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소개


시간 때우기용 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인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입니다. 기존에 출시된 '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이 있어야 플레이 할 수 있었지만 제가 소개해드릴 '앵그리버드게임하기'는 개인 PC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나왔기 때문에 컴퓨터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혹여라도 게임로딩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 키를 눌러 게임화면을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앵그리버드게임하기[Play]

■ 앵그리버드게임하기 게임설명


'앵그리버드게임하기'가 로딩되고 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상단을 보시면 현재 몇 초의 로딩시간이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게임하기 로딩 완료 후에 나타나는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스테이지 선택화면 입니다.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이라면 위 그림과 같이 가장 좌측의 첫번째 스테이지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들어왔을 때 나오는 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총 21레벨의 게임이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레벨의 게임을 선택하여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1레벨부터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레벨을 선택했을 때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앵그리버드가 새총 위에 올라가 있으며 새총 우측으로 헤치워야 할 초록돼지가 건물에 둘러쌓여져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에 둘러쌓여져 있는 초록돼지를 헤치우기 위해 앵그리버드가 올라가 있는 새총을 마우스로 클릭한 뒤, 뒤쪽으로 당겨 거리와 각도를 계산한 후 초록돼지와 건물이 있는 곳으로 발사 합니다.


각도 및 거리 계산에 정확했다면 위 그림과 같이 한방에 건물을 부수고 초록돼지를 헤치울 수 있습니다.


초록돼지를 잡으면 해당 레벨이 완료되면서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계속 진행하시려면 화면 중앙에 있는 ▶▶ 버튼을 눌러 다음 레벨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레벨을 진행하시다 보면 더욱 다양한 맵과 앵그리버드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