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여자, 양자리남자, 양자리이상형, 양자리성격, 양자리연예인, 양자리특징, 양자리궁합 (a형,b형,o형,ab형) 총정리 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자리 기본성격 특징 및 장단점 (3월 21일 ~ 4월 19일생)

 

→ 뭐든지 쉽게 달아오르고 쉽게 식는 경향이 있다. 무언가에 한번 꽂히면 거기에만 매진하고 열중하지만 이내 쉽게 포기해버리기 십상이다. 하지만 그 열중할때의 만큼은 그 누구못지 않게 엄청난 집중력를 자랑한다! 이것저것 경험하기 보단 대부분 한 우물만 판다. 쉽게 식어버리는 성격이지만, 무언가를 끔찍이 사랑하는 그 순간은 목숨까지 바칠 수 있다.

 

장점 : 양자리는 계산없이 솔직하고 담백하며 매우 정의감이 있고 옳지 않은 일을 보면 참지를 못하고 항상 긍정적인사고와 도전적인 정신의 소유자이다.

 

단점 :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볼지 매우 신경을 쓰며 다른 사람의 칭찬을 받지못하면 불쾌함을 숨기지 못하는 점이 있다. 자신멋대로 행동하는 경향때문에 다른 사람으로부터 제멋대로라는 말을 듣기도 한다.

 

 

※ 양자리남자 연애성향 및 성격

 

→ 남들보다 앞서려는 적극적인 자세와 야망, 정의감과 이상을 갖고있어 약자를 도와주는 책임감이 있다. 개성이 강하며 고집이 센편이나 단순하며 잘못하면 남에게 이용을 당할 수도 있다. 성실한 사랑의 소유자이지만 단순,맹목적인 사랑에 빠지기 쉬우며 금방 달아올랐다 금방식어버리는 타입이다. 소유욕도 강하여 결혼하면 의처증을 일으킬수도 있다.

 

 

※ 양자리여자 연애성향 및 성격

 

→ 성격이 급하고 충동적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일을 성급히 하려하다가 낭패를 볼수도 있으며 손해를 볼수도 있다. 어려운 일을 하게 되더라도 자신없는 소리는 하지 않고 자신은 다른 사람보다는 좀 특별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의 기분이나 태도는 생각하지않는 자기중심적인 성격이고 체면을 중요시하기때문에 자신의 제일로 내보이고 싶어 거짓말을 늘어놓기도 한다.

 

 

※ 양자리궁합

 

① 양자리 물병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불꽃튀는 정렬과 창의력을 겸비한 별자리중 하나이며 둘다 고집이 만만치 않는 별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자리와 물병자리는 연인의 궁합보다는 친구나 협력자, 조력가의 궁합이 더 좋습니다. 성질이 급하고 강한 두 별자리의 만남은 일순간에 정렬적으로 빠질수는 있지만 그만큼 서로에게 상처가 되는 행동이나 말을 하게 되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② 양자리 물고기자리 별자리궁합

 

→ 물고기자리는 양자리의 행동이나 말 때문에 속이 답답한 경우가 많습니다. 양자리는 자기 주관이 강하고 물고기자리보다 먼저 앞서 행동하려고 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물고기자리가 무슨 말을 하려고 하면 양자리가 먼저 나서 물고기자리의 이야기를 끊어 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물고기 자리는 양자리의 이야기를 인내심을 갖고 들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양자리는 두 사람의 사이에서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③ 양자리 양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인 당신은 한가지 일에만 집중적으로 파고들어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성향이 상대방 양자리 앞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다시 말해 상대방 양자리를 사랑하고 있는 한 다른 이성에게는 눈길을 주는 편이 없으며 항상 상대방 양자리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작은 일에서부터 큰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인 양자리를 위해 세심한 배려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상대방 양자리의 경우 자존심이 강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자기 주관이 강하기 때문에 양자리인 당신 앞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④ 양자리 황소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는 행동이 재빠르고 늘 분주하게 움직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황소자리를 사랑하는 마음을 마음속에 담아 놓고 있지는 않습니다. 불편한 마음이 있다고 하더라도 불편한 마음을 상대방에게 직설적으로 털어놓고 해결을 해 나가는 적극성을 보입니다. 양자리의 직설적인 성향이 황소자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일도 많습니다. 황소자리는 활동적인 면이 크고 이성들에게 꽤 인기가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때는 알게 모르게 양자리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황소자리의 행동에 대해 양자리가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⑤ 양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궁합

 

→ 두 사람 모두 활동적인 성향에 생각하는 것도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마음이 잘 맞는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 실수를 하는 부분도 비슷하기 때문에 때로는 서로 운명적인 느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그 일에 대해 빠르게 대처하는 것도 비슷하며 생각하는 방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누가 움직이더라도 자신이 마무리를 지어 놓은 것처럼 상당히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렇게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잘 맞으니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이 항상 좋을 수는 없기 때문에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도 있습니다.

 

⑥ 양자리 게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성향이 비슷하기는 하지만 양자리의 경우는 행동이 재빠르고 날렵한 반면에 게자리의 경우는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점이 크게 비슷해 때때로 두 사람의 생각이 일치할 때면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듯 두 사람의 마음이 잘 맞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문제는 각자의 행동에서 일어나는 차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게자리는 꼼꼼하고 섬세한 면을 보이지만 양자리는 자신에게 직접적인 큰 피해가 없는 한 대충 넘어가는 편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서로 대립과 갈등이 생기게 됩니다.

