 별자리궁합

 

→ 처녀자리는 차분하면서도 느긋하게 여유를 부리는 면은 염소자리와 비슷한 성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유적인 부분 외에 다른 움직임을 보일 때도 느긋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의외로 염소자리에게 답답함을 주는 일이 많습니다. 염소자리는 성급한 성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유가 있을 때는 여유를 즐기지만 해야 할 일을 할 때는 재빠르게 행동하기 때문에 여기서 두 사람의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계획성 있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점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움직이고 실천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차이가 납니다.

 

⑨ 염소자리 천칭자리 별자리궁합

 

→ 천칭자리는 염소자리를 잘 이끌며 자기 주관이나 생각을 강하게 표현을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언제나 모든 일을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또한 고집이 강하기 때문에 염소자리가 무슨 말을 하더라도 천칭자리 자신의 생각과 의견이 다르면 자기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경향도 큽니다. 천칭자리의 이런 행동은 종종 염소자리에게 많은 답답함을 주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염소자리는 별다른 불만 없이 천칭자리의 말을 잘 따릅니다. 염소자리는 자신의 의지가 약하고 우유부단한 성향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기 주장을 내세우면서 말 하지 않고 천칭자리의 의견을 따르는 편입니다.

 

⑩ 염소자리 전갈자리 별자리궁합

 

→ 사수자리인 당신은 상대방 사수자리의 행동 여부에 따라 마음이 변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인 당신은 생각이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긍정적인 생각보다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작은 일에도 많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 사수자리 앞에서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도 늘 생각을 하는 편이며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그에 따른 고민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사수자리는 사수자리인 당신과 다르게 성급한 성향을 보이는 편이지만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⑪ 염소자리 사수자리 별자리궁합

 

→ 사수자리는 언제나 염소자리에게 많은 의지를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염소자리가 하는 말이나 행동에 잘 따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는 때때로 염소자리 앞에서 멋진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이런 행동이 오래 가지 못하고 이내 염소자리의 페이스에 휘말려 염소자리가 하자는 대로 움직입니다. 염소자리는 자기 주관이 강하고 소신도 강한 편이어서 사수자리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염소자리가 사수자리를 잘 챙겨주는 것은 물론 심적으로 용기와 힘을 주거나 격려를 해주는 일이 많기 때문에 사수자리는 염소자리에게 의지를 하기도 합니다.

 

⑫ 염소자리 염소자리 별자리궁합

 

→ 대체로 염소자리 상대방이 염소자리인 당신에게 상당히 잘해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것을 양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염소자리인 당신보다 상대방 염소자리가 더 좋아하는 면이 크기 때문에 항상 두 사람이 서로 같이 어울려 다니는 일이 많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조금 차이는 있다고 할 수 있지만 행동하는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같은 목적을 두고 움직일 때는 서로 마음이 잘 맞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인 당신의 경우 자기 주관이 강하다 보니 상대방 염소자리에게 강요하는 부분이 있기도 한데 이런 부분은 주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염소자리 혈액형 성격

 

① A형 염소자리성격 (염소자리 A형 성격)

 

→ 염소자리 A형은 매사 한발짝씩 느린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나서는 일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 염소자리 A형은 그렇다 할지라도 상대방의 적극인 면을 꺼려하거나 거절하지는 않는다. 염소자리 A형은 자신이 적극적이지 못하다는 성격을 인정하고 자신과 다른 성격의 사람들을 포용하고 관대하게 받아들이기 때문에 주변에 적들이 별로 없고 아주 돈독한 사이는 아닐지라도 웬만하면 좋은 유대관계를 가지고 있는 별자리중에 하나이다.


② B형 염소자리성격 (염소자리 B형 성격)

 

→ 염소자리 B형은 낯가림이 적고 사람을 처음만나더라도 마치 오랫도록 만난 사람처럼 친숙하게 대하다보니 간혹 상대에 따라서 오해를 사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염소자리 B형의 고의성이 아닌 그저 모든것을 편하게 받아들이고 자신으 생각처럼 여기기 때문에 간혹 말에 반말이 섞인다거나 너무 격이 없이 사람을 대하다 보니 오해가 생기고 염소자리 B형을 이해하지 못하는 성격인 경우에는 첫만남에서 불쾌감을 표시하거나 싸움으로 번지는 경우도 종종 있겠다.


③ AB형 염소자리성격 (염소자리 AB형 성격)

 

→ 염소자리 AB형의 혈액형성격을 살펴보면, 자신의 생각과 관념, 신념이 굳건해서 웬만해서는 주변의 말과 조언등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올곳이 걷는 선비같은 스타일이다. 남의 생각에 전혀 구애를 받거나 신경을 쓰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감정도 메마르고 차가운 사람처럼 느껴지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자신의 의지와 신념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는 것이 염소자리 AB형이다. 자신이 결정한일에 혹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일에 아무리 주변에서 뭐라해도 자신의 페이스르르 끝까지 잃지않고 성과를 가지는 경우가 많다.


④ O형 염소자리성격 (염소자리 O형 성격)

 

→ 염소자리 O형의 가장 큰 혈액형성격의 특징은 매사 호탕하고 박력넘치는 성향, 성격이 강하게 드러난다. 타인을 잘 호령하고 관대한 사람처럼 보이고 또한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에 있어서 마음이 좁거나 인색하지 않고 넓은 포용력을 가지고 있지만 붙임성이 없다는 단점을 가진다. 염소자리 O형이 호탕한성격에 비례해 붙임성이 없어 좋은기질과 별자리성격을 타고났음에도 불구하고 생각하는 것만큼 주변에 사람이 끓지는 않지만, 염소자리 O형의 마음을 알고 성격을 알게 되면 오래도록 좋은 친분을 맺게 되는 것 또한 특징이다. 하지만 염소자리 O형의 좋은마음, 좋은성격을 알아차리는데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함정이 존재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 염소자리 연예인

 

ㆍ 대니 맥브라이드 : 영화배우, 시나리오작가 ㆍ 알렉스 디 린츠 : 영화배우 ㆍ 홍수철 : 가수 ㆍ 유미선 : 개그우먼 ㆍ 테드 댄슨 : 영화배우 ㆍ 진선미 : 영화배우 ㆍ 수지 에이미스 : 영화배우 ㆍ 지아이 : 가수 ㆍ 조병석 : 가수, 작곡가 ㆍ 지세희 : 가수 ㆍ 블리스 : 가수, 작사가 ㆍ 지환 : 가수 ㆍ 아라카와 요시요시 : 영화배우 ㆍ 제이슨 베이트먼 : 영화배우 ㆍ 야마구치 타츠야 : 영화배우, 가수 ㆍ 헬레나 크리스텐슨 : 모델, 영화배우 ㆍ 신영진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세스 마이어스 : 영화배우, 코미디언 ㆍ 김현정 : 영화배우 ㆍ 박하이 : 탤런트 ㆍ 박광덕 : 개그맨, 전 씨름선수 ㆍ 시윤 : 가수 ㆍ 이정윤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우리 : 가수 ㆍ 시로 : 가수 ㆍ 다이도 : 가수 ㆍ 알리야 : 가수 ㆍ 정동현 : 모델, 탤런트 ㆍ 오리카사 후미코 : 성우, 가수 ㆍ 정예지 : 탤런트, 모델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