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별자리운세 (2014년 12월15일~12월21일) '물병자리운세,물고기자리운세,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연말도 다가오고 이것 저것 모임이나 행사도 많은 시기라 마음이 좀 싱숭생숭 하실 것 같은데 한 주 별자리 운세 보시고 마음 한 번 다시 다잡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 물병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이로움이 많은 한 주 입니다. 시험이나 직장 변경, 계약 성사등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도 이로움이 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그 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빨리 추진해야 합니다. 결정적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발빠르게 움직이세요.


■ 물고기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표현력을 기르고 당당하게 나의 의견을 전달해야 합니다. 지나친 침묵과 무조건적인 긍정은 오히려 마이너스 이미지를 줄 수 있으니 솔직하고 의리있는 태도를 보이세요. 비즈니스에서는 철저한 대책과 계획으로 계약서를 실수없이 작성하고, 학생은 시험전에 한 단원이라도 포기하지 말고 문제풀이에 집중하세요.

■ 양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고달프고 기나긴 시간은 지나고 안정적인 시간이 돌아옵니다. 지지부진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풀리면서 많은 사람이 모여들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기 좋은 한 주이므로 시작이 중요합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신중하게 재검토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누군가의 조언이나 도움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지혜로운 방법 입니다.

■ 황소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이번 주는 적극성을 지닌 당신의 화려함을 자랑해도 좋습니다. 바쁜 일에서 도피할 생각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는 배짱을 지녔습니다.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많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하며, 부도덕한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때론 모험심이 이익이 될 때도 있지만, 냉정함과 실리를 따지는 합리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애정 운은 최상이나 짝 사랑은 이루어지기 힘들겠군요. 잠시 관망하는 자세로 상대의 마음을 헤아려야 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섬세한 감성을 지니고 순수한 당신에게 한 주는 희망적입니다. 이번 주는 하고 싶었던 일을 새로이 시작하기 좋은 시기이며 조금 힘들다 하여도 진행이 계속 된다면 곧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현실을 인정하고 집착을 버려야 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간단하고 순조롭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은 좋지만 비현실적인 목표는 경계해야 합니다. 욕심을 버리고 성실한 시간들을 보내야 합니다.


■ 게자리 (12월15일~12월21일) 운세

→ 뜻하는 바를 이루기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는 시기입니다. 더 크고 넓게 볼 수 있는 당신의 안목이 요구되는 한 주입니다. 또한 멀리 내다본다면 성취하기 힘든 당장의 이로움을 추구하기보다 베풀고 헌신하는 마음으로 덕을 쌓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이 당신에게 더 필요할 것입니다.

현실을 인정하고 집착을 버려야 합니다. 계획은 간단하고 순조롭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목표를 갖는 것은 좋지만 허황된 욕심을 버리고 분수에 맞게 성실하게 보내야 합니다. 작은 실천이 쌓여 큰 결실을 맺게 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