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운세, 2014년 11월 띠별운세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띠별운세 (쥐띠운세, 소띠운세, 호랑이띠(범띠)운세, 토끼띠운세, 용띠운세, 뱀띠운세, 말띠운세, 양띠운세, 원숭이띠(잔나비띠)운세, 닭띠운세, 개띠운세, 돼지띠운세)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1월 쥐띠운세


→ 당신에게 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게 되나, 입 밖으로 그것을 자랑하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고로 입이란 몸을 망치는 문이니, 말을 꺼내면 꺼낼수록 화를 부르고 복을 달아나게 합니다. 당신의 세속적 성공은 쉽게 질투를 불러일으키고 질투라는 감정은 쉽게 적대감으로 변질됩니다. 괜한 적과 비판적인 방관자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아무쪼록 당신의 마음을 추스르고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의 총애를 받기 시작했다면, 그 전보다도 몸가짐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지는 기회와 칭찬만큼 주위의 시기와 질투, 쓴 소리도 늘어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의 분발과 능력만으로는 온전히 살아갈 수 없는 것이 바로 사회이니 늘 반대편을 만들지 않도록 조심하여야만 합니다. 당신의 자그마한 성공에 취해있다간 눈덩이처럼 적이 불어날 수는 한 달이니, 늘 말을 아끼고 주위를 살펴야 할 것입니다.


■ 2014년 11월 소띠운세


→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잦아지는 한 달 입니다. 대개 당신의 잘못으로부터 비롯된 다툼은 아니나, 너그러운 아량으로 용서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 달입니다.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는 말도 있듯이, 비단 모르는 사람뿐 아니라 가까운 사람일수록 양보와 용서가 미덕인 법입니다.

소모적인 감정싸움은 당신에게 어떠한 도움도 되지 않는 것이 그 이유이니 자칫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쓸데없는 곳에 쏟아 붇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소의 부당한 대우와 짜증쯤은 아무렇지 않게 넘기는 호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의 용서에 인색하면 안 되는 한 달이니, 아무리 큰 잘못을 저질렀다 하더라도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있다면 마지못한 척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과 부대끼게 되는 한 달이니, 늘 여유와 용서를 마음에 간직한 채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 2014년 11월 호랑이띠운세


→ 당신의 지나친 호승심과 과욕은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지칠 줄 모르는 질주는 동료들을 힘들게 합니다. 의욕과 활력은 늘 샘처럼 솟구치는 것이 아니니 움직일 때와 그칠 때를 잘 안배해주지 못한다면 모두 지쳐버리고 말 것입니다.

당신이 중요한 위치에 있으면 있을 수록 당신의 사람들을 잘 살피는 자세가 필요하니, 그것은 진취적인 태도만큼이나 중요한 리더로서의 자질입니다. 그칠 줄 모르는 당신의 욕심이 타인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줄 지도 모릅니다.

대상이 무엇이 되었든 과욕은 언제나 좋지 않은 결과를 부르니, 스스로 냉정히 판단하여 정도 이상의 것은 원하지 않는 절제가 필요합니다. 무리한 결과를 바라고 일을 벌이다가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는 한 달이니 현명하고 성숙한 자세가 요구되는 한 달입니다.


■ 2014년 11월 토끼띠운세


→ 금전적으로 상당한 손실이 있는 한 달 입니다. 들어오는 것은 넉넉지 못하나, 반대로 나가는 것은 많으니 자꾸만 쌓이는 적자에도 손을 쓸 수가 없습니다. 당장을 아쉬워하여 작은 돈을 아끼다가는 후에 큰 부담이 되어 되돌아 올 수 있으니 일이 닥칠 때 마다 그때 그때 아끼지 말고 쓰는 편이 좋습니다.

