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주차장 (김해공항 주차장), 김해공항 주차비 (김해공항 주차비 요금), 김해공항 장기주차장, 김해공항 네일, 네일아트 안내 해드립니다.

김해공항에 갈 일이 있어서 주차장 위치와 주차비 내역을 조회해봤더니 생각보다 내용이 많고 장황해서 내용도 정리하고 주차장 관련 검색하시는 분들께 정보도 제공하고자 이렇게 몇자 적게 되었는데요. 아래에 제공해드린 내용 잘 살피셔서 김해국제공항에 주차 계획 잡으신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해공항 정보를 검색하다보니 김해공항 안에 네일 하는 곳도 있다고하여 그 곳 정보도 같이 첨부해서 알려드리니 출국/입국 하실때나 결항 되셨을때 관리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김해공항 주차장 안내도

→ 김해공항 주차장 안내도 입니다. 우측하단을 보시면 공항으로 들어가는 입구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입구표시 우측의 보시면 '장기주차장'으로 들어 갈 수 있는 입구가 있으며, 공항 입구를 통해 들어오신 후 국제선 청사와 국내선 청사를 크게 한바퀴 돌아 나오시면 국내선 주차장과 국제선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차장 현황 안내

→ 김해국제공항은 국내선 1,000여대, 국제선 1,750여대의 여객청사 주차장, 800여대의 화물청사 주차장(장기주차장 400대포함) 및 250여대의 월정주차장 등 총 4,200여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유료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내선은 05:30∼최종항공기 운항종료시까지, 국제선은 05:30∼최종항공기 운항 종료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차장 이용 안내

→ 주차장 이용방법은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공항이용객들은 각 주차장입구에 위치한 자동번호인식의 번호인식 후 출입문 개방시 입장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이용요금은 공항 내 무인정산기 혹은 주차장 출구에 위치한 유인정산부스에서 주차요금을 정산하시고 영수증을 발급 받으신 후 차량을 출차 하시면 됩니다.


■ 국내/국제선 여객터미널 내 주차요금 무인정산기 이용방법

① 대합실 1층 청사 출입문에 설치된 무인요금계산기로 간다.
② 무인정산기 모니터에 차량번호 입력 후 모니터에 표시된 요금을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정산한다.
③ 계산 후 영수증, 잔돈을 받는다.
④ 차를 타고 주차장 출구로 가서 무인정산 전용출구로 출차한다.
 
※ 요금 정산 후 20분 이내에 출차를 못하면 추가요금이 부가됨.
※ 청사 건물 내에도 무인정산기 비치되어 있음. (청사 내 무인정산기 이용 후, 20분 이내 출차요.)
※ 장기주차장 입차고객 장기주차장에 설치된 무인정산기에서만 정산가능(국내,국제선 청사내 무인정산기 정산불가)
※ 오만원권은 일부 무인정산기 사용 불가


■ 일반주차장 / 국내화물주차장 요금표

→ 주차요금 정산방식을 조금 설명드리자면, 일반주차장 승용차를 기준으로 할 때,
『14일(화요일) 13:30 ∼ 15일 13:29 : 7,000원
15일(공휴일) 13:30 ∼ 16일 13:29 : 10,000원- 16일(목요일) 13:30 ∼ 17일 13:29 : 7,000원
17일(금요일) 13:30 ∼ 14:30 : 1,800원』
방식으로 요금이 결제되게 됩니다.


■ 장기주차장 요금표



■ 주차요금 할인제도

→ ※ 경차(1,000cc이하), 저공해자동차(증빙서류 소지 혹은 스티커부착), 장애인차량(차량스티커 부착, 장애인 수첩소지자 및 본인이 직접운전하거나 동승 하고 타인으로 하여금 대리운전을 하게하는 경우에 한함), 고엽제 후유증 환자 중 증빙서류와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소지하신 분(직접 운전하시거나 본인 동승시), 국가유공자 차량(정부발급 유공자소지 및 차량스티커 부착, 직접 운전하시거나 본인 동승시)은 50% 할인 적용(출구 유인정산소 이용)됩니다. 단, 중복적용 불가

일반차량은 무인정산기를 이용하시면 이용하신 주차요금의 10%할인된 주차요금을 적용받습니다.


※ 상기요금은 입차시간 기준이며 24시간마다 상기요금을 반복적용합니다. (문의전화 : 대표번호(주간) : 1661-2626, 야간 051-974-3781)

※ 장기주차장은 주말 및 성수기에는 이용객 과다로 만차가 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리오며, 만차시에는 국내선 및 국제선 일반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국내/국제 일반주차장 이용시에는 일반 주차장 요금 적용)

※ 주차장 서비스 타임 시행: 입차 후 20분 이내 출차 시 주차요금 무료
※ 일반차량은 무인정산기를 이용하시면 이용하신 주차요금의 10%할인된 주차요금을 적용받습니다. (장기주차장은 장기주차장 내 무인정산기에서 정산 가능)

상기요금은 입차시간 기준이며 24시간마다 상기요금을 반복적용합니다.

※ 장기주차장은 주말 및 성수기에는 이용객 과다로 만차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리오며, 만차시에는 국내선 및 국제선 일반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국내/국제 일반주차장 이용시 일반 주차장 요금 적용)


■ 김해공항 네일아트 전문점 '까사벨르(casabelle)'

→ 김해공항 국제선 6번 게이트 앞에 위치한 네일샵이라고 하는데요. 가격도 적정하고 서비스도 좋다고 하니 출입국 하실 때나 항공기 운항시간 기다리면서 시간 여유 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 잡으실 분들은 '051-972-3331'로 전화해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김해공항 오시는 길



■ 국제선 버스 승차장 안내도



■ 국내선 버스 승차장 안내도



■ 김해국제공항 지하철 안내도


이상으로 '김해공항 주차장 (김해공항 주차장), 김해공항 주차비 (김해공항 주차비 요금), 김해공항 장기주차장, 김해공항 네일, 네일아트' 안내를 모두 마칠까 합니다. 글 보시면서 조금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은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남은 하루 잘 보내고 행복한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