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감지기 2.53, 스타핵감지기 2.53 다운 및 설치 - wlauncher 2.53

국민적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다보면 정말 별애별 일을 다 당하는데요... 특히, 절대 나올 수 없는 타이밍에 특급 유닛이 나온다든지... 치고 나갈려고 하는 타이밍에 뒤치기나 타이밍 러쉬를 당할때면 정말 내 실력이 모자라서 그런 것인지 아니면 적이 핵을 쓰고 있는지 의심이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물증도 없이 상대방을 무조건 의심하고 몰아 새울 수는 없기 때문에 이런 일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핵을 감지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가장 믿을 만한 프로그램인 핵감지기 2.53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wlauncher 2.53 버전이라고 하는게 맞겠지만 제작자의 이름을 딴 원순철 2.53 버전이라는 명칭으로도 불리니.. 프로그램 이름은 각자 편하게 부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상 아무런 제약이 없는 무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해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 핵감지기 2.53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핵감지기 2.53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첨부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이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Setup2] 파일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핵감지기 2.53 (wLauncher 2.53) 버전 설치 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가볍게 우측하단의 '다음'을 누릅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wLauncher 이용약관을 확인 할 수 있는 창입니다.


이용약관은 대충 읽어보셔도 상관 없지만 제휴 프로그램은 설치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위 그림과 같이 체크표시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위치 선택 창입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설치는 C 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안에 wLauncher라는 명칭으로 폴더가 생성됩니다.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폴더 외에 다른 곳에 따로 저장하고 싶으시면 설치폴더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를 클릭하셔서 자신이 지정하고 싶은 폴더를 선택한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설치 위치 선택 창 우측하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중인 모습 입니다.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됩니다.


핵감지기 2.53 설치가 완료된 모습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면 모든 설치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 핵감지기 2.53 사용법 및 조작키 설명


핵감지기 2.53 버전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wLauncher]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핵감지기 2.53이 실행된 모습 입니다. 화면 중앙에 wLauncher 스폰서 광고가 출력되고 있으며 그 위쪽으로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메뉴 탭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스폰서 광고 아래로는 스타실행, 업데이트, 스타폴더열기, 런쳐폴더열기, wLauncher 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실행을 위해서는 따로 스타를 실행시켜 줄 필요없이 핵감지기 2.53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에 있는 '스타 실행' 버튼만 누르면 스크래프트 및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 됩니다.

업데이트도 수시로 일어나는데 걱정 하실 필요없이 프로그램 창 좌측 하단의 '업데이트'란이 활성화 되면 클릭 한번으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