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띠별운세 1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운세,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띠별운세 정리는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5년 쥐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쥐띠운세)

→ 바쁘게 돌아다닐 일이 많아지고 사람들과의 교류가 많아지니 계획에 있던 일에만 손을 대고 즉흥적으로 발생하는 일들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으며, 사람들과의 교분을 쌓기에 적절한 시기이니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가는 것이 하나의 일을 성공시키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니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자신만 초라해지고 쓸데없는 생각으로 일관하게 되니 일이 없는 시간에는 일을 만들거나 가까운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일에서 손을 놓으면 다음 일을 잡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리니 다른 일거리를 만들 때까지는 이직을 자제하도록 하세요.

남들 말을 믿고 일을 시작하면 시작은 같이해도 결과는 혼자서 감당해야하니 기대려는 마음은 버리고 스스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일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회사 내에서는 불필요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푸는 것이 좋으며 자존심을 내세워서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은 어느 정도 지출을 감수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건강을 위해 영양가 있고 몸에 보신이 음식을 먹는데 들어가는 것은 아끼지 말고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전선에 빨간 불이 들어오니 어느 정도 긴장을 하고 상대의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일단 맞추어 주고 나서 기분이 풀린 다음에 원인을 찾도록 하세요. 맞부딪치면 깨집니다.



◈ 2015년 소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소띠운세)

→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니 남들 따라가려고 무리하게 일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서 그대로 진행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일이 큰 것이든 작은 것이든 간에 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지 못하면 계속 남의 뒤를 따라서 움직여야하니 남 좋은 일만 하는 꼴이 되며 노력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가 없습니다.

우직하고 고집스러운 것이 장점이니 한번 손댄 것은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조언하든지 간에 신경 쓰지 말고 일의 결과가 없을 것 같더라도 인내와 끈기를 갖고 한우물을 파게 되면 결국에 가서는 원하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가 얇아지는 자는 죽도 밥도 안되는 상황에 처하게 되어 결국은 아무것도 얻는 것이 없게 되지요.

대인관계는 사교성을 넓히는 것이 좋기는 하나 지금은 오히려 쓸데없이 모여드는 자가 많아지니 속마음을 열지 말고 좀더 지켜보는 것이 좋으며 일을 부탁해와도 꼭 필요한 것이 아니면 보류시키거나 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너무 잘하거나 살랑거리는 자는 결국에 뒤통수를 치게 되어 있으니 금전적인 거래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이동이 적절한 시기는 아니지만 부득이 움직여야 한다면 남쪽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가장 득이 있는 방향입니다.

건강은 기관지나 이비인후계통을 주의하고 흡연을 자제하도록 하세요.


◈ 2015년 호랑이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호랑이띠운세)

→ 그 동안 갈고 닦아서 뿌려 놓았던 씨앗이 자라나서 열매를 맺는 시기이니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적극적으로 의욕과 열정을 발휘하세요.

자신의 몫은 스스로 챙기지 않으면 얻을 수 없으므로 가만히 앉아 기다리면 아무도 가져다 주는 이 없으니 약간은 뻔뻔스러움과 당당함이 필요하며 공격적인 생활이 좋습니다.

정을 베풀고 동정심을 바라는 것은 시간낭비이고 어리석은 것이니 자신이 냉정해지고 공과 사를 구별하는 것이 자신과 가정을 위해서 필요한 행동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생각을 갖고 살아가는 것이듯이 자신의 환경에 따라서 생각과 행동이 변할 수 있는 것이니 남을 원망할 것이 없으며 그렇게 따라가지 못하는 자신이 답답한 것이니 흐름에 따라가는 노력을 기울이세요.

대인관계는 공과 사를 구분하면 아무 문제없이 흘러가고 오히려 관계도 더 좋아지게 되며 분위기도 살아나게 됩니다. 동료들간에도 자신의 눈치를 보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매듭을 지어주는 것이 서로에게 불편하지 않은 관계가 됩니다.

금전은 생각보다 많은 소득이 있으니 저축에 힘쓰고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에게는 술을 사거나 돈으로 베푸는 것은 득이 없으니 마음의 작은 정성으로 고마움을 표시하는 것이 서로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좋습니다.

