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운세, 뱀띠나이, 뱀띠궁합,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뱀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뱀띠에게 있어 자신감이 생기고 커다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행운의 해입니다. 사소한 반대로 부딪히는 하여도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잘 되어 갈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고 역량을 발휘해서 목표한 바를 성취해야 할 것입니다. 용의 항해에는 작년과 더불어 여전히 좋은 한 해입니다.

타인과 함께 이익을 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움직여야 덕이 쌓여 자신에게 되돌아올 것이니 야박하다는 소리를 듣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올 해는 스스로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 됩니다. 정체되었던 일들이 만사형통으로 풀려나가고 타인에게 인정을 받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됩니다.

또한 저금이 많아지고 비즈니스에서 굉장한 성공을 얻게 됩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와 지혜를 나누면 이익이 두 배이며 그로 인해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를 얻게 됩니다. 가정이든 사회에서든 지나친 독선과 이기적인 경쟁심을 조심해야 한다면 순탄하게 일이 풀려나가고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 뱀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9년생 뱀띠는 86살, 1941년생 뱀띠는 74살, 1953년생 뱀띠는 62살, 1965년생 뱀띠는 50살, 1977년생 뱀띠는 38살, 1989년생 뱀띠는 26살, 2001년생 뱀띠는 14살, 2013년생 뱀띠는 2살 입니다.


▶ 뱀띠궁합,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뱀띠+쥐띠 : 많은 매력을 느끼고 공동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협력하는 관계이다. 만족스러운 관계가 가능하다.

뱀띠+소띠 : 좋은 짝이 된다. 서로를 이해하는 좋은 관계이며 이익이 되고 지속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뱀띠+범띠 : 갈등을 가지며 나쁜 감정을 갖게 되는 관계이다. 서로에게 의심이 많고 관계를 갖는 것이 불가능하다. 기껏해야 무관심하거나 동정하지 않는 사이이다.

뱀띠+토끼띠 : 원만하고 도와주는 사이이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다. 특별한 매력은 느끼지 못하지만 미움도 갖지 않는다.

뱀띠+용띠 : 서로에게 동정적이며 성공적으로 협력해나갈 수 있는 관계이다. 서로 조화가 잘 되고 성과 있는 짝을 이루어 서로에게 이익이 된다.

뱀띠+뱀띠 : 서로의 성격을 잘 이해하므로 공동의 관심분야가 있게 되면 강한 유대를 형성하게 된다. 아무런 다툼이 없다.

뱀띠+말띠 : 약간의 갈등을 갖고 대결하는 사이이다. 직접 마주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같이 지내기 어려우며 냉정하고 먼 관계를 갖게 된다.

뱀띠+양띠 : 따뜻하고 온화한 관계이다. 상당한 정도까지 조화를 이룬다. 잠재된 갈등관계가 없으므로 필요할 때에 협력할 수 있다.

뱀띠+잔나비띠 : 잘 조화되지 않은 관계이다. 신뢰와 선의가 부족할 때에는 다툼과 갈등이 있게 된다. 둘이 협력한다면 틀림없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뱀띠+닭띠 : 결혼을 하거나 사업을 하는 데 있어 가장 좋은 짝이다. 서로를 믿을 수 있고 매우 잘 이해한다. 매우 조화롭고 성공적인 쌍이 될 수 있다.

뱀띠+개띠 : 서로 존경하고 공동의 관심이 많은 관계이다. 커다란 갈등은 없고 상당한 정도까지 조화된다. 서로 상냥하게 협력할 수 있다.

뱀띠+돼지띠 : 서로 관계를 맺거나 이해할 수 없는 관계이다. 깊고 지속적인 갈등을 가지고 있다. 의견교환의 단절을 극복할 수 없고 서로의 차이를 해결할 수 없다. 매년 뱀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