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설명


극악의 게임 클리어 난이도를 자랑한다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입니다. 원래 기존의 게임 명칭은 'The World's... Hardest Game' 으로 한국 말로 번역하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 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이 게임을 지칭 할 때는 통상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합니다.

무하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게임명에서 느껴지는 포스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기본 게임 클리어 데스가 13,000회에 육박 할 정도로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며 게임에 감이 없으신 분들은 첫번째 레벨 부터 상당히 어렵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기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이용방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로딩이 완료 된 후에 나타나는 게임시작 전 화면 입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에 있는 'BEGIN(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전에 나오는 게임 제작사 광고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시작 전 부터 상당히 어려울 것 같다는 늬앙스를 풍깁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있는 'Play Game(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방법 설명 화면 입니다. 게임 방법을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게임상에서 게이머가 사용할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 상에 놓여있는 노란원을 습득하고 장애물인 파란원을 피해 현재 자신이 있는 그린존에서 반대편 그린존으로 이동하면 되는 방식 입니다.

설명이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한게임만 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되실 겁니다. 그러니 위 내용은 대충 이해만 하고 화면 하단에 있는 'Play Game(게임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첫번째 레벨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간단한 멘트 화면 입니다. 해당 레벨을 완료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갈 때 수시로 나오는 멘트이니 가볍게 스킵하시면 됩니다.


1레벨 게임 화면 입니다. 앞서 설명에서도 나왔다 싶이 좌측에 주어진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 중앙에 움직이고 있는 파란색 원을 피해 반대편에 있는 그린존으로 들어가면 되는 게임방식 입니다.


처음에는 다소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몇번 죽다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오실 겁니다~ 저는 하도 많이 해봐서 한 번 죽고 완료 했습니다~!ㅎ


2레벨은 1레벨과는 다르게 맵 중앙에 노란색 원이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방식은 1레벨과 똑같이 하시돼 맵 중앙에 있는 노란색 원을 습득하고 반대편 그린존으로 들어가야 된다는 것만 다릅니다.


이것 역시도 몇번 죽으시다보면 어떻게 완료해야 될지 감이 오실 겁니다. 팁을 좀 드리자면 맵 위쪽이나 아래쪽 벽에 딱 붙어서 한칸씩 이동하시면 금방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해당 레벨을 차근차근 완료하시다 보면 더욱 다양항 맵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