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시대2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 화면을 제공해드릴까 합니다. 전쟁시대는 계속해서 시리즈물이 나오고 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전략형 디펜스 플래시게임 인데요. 본진으로 밀고 들어오는 적군 유닛을 무사히 잘 막아냄과 동시에 적군 본진을 아군 유닛으로 잘 공략해 서로의 본진을 누가 먼저 무너뜨리느냐에 승부가 갈리는 게임으로 적당한 두뇌회전과 유닛 이해도를 필요로 하는 게임 입니다.

▣ 전쟁시대2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화면



▣ 전쟁시대2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 중앙의 'Play'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 및 플레이 방법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제일 위의 'Start Game'을 선택해줍니다.


난이도 선택화면 입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어떤 난이도를 선택하셔도 무난히 클리어 가능 하십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나오는 인터페이스 설명 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의 가장 좌측 메뉴가 현재 자신이 생산해낼 수 있는 유닛 목록이며 중앙이 본진에 박을 수 있는 터렛 목록, 그 다음 우측이 경험치를 모아 시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메뉴와 특수기능 메뉴, 가장 우측 메뉴가 유닛이나 터렛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하단 메뉴는 가장 좌측의 게이지바가 본진 체력이며 가장 우측 게이지바가 적군 본진 체력 입니다. 그 하단은 현재 경험치와 골드량 입니다. 게임조작은 마우스로 클릭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전쟁시대2무적판게임하기' 소개를 마칠까 합니다. 무적판이니 마음껏 플레이 해보시기 바라며 무적판이 익숙해지신 분들은 일반 노멀 게임도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