당신의 힘으로는 불가항력 한 악재이니, 너무 신경을 쓰다간 마음을 다치고 말 것입니다. 가끔은 운이 당신을 따르지 않을 때도 있는 것이니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도움을 얻을 수 있다면 있는 힘껏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모두 빚이요 후일의 부담이지만, 지금을 슬기롭고 여유롭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별 다른 선택의 길이 없을 것입니다.
힘겨운 한 달이 될 테지만, 힘을 잃지만 않는다면 쓰러지지 않을 테니 너무 낙담하지 말고 힘을 북돋아 헤쳐나가도록 하세요.


■ 2014년 11월 용띠운세


→ 당신이 지금껏 쏟아온 노력이 바야흐로 결실을 맺게 되니, 밥을 먹지 않아도 배가 부릅니다. 길고 지루한 날들이었지만 그 수확의 열매는 더 달콤하니 지금까지의 수고가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쉬지 않고 달려가도 지치지 않으니, 전망을 알 수 없던 어제와는 달리 지금은 확실히 장미 빛의 미래가 손에 잡힐 듯 가까이 와 있기 때문입니다. 여유로워진 상황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전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뒷심이 모자라 기껏 준비된 결실을 감소시키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테니, 조금 더 몸에서 힘을 끌어올려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가 기대되는 한 달이니 조금 더 힘을 낼 수록 더 많은 보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 기회가 되는 호기이니 현명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1월 뱀띠운세


→ 기회는 또 다시 오게 마련이니, 너무 미련을 갖지 말고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당신이 공을 들여온 일이 무산되니, 실망이 크고 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낙담하고 있기만 해서는 아무런 득이 될 수 없으니 빨리 훌훌 털고 일어나 다음 일을 도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성과의 만남이나 결혼에 있어서도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으니, 비록 마음과 상황이 급할 지라도 천천히 당신에게 맞는 상대를 찾아보는 수고로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주어진 기회가 당신이 고를 수 있는 최적의 조건만은 아니니 너무 조급하게 결정을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성급한 뛰어듦이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되니, 중요한 결정은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한 한 달 입니다.


■ 2014년 11월 말띠운세


→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게을리해서는 안 되는 한 달 입니다. 학업이나 운동에 뜻을 두었다면 자신에게 게으름을 허락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약간의 틈이 생기는 순간, 변명과 핑계는 마구 비집고 들어오게 됩니다. 자신에게 투자한 만큼 그 성취를 기대할 수 있으니, 게으르지만 않는다면 뚜렷한 발전이 보장됩니다.

무엇이든 목표를 뚜렷이 정하고 그에 매진한다면 실력이 일취월장하게 될 테니,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호기인 한 달입니다.
아무리 시운이 당신을 따라준다 할지라도 그 스스로가 그에 맞춰 힘을 쓰지 않는다면 무효할 뿐이니 당신의 작은 결단이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마음을 굳게 다지고 목표를 향해 매진한다면, 머지 않아 사람들은 물론 스스로도 놀랄 만큼 변모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 2014년 11월 양띠운세


→ 옛날을 돌아보며 지금은 거의 잊혀진 초심을 되살려야 하는 한 달입니다. 앞만 보고 바삐 뛰어온 지금의 당신은 처음 청운의 꿈을 가슴에 품었을 때의 다짐과 이상을 잊고 있습니다. 그저 쫓기듯 다음 일, 또 다음 일을 찾아가는 현재의 생활은 당신을 조금씩 소모시키고 또한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처음에 뜻을 두었던 멀고 웅장한 목표는 온데간데 없고 누군가로부터 주어진 일을 의심 없이 의욕 없이 따라가고 있을 뿐입니다. 예전에 꾸었던 맑고 큰 꿈을 다시 살려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잊고 있는 예전의 꿈을 되살리면, 당신이 마지못해 걷고 있는 길에 새로운 표지판이 세워질 지 모릅니다.

