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용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박스헤드2인용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박스헤드는 이미 몇년 전 부터 서비스되기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인기리에 이용되고 있는 총쏘는 플래시게임인데요.

 

게임을 조작하는 키도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헤드2인용게임은 바로 아래 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봤는데요. 키보드 하나로 2인용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게 구성된 게임이라 친구분이나 가족끼리 나란히 앉아 플레이 하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조작방법이나 셋팅 등의 게임설명은 게임화면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고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본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는 무적판이기 때문에 플레이하시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으니 편안한 기분으로 게임 스토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금방 될 수도 있고 조금 길어질 수도 있으니 1~2분 정도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여유있게 아래 게임화면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미있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

 

 

■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게임로딩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위치한 로딩 게이지바가 모두 꽉 차야 게임을 실행 할 수 있는 메뉴화면이 나타나니 시간적 여유를 조금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메뉴화면이 나타납니다. 가장 위 메뉴가 1인용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버튼이며 2인용 플레이를 하시려면 그 아래의 'COOREATIVE'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인용 플레이 버튼을 선택하시면 상단 이미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좌측에는 플레이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는 메뉴가 위치해 있으며 그 우측에는 플레이 맵을 선택 할 수 있는 메뉴가 위치해 있습니다. 마우스로 캐릭터와 맵을 고르시면 됩니다.

 

 

맵 선택화면 아래를 보시면 'OPTIONS'라고 적힌 버튼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1번 플레이어와 2번 플레이어가 사용 할 수 있는 모든 조작키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키보트 키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여기서 조작키를 변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설정은 확인 하신 후에 맵을 선택하시면 박스헤드2인용게임을 바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레벨업을 하시다보면 새로운 무기를 계속적으로 얻어서 플레이 하실 수 있니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박스헤드 1인용, 2인용 플레이화면 이미지 모음

 

 

 

 

 

 

 

 

이상으로 '박스헤드2인용,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 (헤드박스2인용,헤드박스2인용게임하기)' 소개를 모두 마칠까 합니다. 게임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저는 다음에 새로운 게임소식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