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12일 운세 (오늘의띠별운세, 오늘의운세무료)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띠별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출처는 '다음무료운세' 입니다.


■ 2014년 12월12일 쥐띠운세

→ 즐거운 일이 기대되는 하루는 아닙니다. 기분 상하는 일을 만난다거나 주변 환경의 제약으로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1948 밀고 나가라. 모든 조건이 좋으니 큰일을 해내리라. 주위에서 만류하는 사람이 있거든 차근 차근 타당성을 설명해라. 
 
1960 우연히 재물이 귀하에게 들어온다. 노력 없이 들어온 재물이기에 나 자신보다 처지가 어려운 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베풀어라. 
 
1972 게으름을 삼가고 부지런히 노력해야 한다.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의욕상실이다. 마음가짐부터 새롭게 해야 한다. 
 
1984 이미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쓸 것. 많은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고 있으니 말 한마디도 주의하고 행동 하나에도 유의해야 한다.


■ 2014년 12월12일 소띠운세

→ 평소에 다른 사람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인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이 오늘,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겠군요.

1949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여유를 가져야 한다. 웃어른이 초조하면 아랫사람까지 동요하기 마련이다. 
 
1961 백 가지의 약보다 한 사람의 기도가 필요하다. 오늘은 늘 가까이 있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새삼 느끼는 날이다. 
 
1973 마음이 답답해지고 길이 보이지 않는다. 이럴 때일수록 변명을 찾기 보다는 솔직하게 자신의 처지를 알리는 게 좋다. 
 
1985 몸에 작은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과격한 행동은 삼가라. 유흥 장소는 멀리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상책이다.


■ 2014년 12월12일 호랑이띠운세

→ 당신이 노력하고 수고하는 만큼 그 대가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운수입니다. 당신에게 적극적인 활기를 요구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1950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행동을 취해라. 성급한 생각과 그에 따른 행동은 위험할 수 있으며 혈관계통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1962 난공불락이니, 사방에 어려움이 많이 퍼져있지만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성과는 있다. 단, 긴장을 늦추게 되면 일은 힘들어진다. 
 
1974 생각하기보다는 먼저 행동하라. 적극적인 당신의 자세가 회사에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며 당신이 원하는 대로 무리 없이 진행될 것. 
 
1986 너무 조심조심하다 일을 그르칠 수 있다.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면 우물쭈물하다가 놓치기 십상인 날이다. 적극적인 필요가 있다.


■ 2014년 12월12일 토끼띠운세

→ 좋은 사람을 얻게 될 운수입니다. 두 사람 모두 삶의 또 다른 출발선에서 마주치는 상황일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 주지 못하겠지요.

1951 몸의 기운이 약해지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게 된다. 무리하게 일하는 것은 삼가야 하며, 건강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 
 
1963 평소와 다름없는 무난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여유가 된다면 체력 관리에 투자하거나 보양음식을 먹는 것도 좋을 듯. 
 
1975 뜻밖의 귀한 손님이 당신을 찾아오게 될 수 있다. 유비무환의 마음가짐으로 미리미리 맞을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1987 어른들의 말씀에는 하나도 틀린 것이 없다는 것을 톡톡히 깨닫게 되는 시기가 오게 된다. 경솔함은 해악이 될 수 있다.


■ 2014년 12월12일 용띠운세

→ 눈앞의 안개가 시야를 가리는 형국이지만 어쩔 수 없이 밀고 나아가야 할 처지입니다. 자잘한 근심으로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1952 마음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한 법. 몸이 우선 건강해야 일을 하더라도 효율이 있을 것이니 다른 욕심을 버리고 건강만을 챙기길. 
 
1964 자기 꾀에 자기가 빠지는 격이다. 잔머리를 굴리거나 요령을 피우지 말고 성실히 행하면 얻을 수 있을 수 있는 것들이 널렸다. 
 
1976 어느 때보다도 자신의 인생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질 필요가 있다. 자기 인생은 자기 스스로가 책임져야 하는 것이다. 
 
1988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십분의 일도 발휘하고 있지 않을지 모른다.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는 것이 좋다.


■ 2014년 12월12일 뱀띠운세

→ 당신이 노력하고 수고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약속되는 하루입니다. 힘껏, 능력이 허락하는 대로 다양한 모든 일에 도전해 보십시오.

1953 좋은 일과 나쁜 일은 동시에 찾아오는 경우도 있다. 길한 소식과 흉한 소식을 동시에 접하게 되어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상황이다. 
 
1965 겉모양만 보고 넘어가 빛 좋은 개살구를 맛 볼 수 있다. 새로운 것을 너무 좋아하지 말 것. 구관이 명관임을 명심해야 한다. 
 
1977 재물운과 인복이 새어 나가는 격이다. 친구들의 모임은 되도록 피하도록 하고, 주변 정리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1989 고된 시련 끝에 달콤한 열매가 맺혀 고진감래의 격이라고 할 수 있다. 고생 끝에는 항상 즐거움이 오는 법이다.


■ 2014년 12월12일 말띠운세

→ 다소 곤란한 상황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추진하는 일에 들었던 행운의 여신이 잠시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때로 당혹스럽고 견디기 힘들겠군요.

