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운세, 말띠나이, 말띠궁합, 말띠와잘맞는띠, 말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말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말띠에게는 여전히 행운이 따르는 한 해입니다. 어느 정도의 발전이 예상되고 행운이 있어 현재의 좋은 위치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감탄할 정도의 재주와 기량을 발휘해 나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탁월하게 발휘하므로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나오는 재주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정은 화평해지는 가운데 사업은 매우 바빠지므로 그로 인해 다소 가정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스로 자력으로 해야 할 일들이 태산이나 보람을 느끼게 되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자신의 이익과 명분을 위해 움직이다보면, 귀한 조력자를 알게 되고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됩니다.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식을 쌓으면 성적이 향상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기쁨이 따릅니다.

승진, 영전, 경사, 취업, 성사 등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덕행을 쌓고 끈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얻는 바가 클 것입니다. 단! 많은 오락과 사회활동이 따르는 해이므로 일시적인 사고나 구설수 그리고 필요치 않은 장거리 여행으로 피곤함이 생길 수 있으니 본인의 명예와 안전을 위해 자제력을 길러야 합니다.



▶ 말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30년생 말띠는 85살, 1942년생 말띠는 73살, 1954년생 말띠는 61살, 1966년생 말띠는 49살, 1978년생 말띠는 37살, 1990년생 말띠는 25살, 2002년생 말띠는 13살, 2014년생 말띠는 1살 입니다.


▶ 말띠궁합, 말띠와잘맞는띠, 말띠상극

말띠+쥐띠 : 불행하고 적대감을 갖는 사이이다. 개인적으로 다툼이 많으며 결혼상대자나 사업관계로서 경쟁을 하게 된다. 대단히 맞지 않는 사이이다.


말띠+소띠 : 서로 냉정한 사이이다. 오래 지속되거나 친밀한 사이는 아니다. 의사 소통에 장애가 있고 비슷한 관심사가 거의 없다.


말띠+범띠 : 사랑을 하거나 사업에 매우 잘 맞고 행복한 짝이다. 서로 신뢰하고 의사소통하는 데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말띠+토끼띠 : 사랑이나 사업에 있어서 협조적이지 않고 무관심한 관계이다.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가까운 사이로 지내기는 힘들다.


말띠+용띠 : 괜찮은 사이이다. 서로 존경하는 사이지만 그 이면에는 주도권 바람직하고 지속적인 관계가 된다.


말띠+양띠 : 매우 잘 맞고 성공적인 사이이다. 서로에게 강한 친밀감과 매력을 느낀다. 사랑과 사업에서 서로 이익이 되는 관계가 된다.


말띠+잔나비띠 : 공통의 목적을 위하여 어느 정도까지는 협력할 수 있다. 비슷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강한 유대감이나 이해는 갖지 못한다.


말띠+닭띠 : 약간의 의사소통상의 장애가 있고 성격적으로 부딪친다. 차이점을 해소할 수는 있으나 친밀한 사이가 되기에는 냉정한 사이이다.


말띠+개띠 : 매우 행복하고 잘 맞는 짝이다. 사랑하고 같이 일을 하면 성공할 수 있고 성과가 많게 된다. 서로에 대해서 깊은 이해와 애정을 가지고 있다.


말띠+돼지띠 : 잘 맞는 관계이다. 공통의 관심사를 많이 가지고 있다.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도 않지만 강한 다툼도 없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