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운세, 닭띠나이, 닭띠궁합, 닭띠와잘맞는띠, 닭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닭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닭띠 특유의 재주를 발휘해야 하며 근면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해입니다. 주위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이나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을 예방해야 합니다.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명석해지니 사업가나 학생은 목적하는 바를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인생의 굴곡이 있어 과거의 잘못으로 문제가 야기되거나 신경쓸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모든 면에서 스스로 지혜를 만들어 안정을 찾게 됩니다. 다만 건강상 문제가 생겨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자신의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애정은 독선적인 말투나 행동을 절제하고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교감하고 사랑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추진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용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나 가정내 불란이 생길 수 있으니 행복의 근원을 가정에 두어야 안정을 찾게 됩니다. 올해는 보수적이며 묵묵히 사려깊게 행동해야 성공하므로 신중하게 움직이며 걱정과 좌절을 스스로 이겨내야 행운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 닭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3년생 닭띠는 82살, 1945년생 닭띠는 70살, 1957년생 닭띠는 58살, 1969년생 닭띠는 46살, 1981년생 닭띠는 34살, 1993년생 닭띠는 22살, 2005년생 닭띠는 10살 입니다.


▶ 닭띠궁합, 닭띠와잘맞는띠, 닭띠상극

닭띠+쥐띠 : 서로 어려운 관계이다. 기껏해야 서로 피해가고 절제하여 참는다.


닭띠+소띠 : 훌륭한 결합이다. 성공적인 팀이다. 서로 의사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상당한 공통관심사를 지녔다.


닭띠+범띠 : 의사소통에 틈이 있고 서로 삼가는 것이 있다. 사소하지만 귀찮은 충돌이 자주 일어난다. 잘해야 서로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이다.


닭띠+토끼띠 :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분열과 불화가 있다. 서로 이해할 수 없으며 연애와 사업을 같이하면 성격충돌이 생긴다. 공통점이 거의 없다.


닭띠+용띠 : 매우 조화롭고 성공적인 짝이다. 서로 번창하는 행복한 결합이다. 서로에 대해 깊이 이해하며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것이다.


닭띠+뱀띠 : 결혼이나 그 외 동반자로 매우 훌륭한 관계이다. 서로 믿고 이해한다. 매우 성공적인 관계가 된다.


닭띠+말띠 : 서로 존경하지 않는다. 함께 성공적으로 일을 하기 전에 극복해야 할 성격 차이와 장애물들이 있다.


닭띠+양띠 : 서로 관계를 맺는 데 있어 서로 삼가야 할 것이 있고 어려움이 따른다. 단지 조심하여 서로의 교제를 참는 정도이다.


닭띠+잔나비띠 : 냉정하고 형식적인 관계이다. 서로를 이해하려 하지 않는다. 위태로운 일에서 서로 이해관계가 걸릴 때 협조할 수 있다.


닭띠+닭띠 : 서로 뜻이 충돌하고 서로의 접촉에서 우를 점하려 싸운다. 이해의 영역이 거의 없다. 기껏해야 공손한 관계이다.


닭띠+개띠 : 절제하는 차가운 관계이다. 서로의 관계에 있어 문제들이 많으며 기본적으로 서로에 대해 적대시한다. 기껏해야 단지 서로 참는 것이다.


닭띠+돼지띠 : 상호 이해관심의 영역이 많다. 서로의 성격을 깊이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필요할 땐 협조한다. 매년 닭띠는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