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여자, 물병자리남자, 물병자리이상형, 물병자리성격, 물병자리연예인, 물병자리특징, 물병자리궁합 (a형,b형,o형,ab형) 총정리 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병자리 기본성격 특징 및 장단점 (1월 20일 ~ 2월 18일생)

 

→ 염소자리의 이성적인 면과, 물고기자리의 감성적인 면이 공존한다. 깊은 추리력을 타고났으며, 쓴말이라도 자신을 깨우쳐주길 바라는 학생타입이다. 실수를 하지 않으려 미리 점검하고 두드려보는 세심한 성격이다. 물고기자리의 여린 감성을 물려받아 늘 맑게만 보이지만, 염소자리의 영악한 면을 물려받은 탓에 가식적인 행동을 보일때도 있다.

 

장점 : 이성적이고 냉정하며 어디에 쏠리지않고 늘 평형을 유지한다. 자유분방하고 친구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물병자리의 대표적인 장점이다.

 

단점 : 물병자리는 처음 상대방이 대했을땐 차가운 사람이라 생각한다. 반항을 잘하고 일부러 엉뚱한 짓을 저지를 지도 모른다.

 

 

※ 물병자리남자 연애성향 및 성격

 

→ 자신의 의지가 아닌 주위사람들에 의해 결정을 하는 성격이다. 항상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원하고 주위사람들을 위해 모든걸 희생하려는 정신의 소유자이다. 뛰어난 판단력과 추진력,정의감도 있고 , 온순하고 단순하며 때론 변덕도 부릴줄 아는 사람이다. 그리고 좀 씀씀이가 커서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때가 많고, 성격상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서 사람은 착하나 확실하지 못하다는 말을 듣기도하며, 한 여성에게 깊이 빠지는 편은 아니나 결혼을 하게되면 안정되고 좋은 남편,아빠가 될것이다. 신체는 건강하지만 다소 예민한 사람이 물병자리이다.

 

1. 물병자리의 남자는 우유부단한편이다.

2. 물병자리남자는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한다.

3. 물병자리남자는 추진력과 정의감이 넘치며 온순하도 단순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

4. 물병자리는 씀씀이가 커서 과소비를 하는 경우가 많다.

5. 물병자리남자는 예민한편에 속한다.

6. 물병자리남자는 연애나 이성과의 사랑, 연애에 깊이 빠지는 편은 아니지만 결혼후 다정한 남편,아빠가 된다.

 

 

※ 물병자리여자 연애성향 및 성격

 

→ 자기주장이 강하고 신념이 굳고 감정폭발을 할 수 있다. 우정을 소중히여기고 싫은 점이 확실하며 나보다는 남을 먼저 아껴주는 마음씨가 있으며, 깔끔한것을 좋아하고 친구와 얘길하다가도 자신의 주장이 강해 친구와 다투는 일이 종종 일어난다. 그리고 본인이 뜻대로 잘 되지않으면 무척이나 싫어하며 자신의 뜻대로 모든것이 되었을때 행복감을 느끼는타입이다.

 

1. 물병자리여자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신념이 굳다.

2. 물병자리여자는 감정기복이 있어 간혹 감정을 주체못하고 폭발하는 경우가 있다.

3. 물병자리여자는 깔끔한것을 추구하고 남을 먼저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다.

4. 물병자리여자는 자신의 뜻대로 일이 진행되는 것을 좋아한다.

 

 

※ 물병자리궁합

 

→ 물병자리는 혼인수, 결혼운, 애정운의 성향과 특징이 운세를 좌우하는 별자리이므로 특히 궁합은 상대방과의 사주, 운세특징, 성향을 고려하여 궁합을 살피는 것이 가장 중요 포인트가 된다.

 

① 물병자리 쌍둥이자리 별자리궁합

 

→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는 서로에게 조력자의 입장의 궁합을 취하므로 별자리궁합에서 좋은궁합에 속한다. 물병자리에게 쌍둥이자리는 좋은 궁합상대이며 아무리 어려운일이 있어도 서로에 대한 매력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쉽게 싸우거나 헤어짐을 갖지는 않는다. 물병자리와 쌍둥이자리 별자리궁합은 좋은 별자리궁합에 속하며 물병자리의 최고의 파트너라 할수 있다.

