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12월15일~12월21일 '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천칭자리운세,전갈자리운세,사수자리운세,염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별자리 운세 내용이 좋거나 나쁘다고 너무 일희일비 하지 마시고 전반적인 일주일의 운세를 느낌적으로 점 쳐 본다는 기분으로 접근하시면 좋은 한 주를 맞이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사자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금전은 생활의 윤활유와 같아서 없으면 굉장히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필요한 양은 항상 확보해 두는 것이 좋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을 때도 있는 법입니다. 당신은 주중에 금전적 고비를 맞을 수 있지만, 너무 당황하거나 우울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당신에게 닥쳤을지도 모를 화를 막아 줄 것입니다.


■ 처녀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길을 걷다가, 혹은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당할 위험이 많은 한 주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교통사고라는 것이 쉽게 막아지는 것이 아니니 늘 불안에 떨게 되겠네요. 당분간은 자가운전을 삼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회식이나 음주를 하게 될 것 같은 날은 차키를 두고 나가는 것 잊지 마세요. 취중의 호기로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지르게 될지도 모르는 한 주입니다. 늘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살피지 않는다면, 상처가 늘어 갈 것 입니다.

■ 천칭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신의 내실을 기하는데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일도 충분히 급박하고 위태로우니, 타인을 돕는데 신경을 쓸 때가 아닙니다. 웬만한 부탁은 지기의 것이라 해도 거절하는 것이 좋으니 우선 당신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꺼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리저리 오지랍 넓게 참견하고 다니다가 신경은 신경대로 쓰고 좋은소리는 못들을 수 있으니 속편하게 당신의 일에만 마음을 쓰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 전갈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사교적인 활동들이 당신의 사회적인 활동에 플러스 를 줍니다. 당신이 앞으로 하게될 일들은 임무가 막중한 것들이며, 그런것들에 대해서 당신 자신도 기대가 많습니다. 특히 대인관계에서 유대감을 많이 쌓는 것이 당신의 성장에 크나큰 도움들을 주게 될것입니다.

한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정성을 들인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꾸준하게 쌓아 올린 실력이 있으므로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성취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사수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지금의 상황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좋지않습니다. 정작 당신이 직면해 있는 상황보다는, 지금껏 덮어두고 신경쓰고 있지 않았던 자그마한 일이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큽니다. 당신의 사소한 부주의가 돌이킬수 없는 큰 불행을 몰고 올지도 모릅니다. 언제나 매사에 신중하셔야 하며 한시도 긴장의 고삐를 늦추어선 안됩니다.

■ 염소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미래를 준비하기 보다는 당장 눈앞에 놓인 일이 급선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현재의 행동으로 인해 나중에 더 고생을 하게 된다 할지라도 어쩔 수 없는 것이지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악순환의 꼬리가 이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가서는 정말 돌이킬 방법이 없을 수도 있겠고 스스로가 자신감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