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운세 (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나이, 원숭이띠궁합, 원숭이띠와잘맞는띠, 원숭이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잔나비띠에게 있어 여러가지 일에 관계되어 바쁜 해입니다. 쉽게 돈을 버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지출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올해는 자신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확실하게 대처하며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이 찾아오고 어렵게 이끌어 왔던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므로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성간에도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언쟁이 다소 심해져서 가슴앓이를 할 수 있으나 인내와 배려심을 기르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서로 노력한다면 애정이 돈독하게 되살아날 것입니다. 년말에는 전반적인 일들이 풀려나가게 될 것이며 스스로 지혜로워지고 기량을 발휘해 나가므로 평소보다 더 즐거운 일과 여행이 있을 것입니다.

올 해는 단독적이거나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유달리 조심해야 할 것이며 서류상의 문제를 유념하고 투자시에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듯 신중을 기해야 손실을 예방하고 점진적인 이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습니다. 체계화된 정보와 지식을 훔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비밀을 지켜나가야 하는 해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 원숭이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2년생 원숭이띠는 83살, 1944년생 원숭이띠는 71살, 1956년생 원숭이띠는 59살, 1968년생 원숭이띠는 47살, 1980년생 원숭이띠는 35살, 1992년생 원숭이띠는 23살, 2004년생 원숭이띠는 11살 입니다.


▶ 원숭이띠궁합, 원숭이띠와잘맞는띠, 원숭이띠상극

잔나비띠+쥐띠 : 매우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결합이다. 서로에게 깊고 강한 친근감을 지닌다. 사랑과 만족을 느낄 것이다.


잔나비띠+소띠 : 서로에 대해 조심하는 관계이다. 깊고 지속적인 관계가 안 된다. 의사소통에 장벽이 있다. 기껏해야 서로 절제하는 관계이다.


잔나비띠+범띠 : 서로 심하게 부딪히는 경쟁관계이다. 서로를 이해하려 하지 않고 서로 의심한다. 공통의 관심영역이 없다. 전혀 조화를 이루지 못한다.


잔나비띠+토끼띠 : 서로 약간 다르다. 서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없다. 서로 절제하며 참아야 한다.


잔나비띠+용띠 : 가장 좋은 결합이다. 서로 사랑하고 이해한다. 사랑과 사업관계에서 매우 강한 한 쌍이다. 번창하고 성공하는 팀이다.


잔나비띠+뱀띠 :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한다.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서로 의심하며 양보하면 양쪽에 영향을 줄 수 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다.


잔나비띠+말띠 :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고 유리한 정도로 마음이 맞는 결합이다. 서로를 필요로 한다. 주도권 다툼이 없다.


잔나비띠+양띠 : 서로 강한 필요성과 이해를 갖지 못한다. 결혼과 사업에 있어 충실하기는 하나 차가운 관계이다.


잔나비띠+잔나비띠 : 같은 구성원으로써 함께 성공적으로 일 할 수 있다. 관심의 영역이 같다. 사업과 사랑에서 우호적인 관계이다. 강한 경쟁의식이 없다.


잔나비띠+닭띠 : 일정한 정도까지만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서로의 협동이 요구된다면 서로서로 참아야 한다. 차가운 관계이다.


잔나비띠+개띠 : 서로 존경하고 서로에 대하여 우호적인 감정을 지닌다. 적대감이 없다.


잔나비띠+돼지띠 : 공통의 관심영역이 있다. 서로 관계에 있어 무리가 없다. 사랑과 사업에 있어 아주 좋은 관계이다. 큰 부딪힘이 없다. 매년 잔나비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