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여자, 천칭자리남자, 천칭자리이상형, 천칭자리성격, 천칭자리연예인, 천칭자리특징, 천칭자리궁합 (a형,b형,o형,ab형) 총정리 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천칭자리 기본성격 특징 및 장단점 (9월 24일 ~ 10월 22일생)

 

→ 객관적이고 차분하며, 자신에게 지나치게 엄격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있다. 배타적이고 능동적이여서, 다른 사람의 손길을 잘 거부하는 경향이 있다. 자신만의 공로는 작은것이라도 스스로 인정하려 하며, 억지로라도 도와주려는 사람들에게 도리어 '적반하장' 식으로 화를 낸다.

 

장점 : 천칭자리는 자신을 표현하는 법이 서툴르지만 한번 속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하면 자신의 생각을 강력하게 말한다. 전반적으로 낭만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외교수완이 좋고 숨은 능력을 활용하여 상황을 센스있게 이끌어가는 능력이 있다.

 

단점 : 천칭자리는 냉담하고 잘 토라지며 우유부단한면을 가지고 있다. 혼자있는 것을 싫어하면 늘 애정에 목말라한다.

 

 

※ 천칭자리남자 성격 유형

 

→ 자신의 의도한 바는 아니나 여자가 많이 따르며, 자신의 주장은 세지만 상대의 주장을 받아들이는 것은 서툴다. 이로인하여 연애시 여자와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 유형이다.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는 남자의 유형이기 때문에, 자주 싸워도 여자가 천칭자리 남자의 성격을 포용하는 한 여자와 오래사귀는 경향이 있다.

 

 

※ 천칭자리여자 성격 유형

 

→ 자신의 의견을 조목조목 피력하는 타입이다. 그래서 어떤 남자는 이에 매력이 끌리기도 질려하기도 한다. 하지만 알고보면 여성적인 매력이 많은 여자의 유형이기 때문에,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사랑을 듬뿍받으며 사는 사람들이 많다. 똑소리나는 여자의 유형으로 안에서도 밖에서도 능력이 뛰어난 별자리이다.

 

 

※ 천칭자리궁합

 

① 천칭자리 물병자리 별자리궁합

 

→ 물병자리는 천칭자리에 많은 사랑을 갖고 애정을 표시하지만 천칭자리가 잘 받아들이지 못하는 모습을 볼 때면 상당히 마음을 아파합니다. 이것은 물병자리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일방적인 행동으로 천칭자리에게 애정을 표시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천칭자리의 경우는 물병자리의 작은 변화에도 마음이 쉽게 흔들리기 때문에 물병자리 스스로 행동에 잦은 변화를 주는 것은 좋지 않고 일관된 모습과 한결 같은 행동을 천칭자리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의 경우는 마음이 쉽게 안정이 되지 않고 늘 고민을 않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② 천칭자리 물고기자리 별자리궁합

 

→ 물고기자리와 천칭자리는 성향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고 다른 점이 있다면 물고기자리는 자기 주관이나 소신이 확고하지만 천칭자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에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경우는 물고기자리와 다르게 활동적인 모습을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행동과 달리 마음은 늘 불안정한 상황에서 갈팡질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고기자리가 천칭자리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고 표현을 한다고 해도 천칭자리는 물고기자리의 마음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시간을 두고 지켜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③ 천칭자리 양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는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달려드는 편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지만 천칭자리는 상당히 소극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면이 큽니다. 두 사람이 서로 데이트를 하더라도 양자리가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지 않으면 천칭자리가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일은 없습니다. 천칭자리는 여성적인 면이 잘 드러나는 편이어서 차분하면서도 밝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부족한 것이 있다면 필요한 경우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과감함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④ 천칭자리 황소자리 별자리궁합

 

→ 황소자리는 꼼꼼하면서도 계획을 잘 세워 움직이기 때문에 항상 철저한 모습을 보입니다. 전갈자리 역시 황소자리와 비슷한 면을 보이기 때문에 서로 마음이 잘 맞아 떨어지기도 합니다. 특히 전갈자리의 경우 자신의 할 일이나 생각하고 있는 일에 대해 느긋하게 여유를 갖고 행동하는 반면에 황소자리는 조금 팍팍하게 계획을 세워 움직인다는 그 차이뿐입니다. 서로의 행동이 비슷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생각적인 부분에서 황소자리가 전갈자리를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는 여유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급하게 움직이는 일이 없습니다.

