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글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1월 쌍둥이자리운세


남들보다 한발 앞서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고독할 수 있으며 고독함 때문에 자신을 억압하지 말며 자신감으로 독창적인 선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냉철한 기운에 머리가 맑아지니 당신의 숨은 실력을 맘껏 발휘한다면 연속적인 칭찬과 히트가 예상됩니다.타인과의 대화에도 당신의 화술이 통하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여야 하며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금전운

벌려놓았던 일들에 대한 성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 합니다. 그 성과에 따라 금전출납이 많아지니 금전관리에 신중함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금전운이 좋은 시기이지만 긴장을 늦추지 말고 남의 말을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 하여야 합니다.

애정운(싱글)

진정한 우정도 사랑으로 변화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친구도 곧 사랑으로 변할 수 있으니 주변 인물들에 대한 탐구가 필요합니다. 사랑으로 다가온 우정을 손아귀에 쥐는 사람이 행운을 거머쥘 수 있으며 이를 모른 체한다면 한동안 연예운에는 좋지 않을 것입니다.

애정운(커플)

그 무엇이든 주면 줄수록 나의 마음은 평온해지고 즐거워지며 나누면 나눌수록 서로에게 쌓이는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눔은 자발적으로 이루어져야 좋은 것이지 애써 요구하거나 욕심을 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친구들을 조심 하십시오. 데이트는 취미생활을 함께하며 스포츠를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 2014년 11월 게자리운세



날씨는 화창하고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감정의 변화가 심한 나날입니다.지식에 대한 욕심이 많은 시기이니 망설이지 말고 배워두면 훗날 쓰임이 좋습니다. 열정을 다스려 무절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내면에 대한 충실함만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고 경고망동 하지 마십시오.

금전운

큰 손해가 나지 않는 이상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대인관계의 기술입니다. 말을 아끼고 신중하고 친절하게 비즈니스에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적당한 희생과 지혜로 훗날을 위해 자신을 낮추어야 할 시기입니다. 인내와 침묵으로 성실하게 행동한다면 꼬였던 일들도 저절로 풀릴 것입니다.

애정운(싱글)

한동안 연락이 없었던 친지에게서 인연을 소개시켜준다는 희소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그 인연은 심심한 이성친구라기 보다는 연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차분한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잦은 트러블이 생긴다면 인연이 아니므로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운 행동입니다.

애정운(커플)

이성과 교제를 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은 판단력의 부족함입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위기의 순간에 흐트러짐이 없도록 서로서로 위로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그리하면 소중하고 예쁜 추억을 만들어가며 원만한 교제가 이루어 질것 입니다. 혹 유혹에 빠져 원치 않는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 2014년 11월 사자자리운세


그토록 원하던 일들에 대한 정보가 저절로 알게 되는 희망찬 시기입니다.모든 정보를 습득하여 원하던 기회를 잡으십시오. 습득한 정보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분석하여야 합니다. 타인에게 나의 정보유출은 최대한 막아야 하며 당신의 예리한 능력을 과시해도 좋습니다.

금전운

꾸준한 마음으로 해왔던 부업이나 반짝한 아이디어가 상당한 부수입을 올려 주는 시기입니다. 신중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한다면 더 큰 수입이 기대됩니다만 분에 넘치는 욕심은 좋지 않으며 재물을 모으는 즐거움에 젖어 있을 주변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싱글)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의 함정에 발을 들여놓았네요. 친구의 애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었는데 이는 세 명 모두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친구와 애인도 결별할 것이며 당신과 친구의 애인과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명 모두를 위해 당신의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이번 달은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찾아옵니다.

애정운(커플)


나의 연인에게 또 다른 사람이 사랑을 고백하고 있는 듯 한 기이한 상황입니다. 상대를 의식해 충분한 훈련 후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곧 우승 트로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시기를 기다려도 좋습니다. 게임의 방법입니다. 자신의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자만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 2014년 11월 처녀자리운세


아무리 바쁜 시기여도 확고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기저기서의 밀려드는 일들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한 진행이 필요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시행할 수 있는 계획을 정하십시오. 또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고 균형 맞는 식생활을 지켜 건강에도 유의 하십시오.

금전운

이번 달은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 써야 합니다. 금전적 수입이 아주 좋아도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태입니다. 지출이 많아 재물을 모으기가 곤란하니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할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현금은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카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애정운(싱글)


쉽게 찾아 오지 않는 사랑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 사랑이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 하십시오. 마음을 열고 진실 된 마음의 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낭만적인 대화를 위해서는 와인과 같은 술자리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정운(커플)

지금의 연인에게 정을 주지 않고 있는 당신은 한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군요.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은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더 이상 당신이 망가지지 않기 위해서는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