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운세, 돼지띠나이, 돼지띠궁합, 돼지띠와잘맞는띠, 돼지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돼지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전반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자신감이 넘쳐나는 한 해 입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 좋은 시기이며 소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노력해 온 결실을 맺게 되며 능력을 인정받고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자신의 이익이 상당히 많아지고 승진, 영전, 합격, 명예, 결혼, 경사 등의 좋은 일들이 생겨나며 영화로움이 가득합니다.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수 있는 여건이 주어지고 가정생활은 고요하고 행복해서 인생의 즐거움을 맛보게 됩니다.

올해는 다만 사회적인 성공을 이루는 가운데 많은 유흥 접대, 비즈니스 만남 등이 예상되므로 동료와의 오해를 조심하고 기혼자는 이성을 즉흥적으로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친구가 기대에 어긋나는 일을 할지도 모르므로 비밀을 쉽게 발설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진솔한 대화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면 만사가 잘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존심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 주게 될 것이니 유연한 태도로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지혜로움을 길러야 합니다.



▶ 돼지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5년생 돼지띠는 80살, 1947년생 돼지띠는 68살, 1959년생 돼지띠는 56살, 1971년생 돼지띠는 44살, 1983년생 돼지띠는 32살, 1995년생 돼지띠는 20살, 2007년생 돼지띠는 8살 입니다.


▶ 돼지띠궁합, 돼지띠와잘맞는띠, 돼지띠상극

돼지띠+쥐띠 : 알맞게 행복하고 적어도 평화스러운 관계이다. 성격의 부딪힘이 없다. 약간의 공통의 관심공유다. 거의 조화롭다.


돼지띠+소띠 : 심한 갈등은 없다. 어느 정도까지는 조화롭다. 같이 어울려도 무방하나 보통의 관계에 불과하다. 지속적인 유대는 어렵다.


돼지띠+범띠 : 서로 마음이 같고 서로 관심을 가진다. 무난히 조화롭고 행복한 관계이다. 한 팀으로서 일할 수 있다.


돼지띠+토끼띠 : 어느 정도 성공적인 결합이다. 둘 다 서로의 목표를 향해 협조한다. 의사소통이 잘 되고 큰 갈등이 없다.


돼지띠+용띠 : 서로 절제하는 가능이 있는 관계이다. 해소될 수 없는 차이점은 없다. 서로의 이익을 위해서 협조한다.


돼지띠+뱀띠 : 깊은 적대관계이다. 지속적인 갈등이 있고 서로 의사소통이 어렵고 이해를 못한다. 전혀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돼지띠+말띠 : 어느 정도 서로 관심을 둔다. 보통 수준의 조화관계이다. 부딪힘은 없으나 둘 다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한다.


돼지띠+양띠 : 서로 훌륭히 잘 이해한다. 결혼이나 동료로서 아주 좋은 관계이다. 조화롭고 행복한 결합이다.


돼지띠+잔나비띠 : 상당히 공손한 결합이다. 서로를 이해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다. 관심이 비슷하고 서로 좋은 관계가 가능하다.


돼지띠+닭띠 : 사랑과 사업에서 보통으로 호의적인 관계이다. 필요한 때는 협조하나 의사소통은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돼지띠+개띠 : 상호 존경한다. 근본적인 부딪힘이나 서로 우를 점하려고 싸우는 일이 없다. 연애와 동반자로 만족스러운 관계이다.


돼지띠+돼지띠 : 근본적인 성격충돌과 주도권 다툼이 있다. 차이점을 해소하려 애쓰지 않는다. 매우 부조화롭다. 매년 돼지여생은 다음과 같은 운의 해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