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천칭자리운세,전갈자리운세,사수자리운세,염소자리운세 오늘의 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별자리는 지정된 달과 날짜가 따로 정해져 있으니 아래에 제공해드린 해당 월일별 별자리를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올라오는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운세를 확인하실 분들은 바로 아래의 '다음무료 별자리운세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다음무료운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무료 별자리운세 바로가기 - http://fortune.daum.net/2/372/


■ 사자자리 오늘의 운세

→ 한쪽에서는 기쁜 소식을 전해오고, 또다른 한쪽에서는 슬픈 소식을 전해오니 당신은 어떤 얼굴로 있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기뻐하는 사람들 앞에 우울한 얼굴로 서자니 좋은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는것 같아 마음이 불편하고, 그렇다고 한없이 기쁜 얼굴을 하고 있자니 다른 한쪽이 걸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습니다. 그러한 당신의 기분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유난히 불안해 하는 당신의 태도를 이상하게 여길지도 모릅니다. 그때 그때의 상황에 맞추어서 표정을 연기하는 것도 세상을 살아가는 기술이니만큼 주위 사람들의 분위기에 맞춰서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19,21,23
행운을 주는 장소 : 호수
행운을 주는 물건 : 열쇠



■ 처녀자리 오늘의 운세

→ 별로 급한 일도 아닌데도 그 일때문에 항상 마음 한구석이 불안한 당신입니다. 그러한 조급함이 오히려 당신이 하는 일에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허둥지둥하다가 실수를 하게 된다든지 발표중에 말이 헛나온다든지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지요. 당신은 충분히 잘 해 나가고 있으니 마음을 너무 조급하게 먹지 말고 여유롭게 일을 처리한다면 성공이라는 열매를 안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20,21,27
행운을 주는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을 주는 물건 : 브로치



■ 천칭자리 오늘의 운세

→ 왜 나에게는 애인이 없을까라는 고민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그렇다면 툴툴대기 전에 주위를 한번 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공기와 같은 존재이기때문에 당신이 미처 눈치채지 못했던 누군가가 당신에게 마음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곤란한 일이 생겼을때 당신 몰래 일을 처리해 주는 등 그 사람은 당신을 위해서 조용하게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멀리 돌아가서 쓸데없는 고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 주위부터 둘러보세요.

행운을 주는 숫자 : 13,17,25
행운을 주는 장소 : 구내식당
행운을 주는 물건 : 노트



■ 전갈자리 오늘의 운세

→ '친구이상 애인이하'였던 관계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평소 절친하게 지내기는 했지만 왠지모르게 연애감정으로 발전할 수 없었던 그 사람이지만 당신의 상냥하고 사려깊은 마음 씀씀이에 마음이 흔들리게 됩니다. 때를 놓치지 말고 용기를 내어서 먼저 마음을 전달한다면 더이상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12,15,28
행운을 주는 장소 : 관공서
행운을 주는 물건 : 라디오



■ 사수자리 오늘의 운세

→ 사람은 살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 수 는 없는 법입니다. 하고 싶은 일만을 하고 살아가는 것은 당신이 아닌 누군가에게 당신이 져야 할 짐을 대신 지게 하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에게 무익하고 때로는 당신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이더라도 착실히 일을 처리한다면 그만큼 당신은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성숙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5,10,15
행운을 주는 장소 : 고수부지
행운을 주는 물건 : 반지



■ 염소자리 오늘의 운세

→ 자식은 애물단지라는 말이 가슴에 크게 와닿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평소 별 탈 없이 지내던 부부사이인데도 아이들의 문제가 끼어들게되면 더없이 예민해져서 서로의 가슴에 상처를 내는 말을 하게 됩니다. 자식의 잘못된 점을 상대방에게 떠넘기기보다는, 그 잘못된 점을 잡아주기 위한 방법을 서로 강구하는 것이 부모로서 더욱 현명한 처사일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8,12,18
행운을 주는 장소 : 방송국
행운을 주는 물건 : 시계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