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운세,물고기자리운세,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 오늘의 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각별자리 일별 운세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에 링크해드린 '다음무료운세'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별 운세 및 주간운세, 이달의운세 등 다양한 자료가 제공되고 있어 방문해보시면 상당히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다음무료 별자리운세 바로가기 - http://fortune.daum.net/2/372/


■ 물병자리 오늘의 운세

→ 예상치 못했던 수입이 생겼다고 좋아하기에는 이릅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것을 이것저것 사다 보면 어느새 오늘 생긴 돈은 물론이고 모아 두었던 쌈짓돈까지 꺼내서 쓰고 있는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하고 퍼뜩 놀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때그때의 기분에 따라 돈을 쓰는 것 보다는 앞을 멀리 내다보고 적금을 드는 등의 건설적인 지출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0,22,27
행운을 주는 장소 : 실내수영장
행운을 주는 물건 : 축구공



■ 물고기자리 오늘의 운세

→ 항상 당신의 옆에서 조용히 있어주는 사람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인다면 그는 분명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분쟁을 싫어하는 조용한 성격이라서 당신처럼 눈에 띄는 편은 아니지만 내적인 충실함을 지닌 사람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다면 그 사람을 당신의 파트너로 삼아서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세요. 그의 침착함과 유연성이 당신의 길잡이 노릇을 톡톡히 해 줄 것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6,8,20
행운을 주는 장소 : 테마파크
행운을 주는 물건 : 천원지폐



■ 양자리 오늘의 운세

→ 당신은 일을 너무 효율적으로만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너무 원리와 원칙에 입각한 나머지 주위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지도 모릅니다. 너무 직선적이고 뾰족뾰족한 당신의 태도는 주위의 반감을 살 위험이 있습니다. 일을 잘 마무리 짓는 것 만큼 인간관계도 중요한 것이니 일을 처리할때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의 입장도 배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4,13,15
행운을 주는 장소 : 테라스
행운을 주는 물건 : 자동차



■ 황소자리 오늘의 운세

→ 당신의 주위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우후죽순처럼 피어오르니 당신은 안팎으로 피곤해 지겠습니다. 지나간 일을 계속 마음에 담아 두었다가는 병이 됩니다. 지나간 일에 발목 잡혀서 받지 않아도 될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짜증을 내는 것보다는 앞으로의 일을 바라보고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이번과 같은 좋지 않은 일들을 막는 첫걸음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13,18,26
행운을 주는 장소 : 응접실
행운을 주는 물건 : MP3



■ 쌍둥이자리 오늘의 운세

→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갑자기 시시하게 보인다 해도 섣불리 손을 떼었다가는 낭패를 보게 됩니다. 지금 당장 그만 두고 싶더라도 그러한 당신의 마음을 다잡은 채 다시 한번 곰곰이 생각해 보세요. 현재의 감정에 치우쳐서 섣부른 판단을 내린다면 그것은 훗날 당신을 두고 두고 후회하게 만들지도 모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5,11,26
행운을 주는 장소 : 패션아울렛
행운을 주는 물건 : 네잎클로버



■ 게자리 오늘의 운세

→ 타고난 바람기에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까지 합세를 하니 오늘만큼은 아무리 당신이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소라면 그저 관심으로 지나갈 수 있었던 사람도 오늘만큼은 한층 진지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새로운 만남에 설레어하며 그 달콤함에 빠져들었다가는 오랫동안 함께 지내온 연인에게 상처를 줄만한 일을 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 8,12,19
행운을 주는 장소 : 실내낚시터
행운을 주는 물건 : 스카프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