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7일 운세 띠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출처는 '다음무료운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2월17일 쥐띠운세

→ 중요하지 않은 일에 당신의 의지와 노력을 허비하게 되기 쉽습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다소 혼선과 갈등이 있겠군요.

1948 흥분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행동해라. 가급적 참는 것이 나한테 이롭다. 지금 생긴 문제들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1960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반드시 성과가 있겠다. 아무래도 젊은 감각이 중요하니 아랫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할 필요가 있다. 
 
1972 가는 곳마다 행운이 넘치고 반겨주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그 중 한두 명은 꼭 시기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명심할 것. 
 
1984 기쁜 일이 생기고 주위의 칭찬을 받게 된다. 좋은 평가에 우쭐대기 보다는 겸손한 자세로 보다 더 분발하고 노력해라.

 


■ 2014년 12월17일 소띠운세 

→ 일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주위의 제반 여건이 당신에게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꿋꿋이 밀고 나가십시오. 끈기 있는 도전이 머지않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1949 처음에 계획 했던 대로 소신 있게 밀어 붙이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자신을 믿고 자신의 계획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 
 
1961 상대와의 교섭과 거래에서 쉽게 리드할 수 있다. 단, 자신감이 없다면 그것은 이루어 질 수 없는 그림의 떡이 될 것이다. 
 
1973 좋은 인연을 새롭게 만나는 운이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으니 주위와 이미지에 신경 써야겠다. 
 
1985 일이 꼬여도 느긋하게 대처하는 여유를 지닐 것. 우물쭈물하다가는 되던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강단을 가져야 한다.



■ 2014년 12월17일 호랑이띠운세

→ 여러모로 봐서 좋은 상황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확실히 어제보다 주위 여건이 많이 나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1950 들어오는 복은 좋으나 마음이 심란하다. 주식이나 복권으로 대박이 날 수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지 막막해지는 문제가 생긴다. 
 
1962 사소한 일로 인해 친구와 다투게 된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나이가 들수록 언행에 신경을 쓰고 조심해야 한다. 
 
1974 옛 친구들을 만나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다. 결혼을 앞둔 경우라면,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겠다. 
 
1986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다가 모두 놓치는 격이다. 사랑이냐 우정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결국은 모두 산산조각이 나겠다.



■ 2014년 12월17일 토끼띠운세

→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당신의 현명한 판단과 사고가 이 하루를 즐겁게 만들 수도 우울하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1951 오랜 소원이 드디어 이루어진다. 이성과 함께 하는 일이라면 더욱 길하지만 친구나 후배들과 같이 있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1963 힘든 일은 정면으로 돌파해야 한다. 더 이상 주저하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 질것이다. 자신을 신뢰할 때 강한 에너지가 생길 것이다. 
 
1975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라. 문제해결은 자신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홀로선 당당한 모습을 주위사람에게 보여주어라. 
 
1987 좋은 일하고 뺨맞는 일 생긴다. 남의 일에 괜한 참견을 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에 대한 배려를 간섭으로 받아들여 구설에 휘말리게 된다.



■ 2014년 12월17일 용띠운세

→ 오늘 당신의 운수는 너무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를 볼 것이라고 충고합니다. 그러나 최선을 다할 필요는 있겠지요. 모든 일은 자신의 의지에 크게 좌우되는 법입니다.

1952 운이 좋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매사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이 마음 편할 것이며,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낙심하지 말 것. 
 
1964 도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게 되면 반드시 응징 받게 되어 있는 이치. 늦바람을 조심하라. 크게 손해 보는 일이 있을 수 있다. 
 
1976 빛 좋은 개살구가 도처에 퍼져있다. 듣기 좋은 말에는 음모가 있기 마련이니 혹해서 따라가게 되면 위험에 처할 수 있다. 
 
1988 예기치 않은 만남으로 만난 이성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낯선 이성의 유혹은 매혹적일지 모르나 동시에 치명적일 수 있으니.



■ 2014년 12월17일 뱀띠운세

→ 마음이 심란하고 귀가 얇아져 유독 갈등이 많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주위에 솔깃한 얘기나 주의를 끄는 일들이 많으니 마음이 들떠 갈피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1953 과유불급이니 과로하게 일을 하거나 과식이나 과음을 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모든 것은 지나치게 되면 화를 부른다. 
 
1965 불필요한 약속은 미루고 일찍 귀가해라. 노년기에 접어드는 시기에 배우자와 함께 하는 시간은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일 것. 
 
1977 끝마친 일을 검토하거나 다시 하게 될 수 있다. 회사에서 끝내 마치지 못한 업무를 집에까지 가져오게 되어 일의 연장선으로 이어지겠다. 
 
1989 의사표현에 있어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 것. 학생의 경우, 학업 성적에 관한 고민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다.



■ 2014년 12월17일 말띠운세

→ 만사형통하는 순조로운 운세가 보장되는 하루가 기대됩니다. 넘치는 의욕이 허락하는 만큼, 힘닿는 대로 모든 일을 추진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4 흥분하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해라. 지인으로부터 안부연락과 함께 좋은 투자기회가 있다고 소개 받는다. 즉각적인 답변을 피해라. 
 