 

② 물병자리 전갈자리 별자리궁합

 

→ 물병자리와 전갈자리가 남녀의 인연으로 만나게 되면 전갈자리가 물병자리에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 하지만 이러한 기운의 관계에 놓인 두사람이지만 전갈자리는 물병자리를 무시하고 자신의 뜻대로만 연애, 결혼생활을 주도할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물병자리가 쉽게 상처를 받고 지치는 경우가 잦습니다. 물병자리와 전갈자리의 별자리궁합은 보통에 속하지만 서로에게 많은 배려와 인내가 필요한 궁합수이기도 함을 명심해야합니다.

 

③ 물병자리 염소자리 별자리궁합

 

→ 물병자리와 염소자리는 궁합을 보기전에 염소자리의 성향을 먼저 살펴야 합니다. 염소자리는 고지식할정도록 관습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평상시 비합리적이고 융통성이 없어 보일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현실적으로 부딪치는 부분에서 물병자리는 당황하기 쉽지만 이를 빨리 눈치챈다면 오히려 염소자리를 편안하게 지켜봐주는 입장이 되어준다면 둘 사이는 다른 커플보다 안락함을 추구할수 있습니다. 물병자리와 염소자리 역시 보통의 궁합이며 물병자리의 인내와 기다림이 절실히 요구되는 궁합수입니다.


④ 물병자리 물병자리 별자리궁합

 

→ 같은 별자리의 궁합은 비슷한 생각, 성향을 가지기 때문에 좋은 방향을 가질거라는 생각이 들고 처음에는 마치 완벽에 가까운 커플의 형태를 취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권태를 빨리 느낄수 있는 커플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병자리와 물병자리의 궁합은 남녀간의 이별수, 바람기성향등을 잘 고려하여 궁합을 살펴야 하겠습니다.

 

 

※ 물병자리 혈액형 성격

 

① A형 물병자리성격 (물병자리 A형 성격)

 

→ A형물병자리는 특히나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즐기는 타입이다. 술자리, 각종모임, 친목회 등이 많고 사람을 만나서 떠들고 이야기를 나누고 사람들사이에 둘러쌓여 있는 것을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물병자리 A형은 사람을 좋아하는 만큼 타인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경우가 많다.


② B형 물병자리성격 (물병자리 B형 성격)

 

→ B형물병자리는 다른 물병자리에 비해서 개성넘치는 매력을 소유한 경우가 많다. 밝고 꾸밈이 없으며 넘치는 끼와 개성으로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 A형과 마찬가지로 B형 물병자리도 사람을 만나는 것을 즐기며 특히나 이성과의 자리는 웬만하면 피하는 경우가 없다. 사실 그만큼 인기가 좋기도 한 것이 물병자리B형이다.


③ AB형 물병자리성격 (물병자리 AB형 성격)

 

→ AB형은 물병자리의 다른혈액형들과 비교해볼때 대체적으로 고학력을 지닌 사람이 많다. AB형물병자리는 지적이고 냉철한 면이 있어 사교적이지는 못하지만 사회생활에 성공하는 경우가 많고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일을 즐기며 인정받는 경우가 많다.


④ O형 물병자리성격 (물병자리 O형 성격)

 

→ 물병자리 O형은 주위에 활력과 희망을 주는 리더역을 하는 경우가 많다. 상냥하고 박력있고 추진력도 있어 팀에서 늘 리더의 역할을 자처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물병자리O형은 사회성이 발달하여 인기도 좋고 주변에 늘 사람이 끊이질 않는다.

 

 

※ 물병자리 연예인

 

최수영 : 가수, VJ / 고아라 : 탤런트, 영화배우 / 김수현 : 탤런트, 영화배우 / San E : 가수 / 박신혜 : 탤런트, 영화배우 / 손나은 : 가수 / 조승우 :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 이상민 : 연예기획자, 가수 / 진세연 : 탤런트 / 강소라 : 영화배우, 탤런트 / 김성령 : 탤런트, 미스코리아 / 강예빈 : 탤런트 / 재중 : 가수, 영화배우 / 차현우 : 탤런트 / 수빈 : 가수 / 오종혁 : 가수, 영화배우 / 김윤석 : 영화배우, 탤런트 / 예지원 : 영화배우, 탤런트 / 휘성 : 가수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