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16일 운세 띠별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출처는 '다음무료운세' 입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2월16일 쥐띠운세

→ 이상하게 일이 꼬이기만 하고 잘 풀리지 않습니다. 사방으로 꽉 막힌 것처럼 어렵고 난처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1948 주위 사람에게 세심한 관심을 가져라. 간혹 무리한 요구나 부탁을 받을 수 있지만 최대한 수용하도록 노력해라.
 
1960 전반적으로 활기차고 평온한 하루가 될 것이다. 여행이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고 각종 모임의 초대는 응해도 좋다.

1972 오랫동안 노력한 땀방울이 결실을 맺는다. 공들였던 거래나 계약은 성사되고 시험을 준비했다면 합격을 할 수 있는 운이다.
 
1984 사람 많이 모인 자리에 나가면 인기를 한 몸에 받는다. 또한 나와 비슷한 생각을 지닌 사람을 만나 새 친구를 사귈 수도 있다.

 


■ 2014년 12월16일 소띠운세 

→ 살다 보면 예기치 못한 뜻밖의 행운이란 걸맞게 되는 수가 있습니다. 오늘, 바로 그러한 경우를 경험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기대하십시오.

1949 기분전환이 필요로 하는 시기이다. 풀리지 않는 고민거리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차라리 가까운 여행이라도 다녀와라.
 
1961 계획 없이 움직이게 되면 손실만 따르게 된다. 스스로는 완벽하다고 생각해도 아직 여러모로 부족하니 꼼꼼히 살펴라.
 
1973 별거했던 부부나 연인이 다시 화합하게 될 수 있다. 단, 삼각관계가 형성된다면 숨기지 말고 조속하게 정리할 것.
 
1985 주변 사람과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것도 유리하고 좋은 재료를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할 필요가 있다.



■ 2014년 12월16일 호랑이띠운세 

→ 말과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요합니다. 썩 좋은 운은 아닙니다만 오늘을 좌우하는 보다 큰 성패의 열쇠는 바로 당신이 쥐고 있음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1950 고진감래 격으로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오는 날이 되겠다. 처음에는 고되고 힘이 들지 모르나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웃을 일이 있다. 
 
1962 여행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주변 정리에 힘써라. 정신건강에 좋은 여러 가지 게임을 배우자와 함께 하는 것이 이롭겠다. 
 
1974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을 접하게 되는 날이다. 새로운 것은 아직 정이 들지 않아 배신하기 십상이니 많이 좋아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1986 오늘은 모든 것을 내던지고 연인을 위하여 봉사하는 날로 생각해라. 연인이 없다면 선물공세로 연인을 만들어라.



■ 2014년 12월16일 토끼띠운세 

→ 당신에게 눈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후회하기 쉬운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무언가를 결정해야 한다면 특별한 신중함과 세심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1951 기대만큼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허탈해 하지 말 것. 우울증으로 신경이 예민해 질 수 있으므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1963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고 설득해야 한다. 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능력을 모두 발휘한 후 겸허하게 결과를 받아들여라. 
 
1975 뜻밖에 기쁜 소식을 전해 듣는다. 우연이란 없는 것이다. 당신이 전생에 쌓은 선행에 대한 응보이므로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여라. 
 
1987 좋은 사람을 만날 운이다. 그 동안 솔로였다면 더 이상의 좋은 인연은 없다는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상대에게 집중해라.



■ 2014년 12월16일 용띠운세 

→ 맞서 싸우기보다 한 발 물러서서 베풀어야 할 하루입니다. 그것이 슬기롭게 일을 진행 시키고 문제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1952 입이 방정이라는 말을 몸으로 느끼는 날이 될 수 있다. 여느 때와 다른 기운이 흐르니 말로 인한 구설수를 조심할 것. 
 
1964 지나간 일에 집착하는 일은 어리석은 짓임을 알아야 한다. 쓸데없는 미련은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을 것이다. 
 
1976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는 없는 법. 무언가 하나는 포기해야 한다. 큰 것을 위해서 작은 것을 희생하라. 
 
1988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니 대비할 필요가 있다. 돈이 나간다고 해서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니다. 나가도 다시 들어올 운이다.



■ 2014년 12월16일 뱀띠운세 

→ 뜻하는 바는 크지만 재능이나 여건이 충분히 따라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그러나 노력하고 수고하는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게 될 것입니다.

1953 여러 우물을 파는 것보다 한 우물만 집중적으로 파는 것이 현명하다.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해야만 성공을 거둘 수 있다. 
 
1965 임전무퇴의 정신으로 임해야 하는 날이다. 한 번 시작을 하게 되면 반드시 끝을 보아야만 한다. 절대 후퇴하지 말라. 
 
1977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지름길만을 찾기 위해 요령을 부리다가는 저 멀리 산천포로 빠질 확률도 높다. 
 