 

⑤ 천칭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궁합

 

→ 생각하는 것이 두 사람이 서로 비슷하고 행동하는 방식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이 잘 맞고 생각하는 것이 비슷하기는 하지만 행동적인 부분에서 둘 다 소극적인 면을 보이기 때문에 서로의 일에 대해 소극적이면서도 아주 취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쌍둥이자리가 천칭자리에게 이야기 하면 서로 생각은 잘 맞아 떨어집니다. 그러나 행동을 통해 실천해 나가는 모습은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긴 시간을 갖고 움직이기 때문에 기약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현재 보다 더 잘 어울리는 한 쌍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서로의 눈치를 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⑥ 천칭자리 게자리 별자리궁합

 

→ 게자리는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라던가 책임감이 강한 모습은 상대방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더불어 자기 주관과 소신이 강하는 면은 천칭자리를 무리 없이 잘 이끌어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적극적인 면과 활동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천칭자리의 일이라면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에서 천칭자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이 잘 느껴지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게자리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인데다 먼저 앞으로 나서서 행동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이에 행동적인 부분에서 이렇다 할 다툼은 없습니다.

 

⑦ 천칭자리 사자자리 별자리궁합

 

→ 사자자리는 적극적인 움직임 보다 신중함을 기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조용하면서도 빠르게 움직이며 행동합니다. 천칭자리를 이끌어 나가는 적극성이 크기 때문에 사자자리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아주 대단하고 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가 나서서 하고자 하는 일에 천칭자리가 반대하는 경우는 없으며 오히려 사자자리와 함께 움직이며 행동하기 때문에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적절하게 잘 배려해주고 많은 신경을 쓰며 노력을 많이 하지만 천칭자리는 종종 자신의 중심을 잡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는 듯한 느낌을 보이기도 합니다.

 

⑧ 천칭자리 처녀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생각이 비슷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두 사람의 성향은 반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움직이는 일이 많고 무슨 일이든 계획적으로 움직이지만 행동이 느린 편입니다. 천칭자리는 계획성을 갖고 움직인다고 하기 보다 결과만을 놓고 행동하기 때문에 중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임기응변 방식으로 처리를 해나갑니다. 그렇지만 활동적이고 행동적인 부분은 처녀자리보다 상당히 적극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천칭자리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많으며 조언이나 충고를 아끼지 않고 표현을 합니다.

 

⑨ 천칭자리 천칭자리 별자리궁합

 

→ 천칭자리인 당신이 상대방 천칭자리의 행동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답답하기도 합니다. 어떤 이야기를 꺼내면 같이 호응을 하다가도 언제 상대방 천칭자리의 마음이 변할지 몰라 노심초사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방 천칭자리는 자기 중심이 확고하지 못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는 편이며 고민을 많이 하고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 천칭자리에 비해 천칭자리인 당신은 긍정적이면서도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처리를 하는 편이기 때문에 상대방 천칭자리에게 아주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⑩ 천칭자리 전갈자리 별자리궁합

 

→ 두 사람 모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행동을 하는 편이지만 천칭자리는 충동적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고 전갈자리는 느긋하게 계획을 세워 여유를 부리며 움직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는 무슨 일이든 빨리빨리 처리를 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전갈자리의 느긋한 모습을 보고 있으면 상당히 답답한 마음이 드는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부분은 작은 것에 지나지 않고 전갈자리가 천칭자리에게 심적으로 힘이 되어주고 버팀목이 되어주는 것은 더할 나위 없지 든든한 힘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단점이 하늘을 가릴 수 없는 만큼 전갈자리가 천칭자리에게 배려를 잘 해준다면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⑪ 천칭자리 사수자리 별자리궁합

 

→ 천칭자리는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사수자리를 이끌고 주도해 가는 면이 큽니다. 천칭자리는 고집이 강하고 자기 주관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무슨 일이 있으면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사수자리를 주도해 나가기 때문에 의외로 사수자리는 심적인 부담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부분은 사수자리에게도 문제가 있기도 합니다. 사수자리 역시 싫고 좋음에 대해 확실히 말을 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고 항상 자기 생각을 가슴속에 담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수자리는 천칭자리를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며 천칭자리의 힘이 되어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⑫ 천칭자리 염소자리 별자리궁합

 

→ 천칭자리는 염소자리를 잘 이끌며 자기 주관이나 생각을 강하게 표현을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언제나 모든 일을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또한 고집이 강하기 때문에 염소자리가 무슨 말을 하더라도 천칭자리 자신의 생각과 의견이 다르면 자기 생각대로 밀고 나가는 경향도 큽니다. 천칭자리의 이런 행동은 종종 염소자리에게 많은 답답함을 주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염소자리는 별다른 불만 없이 천칭자리의 말을 잘 따릅니다. 염소자리는 자신의 의지가 약하고 우유부단한 성향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자기 주장을 내세우면서 말 하지 않고 천칭자리의 의견을 따르는 편입니다.