멀고 긴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오늘과 내일의 계획을 세워야 하는 만큼 목적지와 그에 이르는 기한도 확실히 세워야 합니다.
처음 세웠던 서툴지만 당당한 계획을 떠올리며 초심을 다시 살리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 2014년 11월 원숭이띠운세


→ 첩첩산중이니 고비를 넘기면 더 큰 고비가 당신을 찾아오는 한 달입니다. 이쪽 불을 끄면 다른 곳에서 다시 불이 일어납니다. 이쪽 저쪽 진화를 하러 다니는 사이에 몸은 지치고, 마음은 날카로워지니 여러모로 힘든 한 달이 예상됩니다. 일은 밀리는데 딱히 도움을 구할 곳도 없으니 답답한 마음을 어찌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어찌어찌 하루하루 버티고 살아가나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자꾸만 쌓여만 가니 몸을 누여도 마음 편히 쉴 수가 없습니다. 힘든 상황이나, 당신의 몸이 지친다 해서 당신의 사람들에게 짜증을 내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이왕에 당신에게 힘든 한 달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라도 걱정을 끼치지 않고 스스로 고난을 갈무리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2014년 11월 닭띠운세


→ 때로는 당신을 드러내고 자랑하는 것보다, 감추고 물러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스스로의 장점을 PR하고 사람들에게 인지시키는 것은 물론 중요한일이지만, 그것이 과하면 아니하는 것만 못하니 지나친 광고는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까닭입니다. 가끔은 행동함에 있어 자신을 감추고 뒤로 물러서는 양보의 자세를 견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양보는 당신을 여유로운 사람으로 비치게 하며, 사람들은 당신에게 감사와 경외의 시선을 갖게 될 것 입니다. 비록 다소 손해 보는 입장에 서게 될지라도 더 여유를 가진 당신이 사양하고 양보하는 것이 멀리 보아서는 이득을 가져올 것 입니다. 기회는 또 다시 찾아오게 마련이고, 한번 쌓아 다져진 인망은 두고두고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불러일으키며 신뢰를 헌사 합니다.


■ 2014년 11월 개띠운세


→ 움직이기 전에 두 번, 세 번을 생각해도 실수하기 쉬운 한 달입니다. 곳곳에 함정과 속임수가 늘어서 있으니 아무리 조심하여 움직여도 온전히 빠져나가기가 힘들 것입니다. 늘 살얼음판을 내딛는 것처럼 불안하니 너무 많은 위험과 변수가 당신 주변을 촘촘하게 감싸고 있기 때문입니다.

산 넘어 산이라는 말처럼 무엇 하나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금세 다른 문제가 불쑥 튀어나와 당신을 괴롭히게 될 것입니다. 마음 놓고 휴식을 취한다는 게 요원한 일일 수 밖에 없는 한 달이 되겠으니 마음 놓고 푹 잠을 자보는 게 소원이 되어버리겠네요. 남들은 게으름만 피우지 않는다면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는 성취를 너무나 힘겹게 해나가야만 한다는 게 적잖이 불만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유난히 당신에게 운이 따르지 않는 달이니 불평을 해보아도 뾰족한 수가 나지를 않겠네요.


■ 2014년 11월 돼지띠운세


→ 힘들고 피로 할지라도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스스로 세운 목표가 있다면 그것을 이룩하기 위한 노력을 아껴서는 안될 것입니다. 자신을 한층 값진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 스스로에게 투자를 하기로 결심했지만 매일매일 스스로를 위한 채찍질을 계속해나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닐 것 입니다.

도피와 휴식에 대한 유혹이 생각보다 훨씬 강렬할 테니까요. 하지만 스스로에게 핑계를 대지 않고 요령을 피우지 않아야만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단 공부나 운동과 같은 소양을 키우는 것뿐 아니라 금연이나 금주와 같은 것들도 힘겨운 싸움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것을 끊으려 다짐했던 초심을 잊지 말고 간직하도록 하세요. 그 어느 것 보다 중도포기에의 유혹이 거세겠지만 참고 견디어 낸다면 당신은 의지력에 있어 놀라운 도약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