1989 재물운이 들어오는 시기이다. 하지만 계획적이지 않고 일시적이기 때문에 수입이 생기는 만큼 지출도 커 남는 것이 없겠다.



■ 2014년 12월16일 말띠운세 

→ 매우 분주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별 이득 없이 세상 조류에 휩쓸리기 쉬운 하루이니 스스로 안정을 도모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1954 어떤 역경에도 희망을 잃지 마라. 쓰러지는 것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쓰러져서 일어나지 않는 것이 문제다. 
 
1966 새롭게 만나는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주도록 해라. 또한 주위의 소문에 개의치 말고 상대를 올바르게 평가해라. 
 
1978 침착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마음이 흔들리게 되어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으므로 의연한 자세로 대처해야 한다. 
 
1990 자만으로 인해 경쟁자에 추월을 허용한다.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다시 평가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 2014년 12월16일 양띠운세 

→ 여느 때보다 월등히 뛰어난 길운이 당신을 이끄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눈에 띄는 성과가 약속되니 주위의 호응도 큽니다.

1955 과거에 연연하지 마라. 지난 일에 대해 후회한다고 해서 나아지는 것은 없다. 마음을 가다듬고 묵묵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1967 자기 생각을 분명하게 드러낼 필요가 있다. 더 이상 우유부단한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과 자신을 속이지 마라. 
 
1979 주위로부터 자신과 관련된 소문을 듣게 된다. 기쁨에 겨워 경거망동하여 좋은 기회를 잃지 않도록 자중해야 한다. 
 
1991 베풀지 않고 얻으려고만 하지 마라. 자신의 소중한 것을 아낌없이 베풀 때 기대이상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 2014년 12월16일 원숭이띠운세 

→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해 실망스러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당장 눈앞에 드러나는 성과만이 재산은 아닙니다.

1956 흥분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행동해라. 집밖을 나서게 되면 도난 혹은 실물수를 당하거나 사람으로부터 모진 고생을 당할 수 있다. 
 
1968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반드시 성과가 있겠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되는 경우라면 성과 없이 힘만 소모될 뿐. 
 
1980 가는 곳마다 행운이 넘치고 반겨주는 사람들이 있다. 이사하기에 좋은 날로, 이사를 한다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이다. 
 
1992 기쁜 일이 생기고 주위의 칭찬을 받는다. 하지만 술자리 약속이 생겨 과음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할 것이다.



■ 2014년 12월16일 닭띠운세 

→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칠석에만 만나는 운명을 지닌 연인, 견우와 직녀 같이 당신의 운수 또한 하늘이 예정해 놓은 것이 아니라면 이룰 수 없을 테니까요.

1957 도처에 재물이 있어 구하면 충분히 얻는다. 하지만 재물욕심을 내기보다는 아랫사람들을 불러 모아 식사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1969 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세울 것이 중요하다. 만약, 중요한 일을 맡게 되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기 보다는 한 발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1981 서두르지 말고 일에 진척을 살피며 차근하게 진행하라. 사람이 되었든, 환경이 되었든, 주변을 살피는 자세가 요구되는 하루이다. 
 
1993 감언이설보다는 진심어린 충고를 받아 들여라. 부모님이 하시는 듣기 싫은 잔소리가 때로는 약이 되어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아라.



■ 2014년 12월16일 개띠운세 

→ 안정된 상황에서 순조로운 일의 진행이 예견되는 하루입니다. 뒷산이 당신의 정원인 형국이니 크게 힘들 일도, 장애도 없습니다.

1958 하늘을 원망하되 가족을 탓하지는 말라. 현재 상황까지 이르게 한 주된 원인제공자가 자신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1970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좋은 날이다. 소원하게 지냈던 옛 친구와 동료들과의 함께 하는 자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것이다. 
 
1982 인내심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날이다. 감당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해도 감정을 앞세운다면 더욱 상황은 악화될 것이다. 참고 참고 또 참아라. 
 
1994 신중한 처세로 사람을 대해라. 생활에서 발생하는 일상적인 얘기는 가급적 줄이고 한번 말하고 두 번 듣는 자세를 취해라.



■ 2014년 12월16일 돼지띠운세 

→ 정원사의 가치가 발휘되는 순간입니다. 넓디넓은 정원에 온갖 나무와 화초들이 자라고 있었지만 항상 아쉬웠던 점은 가지치기를 하지 못했다는 것이었습니다.

1959 멀리서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못하고 지낸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유쾌한 하루가 되겠다. 
 
1971 부동산 매매나 계약에 진전이 보인다. 서류상 이상이 없는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계약체결은 아랫사람을 시키지 말고 본인이 직접 해라. 
 
1983 고전한다고 해서 낙심하지 마라. 과정에서 오는 혼란스러움은 누구라도 겪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꾸준하게 정진해라. 
 
1995 아는 게 힘이다. 원하는 정보를 찾지만 쉽게 찾기가 힘들 것이다.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이에 있는 친구들을 최대한 활용해라.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