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별자리운세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별자리운세는 월별로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로 나뉘니 해당 월의 별자리이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1월 물병자리운세 (1.20 ~ 2.18)


→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자신의 손으로 모든 것을 해나가고자하는 독립성은 존중 받아야 마땅한 점이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빌리는 것이 일을 수월하게 처리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얘기가 있듯이 지금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는다면 일이 더 쉽게 처리됩니다. 괜한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이 도움을 주겠다고 할 때 감사히 받아들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에 있어서 너무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일수 있는 행동이 자신을 빛나게 만들겁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급격한 환경변화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하여 계절성 감기나 정신적 스트레스 질환이 예상되니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는게 유리합니다.


■ 2014년 11월 물고기자리운세 (2.19 ~ 3.20)


→ 순풍에 돛을 단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딱히 문제가 될 만한 어려운 일도 없지만 무언가 뒤숭숭한 기분입니다. 어쩐지 모든 일에 의욕이 없습니다. 일할 기분이 나지 않으니 일의 추진력이 떨어지고 그러다 보니 일은 순조롭게 되어도 그닥 큰 성과는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이런 때는 조금 휴식을 취하는 편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짬을 내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나면 일의 추진력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소극적인 태도를 버리고 모든일에 대하여 항상 적극적인 태도와 자신감으로 부딫쳐야 성과가 있습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이동중 교통사고나 예기치 않은 불운이 예상되니 항상 주의를 기울이면서 자리를 이동하는게 좋습니다. 불운이란 항상 당신의 방심을 틈타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 2014년 11월 양자리운세 (3.21 ~ 4.19)


→ 일에는 때라는 것이 있는 법, 때를 잘 맞추면 절대 안 될 것 같은 일도 성공할 수 있고 때를 못 맞추면 반드시 성공할 것 같은 일도 실패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생각했던 일을 해야할 때, 지금 시도하면 모든 일이 잘 될 것입니다. 그동안 틈틈히 계획을 세워둔 일이 있거나 한참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박차를 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를 놓치지 않고 해낸다면 분명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새로운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않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시도해보면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않던 뜻박의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니 절대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 2014년 11월 황소자리운세 (4.20 ~ 5.20)


→ 주위의 사람들 중 누군가 기대하지도 않았던 고백을 해오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평소에 감정 표현이 드물던 연인이 고백을 하거나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좋은 친구라고 생각하던 사람이 고백을 해 올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있을 것 같지 않은 일에 깜짝 놀라기도 하겠지만 그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받아주세요. 분명히 생각치도 않았던 사람의 고백이 좋은 인연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친구나 선배의 충고나 조언은 지금 당장은 당신의 기분을 나쁘게 할수는 있지만 다 당신을 위한 말이니 주의있게 새겨들으면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부부사이에 자식문제로 심각한 감정대립이 예상되니 서로에 대한 이해와 자식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다.


■ 2014년 11월 쌍둥이자리운세 (5.21 ~ 6.21)


→ 평소에 돈을 모으기 게을리 했던 사람이라면 자금 사정이 악화되어 피곤한 나날이 올 수 있습니다. 앉아서 한탄할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도 돈을 모으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돈을 모으고 싶다면 주머니에 돈이 들어올 때마다 가게를 가거나 쇼핑을 해서 낭비를 할 것이 아니라 은행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다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고 한 푼 한 푼 착실하게 은행에 저금을 하세요.

※ 이달의 TIP: 지루하고 나태한 생활방식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변신을 시도하면 뜻하지 않은 기회와 행운을 누릴수 있습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이웃과 주차문제로 사소한 시비가 생길수 있으니 미리 양보하는게 앞으로 다가올 일을 생각하면 유리합니다.


■ 2014년 11월 게자리운세 (6.22 ~ 7.22)


→ 평소에는 견원지간 이상으로 사이가 나쁜 상사가 놀랍게도 칭찬을 해주는 일이 생깁니다. 늘상 잡던 트집을 잡지도 않으니 뭔가 뒷 속셈이 있는게 아닌가라고 생각도 해보지만 연이어 날아오는 칭찬이 기분 나쁘지는 않습니다. 상사의 칭찬을 솔직히 받아들여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계기로 나빴던 사이를 좋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이를 회복시킨다면 분명 나중에 큰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그나마 어려움을 넘길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당신의 인내심을 조금만 더 발휘하는게 좋습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타지로 단체 여행중에 물갈이나 배탈로 인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타지로 떠나는건 삼가하는게 유리하다.


■ 2014년 11월 사자자리운세 (7.23 ~ 8.22)


→ 여러 가지 일이 있어 눈이 빠지게 전화를 기다리게 되는 때입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전화를 노려보며 이제나 저제나 언제 연락이 올까라며 전전긍긍해 봐야 일의 진전은 없습니다. 기다리기만 할 것이 아니라 먼저 연락을 해보세요. 먼저 연락을 해서 불리한 위치가 되는 것은 아닌지 사태를 악화시키게 되는 것은 아닌지 같은 생각을 하게 되지만, 먼저 연락을 하는 쪽이 일을 유리한 쪽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 이달의 TIP: 주변 상황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도 당신의 의견을 굽히기 보다는 보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게 지금 상황에서는 유리하다.