1966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라. 감정이 앞서다 보니 일방적인 행동으로 인해 주변사람과의 마찰이 예상된다. 
 
1978 해지기 전에 할 일 을 마치고 휴식을 취해라. 할 일이 많아도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곤함이 누적되어 있으므로 무리하면 안 된다. 
 
1990 약간의 고전을 겪어도 오래 가지 않는다. 생각했던 것이 의도대로 진행되지 않게 되어 당황스럽지만 초지일관해야 한다.



■ 2014년 12월17일 양띠운세

→ 하는 일마다 적잖은 장애가 예상되니 그리 순조로운 운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곤경 역시 극복할 수 있기에 존재하는 운명의 심술궂은 장난일 뿐입니다.

1955 지나친 친절을 피할 것. 인정에 이끌려 행한 행동으로 인해 상대를 더욱 안 좋은 상황에 놓이게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라. 
 
1967 분수에 맞지 않는 옷차림은 오해를 부른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나 모임에 참가할 경우에는 더욱 조심해라. 
 
1979 단체의 입장과 자신의 생각이 다르므로 절충안이 필요하다. 상대를 이해하는 열린 마음을 가질 때 더 좋은 의견이 생각날 것이다. 
 
1991 혼자만의 공간과 시간을 갖도록 해라. 최근에 발생한 일들을 돌이켜보면서 자신의 문제점과 앞으로 해야 할 것들에 대해 고민해라.



■ 2014년 12월17일 원숭이띠운세

→ 여러 가지 일에 관여하게 되니 자연히 일도 많고 문제도 많은 하루입니다. 주의력이나 자잘한 배려가 여럿으로 분산되니 일의 진행에 장애가 따름은 당연합니다.

1956 하늘을 원망하되 가족을 탓하지는 말라. 땅이나 건물을 급하게 매입하게 되면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차분히 생각하길. 
 
1968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 좋은 날이다. 평소 껄끄러운 사람을 만났다가는 서로 예민하게 반응하여 사이가 악화될 수 있으니 만남을 피하자. 
 
1980 인내심이 매우 필요한 날이다. 사람 많은 장소는 피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노력해도 세상에는 되지 않는 일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1992 신중한 처세로 사람을 대해야 한다. 일상에 지쳐 마음의 상태가 좋지 못하니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푹 쉬는 것이 우선이다.



■ 2014년 12월17일 닭띠운세

→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그 동안 생각에 생각을 거듭 해왔던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러고 나서 후회 없는 결단을 내리십시오.

1957 삼자의 도움으로 큰 거래가 성사된다. 오늘은 기분도 좋으니 가족들과 함께 나가 보양식을 찾아 먹는 것이 길하겠다. 
 
1969 기다렸던 목표달성이 눈앞에 있다. 변화의 물결이 거세게 불어 닥치더라도 아직 끄떡없는 힘과 재력을 가지고 있으니 걱정 없겠다. 
 
1981 가고자 하는 곳에 반가운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날이다. 오늘은 어느 때보다도 대인관계에 빛이 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만나길. 
 
1993 진실 된 마음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여라. 진실은 언젠가는 통하는 법. 오늘 바로 통하지 않더라도 내일을 기대해 볼만 하다.



■ 2014년 12월17일 개띠운세

→ 산이 그 땅의 힘을 잃는 형국입니다. 상황이 불리해지거나 어려워지는 처지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쉽게 절망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 넉넉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1958 여럿이서 도모하는 일은 빨리 시행하라. 동료나 선후배 또는 동향사람들의 도움을 받기 좋은 운으로서 경계심을 풀어라. 
 
1970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말라.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게 되어 신경이 예민해 지면서 피곤함만 가중시키게 된다. 
 
1982 결실을 얻게 된다. 기대만큼의 큰 결과는 아니지만 주위사람들로 부러움을 사겠다. 도움을 준 사람들한테 잊지 말고 감사를 표해라. 
 
1994 연인과 다툼수나 이별수가 보이니 조금씩 양보해라. 사랑의 안정기에 접어들기 위한 과정으로서 비온 뒤에 땅이 더욱 굳어지는 법이다.



■ 2014년 12월17일 돼지띠운세

→ 뒤로는 큰 산이 우뚝하고 발치로는 도도히 흐르는 장강을 두고 있는 형국입니다. 어떤 일에도 동요되지 않는 든든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1959 주위에서 공로를 인정받고 후한 대접을 받는다. 혼자 노력해서 얻은 결과가 아니므로 함께 고생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라. 
 
1971 새로운 기술로 승부해라. 과거의 익숙한 방법을 과감하게 탈피해라. 어렵고 힘든 선택에 대한 대가로 달콤한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1983 끈기를 갖고 행하면 마침내 성공한다. 단기적인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마라. 가고 있는 길에 대한 믿음을 가져라. 
 
1995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찾게 된다. 몸도 바쁘고 생각할 일들도 많이 있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견지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