 

 

※ 천칭자리 혈액형 성격

 

① A형 천칭자리성격 (천칭자리 A형 성격)

 

→ 천칭자리 A형은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는 것에 에너지를 느끼는 천칭자리 A형 혈액형이다. 그렇기때문에 혼자있는 시간을 못참고 혼자있게되면 쉬이 쓸쓸함이나 의기소침함을 느낌으로 늘 사람들 속에 있어야한다. 하지만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에 에너지를 느끼는 천칭자리 A형이라고해서 사람들을 배려하고 포용하는 성격이라면 또 그게 아니라 그 사람들 사이에 본인이 제일 잘나야하고 좋은것을 차지해야 만족을 느끼는 천칭자리 A형 혈액형이다.


② B형 천칭자리성격 (천칭자리 B형 성격)

 

→ 천칭자리 B형은 그야말로 아침에 일어나 사람과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고 이야기하며 소통하는것 자체를 즐기는 사람이다. 본인의 외로움과 쓸쓸함때문이 아니라 워낙에 타고난 성격이 밝고 활달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도 천칭자리 B형에게 호감을 가지고 먼저 다가오면 천칭자리 B형도 사람들이 다가오는것을 행복으로 느끼는 천칭자리 B형 혈액형이다.


③ AB형 천칭자리성격 (천칭자리 AB형 성격)

 

→ 천칭자리 AB형은 나 자신만의 세상을 제일 중시하는 천칭자리 AB형 혈액형이다. 타인이 보기에 날이선듯 보이므로 다가갈 수 없기때문에 주위사람들에게 좋은시선으로 보이는 타입은 아니나, 워낙에 자신이 맡은일을 깔끔하고 완벽하게 하기때문에 한편으로 천칭자리 AB형을 동경의 눈빛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다. 천칭자리 AB형은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을 잘하기 때문에 법조계열의 일이 어울린다 할 수 있다.


④ O형 천칭자리성격 (천칭자리 O형 성격)

 

→ 천칭자리 O형은 이성과의 관계에서 이리끌리고 저리끌리지 않고 중심을 잡고 있기때문에 그 성격에 매력을 느끼는 이성이 많다. 이성에게서 기본 호감을 사기 좋은 성격이며 천칭자리 O형은 연애를 하더라도 자기 일을 가벼이하거나 허투루하지않아 믿음직한 인상을 갖고있는 천칭자리 O형 혈액형이 많다. 천칭자리 O형은 공적인일과 사적인일의 중심이 잘잡힌 성향의 사람이다.

 

 

※ 천칭자리 연예인

 

ㆍ 송승헌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신봉선 : 개그우먼, MC ㆍ 이순재 : 탤런트, 영화배우 ㆍ NC.A : 가수 ㆍ 맷 데이먼 : 영화배우, 영화감독 ㆍ 박효주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송일국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세라 : 가수 ㆍ 윤정은 : 탤런트, 영화배우 ㆍ 박세미 : 가수 ㆍ 천이슬 : 탤런트 ㆍ 마크 게티스 : 영화배우, 드라마작가 ㆍ 태일 : 가수 ㆍ 명지 : 가수 ㆍ JOO : 가수 ㆍ 진이한 :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ㆍ 뮤지 : 가수, DJ ㆍ 손담비 : 가수, 탤런트 ㆍ 윌 스미스 : 영화배우, 가수 ㆍ 김보라 : 탤런트, 영화배우 ㆍ 임재범 : 가수 ㆍ 양익준 : 영화감독, 영화배우 ㆍ 김현숙 : 탤런트, 개그우먼 ㆍ 레이 : 가수 ㆍ 브루노 마스 : 가수, 음악PD ㆍ 김선아 : 영화배우, 탤런트 ㆍ 앤드류 스캇 : 영화배우 ㆍ 배슬기 : 가수, 영화배우 ㆍ 김혜선 : 탤런트, 영화배우 ㆍ 고소영 : 영화배우, 탤런트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