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운세, 개띠나이, 개띠궁합, 개띠와잘맞는띠, 개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개띠에게 있어 다시한번 권력과 성공을 다시 얻게 되는 최고의 해 입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업적을 남길 만한 두각을 나타내고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확장과 진보의 해이며 권력을 행사하고 여행이나 재미있는 일까지 생겨납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인맥관리로 영향력있는 새로운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가고 싶었던 장소에 여행을 가게 되거나 추가 수입이 생겨납니다.

올해는 모든 분야에서 점진적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는 중요한 순간이자 행복한 나날입니다.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사업이나 연애, 그리고 건강상도 별 무리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재정적 이익을 보게 되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으며 신중하게 움직이므로 손실이 적고 이익이 날로 늘어납니다. 가족상봉, 합격, 승진이나 명예 운이 따르고 하는 일에 막힘이 없는 부드럽고 평온한 시기입니다.



▶ 개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4년생 개띠는 81살, 1946년생 개띠는 69살, 1958년생 개띠는 57살, 1970년생 개띠는 45살, 1982년생 개띠는 33살, 1994년생 개띠는 21살, 2006년생 개띠는 9살 입니다.


▶ 개띠궁합, 개띠와잘맞는띠, 개띠상극

개띠+쥐띠: 좋은 관계이다. 서로에 대한 존경심과 경탄을 가진다. 주도권 다툼이 없다. 어느 정도 서로 용납하고 동의한다.


개띠+소띠: 공통의 이해를 많이 가지지 않는다. 약간은 의사소통에 장애를 가지며 공통의 감정도 없다. 잘 어울리는 관계는 아니다.


개띠+범띠: 훌륭한 짝이다. 의사소통에 어떤 어려움도 없다. 연애와 사업관계에서 성공과 번영을 달성한다.


개띠+토끼띠: 양립할 수 있고 서로 보답하는 좋은 관계이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이 있다. 서로 번영과 행복을 누린다.


개띠+용띠: 가장 어울리지 않은 관계이다. 심각한 충돌과 큰 다툼이 있다. 서로를 이해하거나 믿지 못한다. 견해가 일치할 수 없다.


개띠+뱀띠: 서로 존중하며 어느 정도 공통의 이해를 가진다. 큰 충돌은 없다. 잘 협력하고 우호적인 짝이다.


개띠+말띠: 매우 잘 맞는 결합이다. 연애와 사업에서 성공적이고 행복한 관계이다. 서로에 대해 깊은 화합과 영원한 결속을 가진다.


개띠+양띠: 잘해야 서로를 참아내는 관계이다. 공통점이 거의 없고 서로에 대해 특별한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 잘 맞지 않는 관계이다.


개띠+잔나비띠(원숭이띠): 서로에 대해 감춰진 존경심을 가진다. 연애와 동업에서 훌륭하고 열심인 관계이다. 잘 협력할 것이다.


개띠+닭띠: 이 두 띠는 결속력이 없고 지속력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다소 적대감을 갖고 대화에 임하며 서로간에 냉담한 관계이다.


개띠+개띠: 마음이 잘 맞고 협력하는 관계이다. 갈등이 없다. 공통의 목표를 위해 우호적이며 서로 협력한다.


개띠+돼지띠: 괜찮은 관계이다. 심각한 성격 차이는 없다. 주도권 다툼이 없다. 어느 정도까지 용납할 수 있고 동의 할 수 있다. 매년 개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