※ 이달의 주의사항: 이성친구와의 기념일이 있으면 무슨일이 있어도 확실하게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비록 당신입장에서는 사소한 것이지만 상대방 입장에서는 심각해질수 있습니다.


■ 2014년 11월 처녀자리운세 (8.23 ~ 9.23)


→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따스한 마음씨를 가진 사람에게는 복이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그동안 주변에 꾸준하게 쌓아 두었던 공덕들이 드디어 결실을 가져다 줍니다. 타인에게 베풀고 자신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도움이 따르기 마련이고, 그 도움이 성공을 가져다 주는 법입니다. 베푼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베풀은 이상의 재물과 성과가 돌아와 주게 되니 기쁨을 마음껏 누리세요.

※ 이달의 TIP: 새로운 사람에 대하여 미리 않좋은 선입관을 버리고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에게 돌아오는것도 크게 보일겁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이성과의 다툼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다툼의 원인제공은 당신의 바람기로 인한 것이니 무조건 솔직하게 고백하고 반성하는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 2014년 11월 천칭자리운세 (9.24 ~ 10.22)


→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친구나 스승은 인생의 다른 무엇보다 큰 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때입니다. 힘든 일이 있거나 혼자 해결할 수 없는 어려운 난제를 만난다면 친구나 스승에게 의논해 보세요. 자신에게 바쁜 일이 있더라도 당신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친구나 스승의 도움으로 어려운 문제나 난관도 해결하고 좋은 성과를 얻어낼 수 있으니 다음에는 자신이 친구나 스승의 도움이 될 수 있게 되세요.

※ 이달의 TIP: 자신의 외모도 가꿀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경쟁력에 한 분야를 포기하지 말고 외모도 이제는 경쟁무기로 삼아야 합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직장인들은 직장에서 구설로 인하여 상황이 심각해질수 있으니 미리 행동가짐을 조심하는게 당신의 신상에 좋습니다.


■ 2014년 11월 전갈자리운세 (10.23 ~ 11.22)


→ 누구나 어려운 일보다는 쉬운 일이 하고 싶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쉬운 일만을 맡기 위해 자신의 욕심만을 내세운다면 아무도 어려운 일을 하지 않아 결국 모든 것이 멈춰버리게 될 것입니다. 어리석어 보일지는 모르지만 다른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어려운 일을 맡아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장은 바보 같은 짓으로 보일지 몰라도 분명 그 일로 인해 커다란 보답을 받고 능력을 인정 받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이달의 TIP: 타인의 단점을 뭐라고 탓하고 나무라지 말고 자신의 단점부터 고치는 태도가 당신을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시험운은 좋으나 당신의 조급함이나 성급함으로 인하여 시험을 망칠수 있으니 침착 또 침착하는 자세로 시험에 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 2014년 11월 사수자리운세 (11.23 ~ 12.24)


→ 겨울잠을 자는 곰 마냥 꼼짝하지 않고 굴 안에만 틀어박혀 있는다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운세가 상승의 바람을 타고 있으니 이런 때에 움직이는 것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재수가 흥왕하니 일을 찾아 움직이세요. 자신이 할 수 있고 분명히 끝맺을 수 있는 일이라면 뭐든지 해보세요. 자잘한 일부터 큰 일까지 부지런히 움직여서 일한다면 분명 일한 것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달의 TIP: 밖으로 나 돌아다니지 말고 내면의 지식을 채우면 이 모든건 조만간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언제나 경계의 마음을 늦추지 마세요. 사소한 감정으로 인하여 자신의 일까지 망칠수 있으니 일에 대해서는 냉정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 2014년 11월 염소자리운세 (12.25 ~ 1.19)


→ 자신이 힘들때는 주저없이 당신에게 손을 벌리던 사람들이, 당신이 요청하는 도움에는 나몰라라 하네요. 당신에게 닥친 문제보다, 친구들에게서 느끼는 배신감이 당신을 더욱 힘들게 합니다. 어려운 일을 겪어야 사람을 알 수 있다는 말이 이처럼 실감이 갈 수가 없네요. 하지만 어떻게든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하는 입장이니 마냥 낙담만을 하고 있을 시간은 없다 하겠습니다.


※ 이달의 TIP: 친한 사람과 시간약속을 했으면 친한 사이일수록 정확한 시간을 지키는게 당신을 위해서 보다 더 유리합니다.


※ 이달의 주의사항: 주위 사람들과 사소한 시비로 인하여 감정이 상할수 있으니 미리 피하거나 대비하는게 상책이다. 자신의 속마음을 너무 내 비치는건 좋지않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