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물고기자리운세,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를 정리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각별자리별 운세 확인하시고 깔끔한 한 주의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세가 좋든 나쁘든 너무 개의치 마시고 이번주는 이런 운세이기 때문에 조심하거나 좋아해야 한다는 느낌만 가지고 가신다면 더욱 현명하게 한 주를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주 마다 올라오는 별자리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에 제공해드린 링크로 이동하시면 손쉽게 한 주의 별자리운세를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무료운세 바로가기 - http://fortune.daum.net/2/372/

■ 물병자리 이주의 운세

→ 잠깐의 방심이 큰 화가 되어 당신에게 돌아오게 되는 한 주입니다. 기껏 공을 들여 완성해 놓았는데, 부주의한 관리로 인해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지금껏 들인 시간과 노력이 모두 무용하게 땅바닥에 버려지니 안타깝고도 치미는 화를 금할 수가 없습니다. 애초에 감수해야하는 위험이 아니라, 잠깐 마음을 놓은 당신의 실수로 인해 벌어지는 파국이니 하소연할 곳도 없을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이주의 운세

→ 모든 일을 한꺼번에 치루려 하지 말고, 작은 일 하나하나를 꼼꼼이 처리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무엇이든 차근차근 순서대로해결해나가는 것이 가장 손쉽고 올바른 길이니, 괜히 조급한 마음에 모든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려 하다가는 아무것도 제대로 이루지 못할 뿐더러 시간을 더 낭비하고 말것입니다. 비록 일이 많고 시간이 촉박할지라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이뤄나가는 느린 여유가 필요합니다.

■ 양자리 이주의 운세

→ 빈둥빈둥 그저 시간을 흘려 보내는 것으로 인생을 허비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지금까지의 생활 태도나 지나온 나날들에 후회가 있다면, 이제 지난날을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시기입니다. 마음을 다잡고 새출발하는 기분으로 무엇이라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난 나날들에 의미가 없었다면 앞으로의 나날들에는 새로운 생명력이 넘친다는 기분으로, 지금 시작하면 마음속에 새로운 활력이 싹트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황소자리 이주의 운세

→ 당신이 감당하는 일의 몫이 비교적 적은 한 주가 예상됩니다. 당신의 역할이 두드러지지 못하는 날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역할이 작으면 작은 대로, 보다 크면 큰 대로 충실한 정도에 따라 정당한 대가가 주어질 것입니다. 기대 이상을 바라는 욕심이 없다면 순조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이주의 운세

→ 오해로 인해, 애꿎은 누명을 뒤집어 쓸 위험이 있는 한주이니, 늘 몸을 사리고 말을 아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불리한 정황이 계속하여 조성되니, 후에는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나는 식으로 당신에게 혐의가 돌아갈것입니다. 괜한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싶지 않다면 스스로를 드러내지 않고 언제나 위험을 피해다녀야 할 것입니다. 만약에 일이 생길지라도, 서투른 해명은 일을 크게 벌릴 뿐이니 스스로 진정될 때까지 입을 다물고 상황을 지켜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게자리 이주의 운세

→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신뢰로 이루어지는 것이라지만 그것이 항상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믿는 것과 자신을 드러내 보이는 것은 항상 일치하는 것도 아닙니다. 직장의 동료라 하더라도 자신의 마음을 전부 털어놓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그 사람에게도 부담이 될 수 있으니까요. 좀더 자신을 잘 여며 풀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