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운세, 양띠나이, 양띠궁합, 양띠와잘맞는띠, 양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양띠의 건강관리와 일의 재정비를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부드럽고 고용한 해 이므로 어떠한 문제도 예측되지 않으며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양상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므로, 부지런히 능력을 연마해서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타인의 문제에만 끼어 들지 않는다면 사회활동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며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이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따르는 한 해가될 것입니다. 한 꺼번에 눈에 띠는 비약적인 발전은 힘들 것이나 점진적인 발전이 나타나고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현명하고 밝은 해안으로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스스로 지혜로워집니다. 그러므로 근심거리와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시련을 경험으로 거듭나며 자아 개발에 힘써야 합니다. 자신의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또한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 문제로 인한 갈등이나 다툼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이별을 조심해야 합니다.



▶ 양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1년생 양띠는 84살, 1943년생 양띠는 72살, 1955년생 양띠는 60살, 1967년생 양띠는 48살, 1979년생 양띠는 36살, 1991년생 양띠는 24살, 2003년생 양띠는 12살, 2015년생 양띠는 0살 입니다.


▶ 양띠궁합, 양띠와잘맞는띠, 양띠상극

양띠+쥐띠 :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 적대감과 오해가 조금 있다. 공통점이 거의 없다. 하지만 커다란 갈등은 없다.


양띠+소띠 : 서로 무관심하다. 단지 서로 참는 것이 최선의 관계이다. 함께 협동하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불가능하다.


양띠+범띠 : 깊고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하다. 직접적이고 심한 대결은 없다. 조금은 서로 맞출 수 있으나 서로 이해가 부족하다.


양띠+토끼띠 : 매우 강한 친밀감을 느낀다. 사랑과 사업관계에서 가장 좋은 대상자이며 공통점이 많다. 함께 하면 성공하고 번영한다.


양띠+용띠 : 어느 정도까지는 서로 관계를 맺고 일할 수 있다. 서로 공통 관심사가 있다. 보통관계이다.


양띠+뱀띠 : 서로 마음이 맞는 보통관계이며 합리적일 때 서로 조화를 이룬다. 함께 노력하고 일할 수 있다. 큰 갈등이 없다.


양띠+말띠 : 서로 강한 매력을 느낀다. 결혼과 사업에 있어 행복하고 유익한 관계이다. 아주 조화롭고 성공적인 결합이다.


양띠+양띠 : 서로 경쟁하지 않는 관계이다. 함께 일할 수 있다. 관심분야가 같고 목표가 동일하다. 연애와 사업분야에서 바람직한 관계이다.


양띠+잔나비띠 : 서로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특별한 요구도 하지 않는다. 공통점이 거의 없고 서로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양띠+닭띠 : 의사소통이 잘 안 되고 상호 침묵한다. 보통관계이다. 어느 정도 서로 참는 것이 최선이다.


양띠+개띠 :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잘 어울리지 않는다. 서로 관계를 맺으려는 욕구를 느끼지 못한다. 조화롭지 못하다.


양띠+돼지띠 : 행복하고 조화로운 상대자이다. 서로 잘 이해한다. 함께 조화롭게 일하고 서로 의지한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