1954 당장의 어려움에 낙심하지 마라. 오늘의 실패가 내일의 성공을 위한 좋은 약이 될 것이다. 좌절하지 말고 꾸준하게 나아가라. 
 
1966 타이밍을 잘 잡아라.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다. 밀고 당기는 속에서 이거라고 생각되는 순간에 베팅을 걸어야 한다. 
 
1978 앞으로만 나가기보다는 뒤를 보는 여유를 가져라. 쉽게 생각하고 처리했던 일중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운이다. 
 
1990 다시 시작하기에 좋은 운이다. 주변 환경을 핑계로 포기하려는 것은 비겁한 짓이다. 자기 역사는 자신이 만들어 간다는 것을 잊지 말아라.


■ 2014년 12월12일 양띠운세

→ 큰 산의 정상에 떠오른 태양이 그 위세를 떨치는 형상입니다. 보기 드문 현자나 후덕한 인물을 만나 영향을 입게 되는 운수이군요.

1955 사사로운 일보다는 대의를 먼저 생각해라. 아집과 독선으로 인해 모임이나 단체에서 구설에 오르기 쉬우므로 주의해라. 
 
1967 유리하게 보여도 판단을 유보해라. 대외적으로 보여 지는 상황에 현혹되기 쉬우므로 비판적인 자세로 내부 상황을 꼼꼼하게 살펴봐라. 
 
1979 구직자는 좋은 소식을 접하고 사업자는 매출이 오른다. 신문이나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것이다. 
 
1991 주위 환경을 정리해라. 책상위에 어지럽게 놓여있는 책과 물건부터 정돈해라. 공부와 일에 대한 능률이 놀라울 정도로 향상될 것이다.


■ 2014년 12월12일 원숭이띠운세

→ 운세가 점차 기우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궁즉통이라는 말처럼 궁하고 답답한 가운데서도 항상 통하는 길이나 벗어나는 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1956 안에서 지내는 것보다 밖에서 활동하는 것이 좋다. 몸을 사린다는 생각으로 집안에만 있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1968 쌍방의 이익을 모두 고려해라. 주위에서 시끄러운 소란이 일어나게 된다면 끝까지 중립을 지키고 중재할 필요가 있다. 
 
1980 웃어른을 모시고 대접하면 그 이상 보답 받는다.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고 저녁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1992 급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침착히 판단해라.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염두에 두고 약속시간에 늦게 되더라도 조급해말자.


■ 2014년 12월12일 닭띠운세

→ 당신의 몸과 마음이 쇠약해 질 우려가 있는 하루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다 보면 항상 정신적, 체력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이지요.

1957 큰 진전은 없으나 어려운 일이 잘 풀리니 쉬었다 가라. 한 번의 터닝 포인트로도 충분히 인생역전을 꿈꿀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1969 마음을 달래 줄 벗이 찾아온다. 잡히지 않는 것이 있다고 마음을 졸이고 속을 태운다면 건강에도 영향이 미치게 되니 여유를 가지자, 
 
1981 좋은 친구랑 여행을 떠나라.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여행길에 꿈에만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기대를 해도 좋다. 
 
1993 오늘은 일석이조의 날. 연인과 멋진 데이트를 기대해도 좋으며, 그것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던 것들이 한순간에 풀려 가뿐해짐을 느낀다.


■ 2014년 12월12일 개띠운세

→ 큰 산에서 비를 만난 뒤에 맞는 화창한 오후의 형상입니다. 모든 것이 싱그럽게 되살아나는 기운이 온 천지에 진동하는 격이군요.

1958 집안에 축하할 만한 소식이 있겠다. 함께 축하해 주면서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라. 
 
1970 가계부 작성과 근검절약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계획에도 없는 과다한 지출로 인해 주머니 사정에 문제가 생기겠다. 
 
1982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해라. 자신이 해야 할 일도 시간 내에 끝내지 못하고 남들로부터 빈축을 사기 쉽다. 
 
1994 물건을 살 때는 꼼꼼히 살펴라. 값이 싸다는 것에 마음이 움직여서 충동적인 구매를 하기 쉽다. 싼 게 비지떡이다.


■ 2014년 12월12일 돼지띠운세

→ 부단한 노력이 요구되는 하루가 예상됩니다. 다소 힘들겠지만 당신이 수고한 만큼 응분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부딪히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1959 사람에 대해서 실망하게 된다. 믿음이 컸기에 실망감이 더욱 클 것이다. 상대의 입장에서 바꿔서 생각할 때 많은 오해가 풀릴 것이다. 
 
1971 서두르지 마라. 급한 마음에 일을 더욱 망치게 할 수 있다. 잊은 것이나 실수는 없는지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1983 평소 하던 방식을 변경하지 말라. 새로운 방법에 익숙해지기 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지금은 시행착오를 겪을 시기가 아니다. 
 
1995 모임이나 동호회활동에 참가해라. 평생을 함께 할 벗이나 은사를 만나게 된다. 상대방에게 먼저 손을 내밀 수 있는 열린 마음이 필요하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