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라는 인기 플래시게임 소개 및 플레이 화면을 제공해드릴까 합니다. 아빠와 나는 상당히 오래 전 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격투 플래시게임 인데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쉬운 게임조작방법, 적당히 나뉘어진 게임 난이도로 인해 한번 플레이 하게 되면 빠져 들 수 밖에 없는 게임이라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 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로딩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으니 20~30초 정도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빠르면 몇초만에 화면이 뜹니다.


▣ 아빠와나, 아빠와나게임하기 화면




▣ 아빠와나 게임하기 플레이 설명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화면 좌측의 'Play!' 버튼을 선택해줍니다.


게임시작 전 간단한 인트로 화면이 나옵니다. 몇초간 플레이 되니 조금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을 할 수 있는 메뉴 화면 입니다. 화면 왼쪽아래의 'Start' 버튼을 선택하시면 게임을 바로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아빠와 나 캐릭터들이 자동차를 타고 화면에 나타납니다.


게임이 실행되면 캐릭터를 움직여 적을 때려 눕히면서 앞으로 진격해 나가면 됩니다.


조작키는 'A'가 가벼운 주먹, 'B'가 강한 주먹, 이동은 방향키 입니다.


물건이나 다른 적 캐릭터 들기는 해당 사물 근처로 가서 'A'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빠와나 마지막 보스를 만난 모습 입니다. 요상하게 생긴 보스를 때려눕히면 게임이 종료 됩니다.


게임이 완료되면 상단 이미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오른쪽 위의 'Play Again?'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