 

⑦ 양자리 사자자리 별자리궁합

 

→ 세상을 살아가면서 양자리의 활동이 크게 눈에 뛰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인 사자자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것 또한 대단합니다. 사자자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사랑한다는 말을 잘 하는 편이며 스킨십을 상당히 좋아하기도 합니다. 사자자리의 일이라면 양자리 자신의 일처럼 움직이며 배려를 하는 모습입니다. 사자자리는 활동성이 강하기는 하지만 양자리와는 다르게 자기 주관이 정확하고 때로는 융통성이 부족한 모습을 보입니다.

 

⑧ 양자리 처녀자리 별자리궁합

 

→ 두 사람의 성향이 서로 상반된 경우라고 할 수 있지만 의외로 서로의 궁합은 나쁘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두 사람이 서로 부족한 부분을 서로 잘 보완해 나가기 때문입니다, 양자리는 조급하면서도 빨리 움직이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먼저 움직이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처녀자리는 차분하면서 신중을 기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고 주변의 돌아가는 상황을 잘 살펴 행동합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양자리에게 적극적으로 조언을 아까지 않습니다.

 

⑨ 양자리 천칭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는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달려드는 편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지만 천칭자리는 상당히 소극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면이 큽니다. 두 사람이 서로 데이트를 하더라도 양자리가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지 않으면 천칭자리가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일은 없습니다. 천칭자리는 여성적인 면이 잘 드러나는 편이어서 차분하면서도 밝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부족한 것이 있다면 필요한 경우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과감함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⑩ 양자리 전갈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성향이 다르다고 할 수 있어 뜻하지 않은 대립이 잘 생기기도 합니다. 양자리는 무슨 일이든 적극적이고 빠르게 진행하는 행동을 보입니다. 그에 비해 전갈자리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시간을 넉넉하게 두고 생각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여기서 의견대립이나 다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서로의 성향에 대해 조금 달리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양자리는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서 움직이는 편이지만 성급하게 행동하는 나머지 잦은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⑪ 양자리 사수자리 별자리궁합

 

→ 서로의 성향이 엇비슷하다고 할 수 있으며 생각하는 것도 비슷한 모습 이며 양자리가 움직이면 사수자리도 같이 움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실수를 해도 같이 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뭐라고 말을 하기보다 조심을 하고 이해를 하는 부분이 뛰어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서로 몸에 배여 있는듯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상대의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으며 배려해 줄 수 있는데 까지 최대한 배려를 해줍니다. 사수자리는 양자리와 비슷한 성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⑫ 양자리 염소자리 별자리궁합

 

→ 양자리의 성향은 외향적이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달려들어 활동을 하는 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서도 이 같은 행동이 잘 나타난다고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랑을 잘 표현합니다. 염소자리에 대해 불만스러운 부분이 있어도 직설적인 화법을 통해 서로 이야기를 통해 해결해 나가는 현명함도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양자리와 생각하는 것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행동을 하는 부분에서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염소자리는 차분하면서도 꼼꼼한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무슨 일이든 사소하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 양자리 혈액형 성격

 

① A형 양자리성격 (양자리 A형 성격)

 

→ 양자리 A형은 아랫사람보다 윗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과 유대관계가 돈독하다. 그렇기 때문에 양자리 A형이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 윗사람으로 부터 신임이 두터운 경우가 많다. 그만큼 양자리 A형은 예의가 바르기 때문에 나이가 많은 사람들과 어울림게 어긋남이 없고, 나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신임을 받는지 모르겠다.


② B형 양자리성격 (양자리 B형 성격)

 

→ 양자리 B형은 낯가림이 전혀 없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양자리 B형은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장소나 익숙치 않은곳에서도 다른 혈액형, 다른 별자리에 비해서 행동이 매우 자연스럽고 사람들과도 금새 어울리는 경향이 있다. 양자리 B형은 밝은성격의 소유자가 많지만 의외로 자존심이 센편이기 때문에 웃고 있는 얼굴이라고 해서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별자리혈액형이 바로 양자리 B형이다.


③ AB형 양자리성격 (양자리 AB형 성격)

 

→ 양자리 AB형은 대처능력이 뛰어나서 어느장소 어느시기 누구와 만나도 센스있는 행동과 매너로 모든 상황을 유연하게 넘기고 대응하는 재주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예민하고 신경질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간혹 뜻하지 않게 양자리 AB형의 신경질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기도 하다.


④ O형 양자리성격 (양자리 O형 성격)

 

→ 양자리 O형 혈액형은 책임감이 아주 강한 편에 속하는 별자리이다. 남을 잘돌봐주고 남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하고 집안의 막내라 할지라도 책임감이 아주 강한편이여서 막내같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한번 맡은 일은 강한책임감으로 끝까지 마무리를 지으려고 노력하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양자리 O형이다.

 

 

※ 양자리 연예인

 

ㆍ유연석 : 탤런트, 영화배우 ㆍ허태희 : 탤런트 ㆍ정동하 : 가수 ㆍ김태희 : 탤런트, 영화배우 ㆍ임수향 : 영화배우, 탤런트 ㆍ이현우 : 탤런트, 영화배우 ㆍ유희열 : 가수, 작곡가 ㆍ성시경 : 가수 ㆍ이기광 : 가수, 탤런트 ㆍ이다해 : 탤런트 ㆍ이소연 : 영화배우, 탤런트 ㆍ오현경 : 탤런트, 미스코리아 ㆍ제시카 : 가수, 뮤지컬배우 ㆍ시우민 : 가수 ㆍ세훈 : 가수 ㆍ김태원 : 가수 ㆍ공효진 : 영화배우, 탤런트 ㆍ양지원 : 가수 ㆍ설리 : 가수, 탤런트 ㆍ송민호 : 가수 ㆍ김선영 : 영화배우, 탤런트 ㆍ유이 : 가수, 탤런트 ㆍ차태현 : 영화배우, 탤런트 ㆍ전소민 : 영화배우 ㆍ엠마 왓슨 : 영화배우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