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천칭자리운세,전갈자리운세,사수자리운세,염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별자리에 지정된 날짜가 따로 있으니 하단에 제공해드린 별자리 날짜를 잘 확인하시고 본인의 주간 운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마다 올라오는 별자리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에 제공해드린 링크로 이동하시면 손쉽게 한 주의 별자리운세를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무료운세 바로가기 - http://fortune.daum.net/2/372/

■ 사자자리 이주의 운세

→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할 위험이 큰 한 주입니다. 집에서 요리를 하다가 뜨거운 냄비에 손을 댄다던가 젖은 손으로 콘센트를 만지다가 감전을 당하는등 집안에서 안전사고가 잦아지겠네요. 거리에서는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할 위험이 크니까요. 여러가지로 당신에게 신체적인 위해가 가해지는 한주이니만큼늘 긴장을 풀지말고 주의하셔야 합니다.


■ 처녀자리 이주의 운세

→ 요행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뜻밖의 행운은 스스로 노력하는 사람에게 따르기 마련입니다. 요행을 바라는 그릇된 사행심은 자신을 갉아먹으며 화를 자초할 뿐이지요. 어려운 가운데 성실함을 견지한다면 하늘도, 운명도 결코 당신을 저버리지 않습니다. 뜻밖의 손님을 보내어 위기로부터 당신을 구해 줄 것입니다.

■ 천칭자리 이주의 운세

→ 그동안 가족을 위하여 헌신해 왔더라도 그것을 전혀 몰라 주는 것 같아 속상한 적이 있었다면, 그러한 괴로웠던 일들에 대한 기억을 싹 털어내 버릴 수 있는 기간입니다. 당신이 이제까지 얼마나 많은 것들을 가족을 위해 희생해 왔는지가 여실히 드러나고, 가족들은 당신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노력이 가족들의 웃음으로 활짝 피어날 수 있으니 그 보람을 안고 활짝 웃어 보세요. 가정이 화목해질 것입니다.

■ 전갈자리 이주의 운세

→ 급하게 마음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해야 할 일이 많은 것 같기는 하지만 막상 하다 보면 의외로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이고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닐 것이지요. 괜히 서두르다가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항상 침착한 자세를 견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주어진 시간과 기회는 충분하니 꼭 이번이 아니더라도 이루어 낼 수 있다는 자신감도 필요하겠지요.

■ 사수자리 이주의 운세

→ 인간 관계도 다 재산이라는 말이 있는데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친해질 수 있으니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업무 관계에서 만난 사람은 당신의 지원자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이고 인간적인 면에 있어서의 정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을 하기 전의 사람이라면 자신의 짝을 찾아 떠나보도록 하십시오. 특히 친한 친구가 소개해 주는 사람은 인연이라고 받아 들여도 좋을 것입니다.

■ 염소자리 이주의 운세

→ 안 좋은 일이 한번쯤 생길 수 있지만 마음에 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것에 대하여 후회하거나 스스로를 질책한다면 앞으로의 일을 해 나가는 데에도 많은 지장을 미칠 것이며 자신감을 상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기 나름대로의 기간과 시간을 정해 놓고 그 기간이 지난다면 잊고 주어진 일과 현재의 상황에만 충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