이성간에는 한번 실망을 했더라도 기회를 주고 마음으로 감싸 안아주세요.


◈ 2015년 토끼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토끼띠운세)

→ 언제까지나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라보고 있을 수는 없으니 스스로 나서서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고 겁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고 두들기세요.

시간이 흘러가면 자신감도 줄어들고 도와주는 이도 멀리 떠나가게 되니 어제의 일은 잊어버리고 오늘의 시점에서 할 일만을 생각하고 행하는 것이 좋으며 내일 일이 어떻게 되든지 간에 걱정하지 말고 저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필요하지만 그것에 얽매여서 자신도 피곤하게 만들고 주변에서 바라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답답하고 안타깝게 할 뿐이니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야 인정을 받고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게 됩니다.

대인관계는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의 말을 깊게 믿지 않는 것이 좋으며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은 오랜 친구나 가족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따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자신의 일에 소신을 갖고 행하면 생각보다 훨씬 쉽게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하던 일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므로 눈앞에서 이익을 놓치게 되니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건강이 더 나빠지게 되니 평상시에 주의하고 무리한 밤샘이나 음주는 자제하세요.

이성간에는 마음이 통하지 않으면 오래가지 못하는 것이니 물질적으로 있어도 잘해주기보다는 검소한 만남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 2015년 용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용띠운세)

→ 일에 대한 결과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하니 핑계대거나 남을 원망하지 않아야 하며 인정할 것은 깨끗하게 인정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습니다.

일이라는 것이 하다보면 실수하거나 실패할 수도 있는 것이지만 원인을 알지 못하고 넘어가게 되면 아무리 노력해도 결과는 마찬가지이니 근본적인 것을 재검토하고 기초부터 다시 다져나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이 풍부하니 자신의 재능을 살려서 남들이 모두 하는 평범한 것을 똑같이 따라하지 말고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서 독특한 방법을 살리도록 하세요. 기회는 생각지도 않던 상황에서 우연하게 찾아오는 것이 많으니 자신감과 도전정신이 필요할 뿐입니다.

대인관계는 좀더 진지하게 사귀는 것이 좋으며 다른 사람의 조언을 참고하고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필요한 도움을 받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고 일을 쉽게 만들어 가는 길이니 혼자만의 일이라 생각하지 말고 주변의 사람들도 고려해서 행하세요.

이성간에는 싫증이 나는 시기이니 만남을 자제하고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며 이메일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신뢰감을 확인하는 시간을 갖으세요.

변화를 주고 싶거나 이직을 하고 싶으면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 동북쪽이 행운의 방향입니다.


◈ 2015년 뱀띠운세 1월 정리 (2015년 1월 뱀띠운세)

→ 먼 곳으로부터 희망의 소식이 전해 오니 기분이 즐겁고 일에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 항상 먼 곳만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가까운 곳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니 집안의 문제점이나 회사 내에서의 동료들간의 관계개선에 신경을 쓰세요.

나와 직접적인 일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분위기가 가라앉으면 지장을 받게 되니 집안의 문제는 대화로써 풀면 되지만 안에서 풀기보다는 밖에서 외식이라도 하면서 분위기를 반전시켜서 풀도록 하고 동료들간의 문제는 나서면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바라보는 것이 좋으며 생일이나 집들이 등 밖에서 모임의 자리가 있을 때 풀도록 하세요.

일 처리는 위 사람들의 경험과 아랫사람들의 신선한 의견을 바탕으로 진행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게 되지만 공을 혼자서 차지하지말고 같이 나누어야 오래갈 수가 있습니다. 일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인관계를 매끄럽게 하는 노력도 같이 하세요.

금전은 아주 길하니 그동안 속을 썩였던 것이 해결되고 편안해지니 약간은 무리해서 추진하는 것이 실속이 있지만 가까운 사람들과의 거래는 지금은 문제가 없어도 시간 속에서 문제가 되니 서운해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은 파란 불이니 자신의 진심을 보이고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하고 기다리면 긍정적인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2015년 띠별운세 1월 '쥐띠운세,소띠운세,범띠운세,호랑이띠운세,토끼띠운세,용띠운세,뱀띠운세' 정리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새 해 첫 달 운세이니 만큼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깃드는 운세 였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