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당락을 결정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이력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 묶음을 준비해봤는데요. 이력서가 꼭 취업을 보장한다는 결론은 내릴 수 없지만 어떤 이력서를 사용해 그 회사의 문을 두드리느냐에 따라 지원자를 바라보는 회사의 시각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 어떤 것 보다도 중요한 것이 이력서라 생각 됩니다.

아무리 자신이 뛰어나다고 해도 그것을 어필 할 수 있는 첫번째 도구가 이력서 밖에 없다고 생각하면 스펙을 쌓는 것 만큼이나 이력서 작성에도 엄청난 집중과 필력이 가미 되어야 할 것 입니다.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이력서 샘플, 이력서 견본은 바로 아래에 첨부해드린 '이력서양식_다운로드' 압축파일을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푸신 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파일은 hwp 한글 양식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려면 한글이 깔려 있는 컴퓨터나 한글 공식사이트에서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됩니다. 뷰어는 무료이니 쉽게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파일 다운로드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있다는 메시지가 뜨시는 분들은 본문 하단에 있는 댓글란에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검사 후 다시 업로드 하거나 다른 파일로 변경해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 이력서 양식 모음


▶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문 이력서 양식


▶ 색깔별 이력서 양식


이상으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이력서 샘플, 이력서 견본'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해드린 양식대로 이력서 잘 작성하셔서 꼭 취업하시고자 하는 회사에서 일 할 수 있도록 기도드리겠습니다. 한군데 넣어서 되지 않았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계속해서 다른 곳도 두드리시다 보면 꼭 취업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