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운세, 용띠나이, 용띠궁합, 용띠와잘맞는띠, 용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용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신중함과 자제력을 길러야 도퇴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마음이 들떠 있고 불안정한 문제들과 해결되지 않은 사건, 미정리 서류 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이 생겨납니다. 여러가지 생각해야 할 문제들이 산재하고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긍정적 마인드로 지혜롭게 문제를 극복하고 수습해야 합니다.

인생의 밝은 면을 보도록 노력하고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적을 구슬러야 할 때입니다. 긍정의 상을 만들어 평탄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나의 본 업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주변환경을 정리해야 합니다. 간혹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와 곤혹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해야 합니다.

슬픈 소식과 더불어 기쁜 일도 생겨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가 따르므로 심사숙고하여 성실하게 일을 진행하다 보면 뜻밖의 기회를 포착하고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날 것입니다.



▶ 용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8년생 용띠는 87살, 1940년생 용띠는 75살, 1952년생 용띠는 63살, 1964년생 용띠는 51살, 1976년생 용띠는 39살, 1988년생 용띠는 27살, 2000년생 용띠는 15살, 2012년생 용띠는 3살 입니다.


▶ 용띠궁합, 용띠와잘맞는띠, 용띠상극

용띠+쥐띠 : 훌륭한 조화이다. 결혼이나 동업에 매우 좋다. 성공과 행복 번역을 위해 함께 일할 수 있다.


용띠+소띠 : 서로에 대해 은근한 관심을 갖는다. 주도권 다툼은 없다. 상호 목표를 위해 협동할 것이다.


용띠+범띠 : 서로의 의도가 틀려 약간의 충돌이 있고 이해의 부족이 있으나 서로의 차이점을 해결할 수 있다. 적당한 성공이 준비되어 있다.


용띠+토끼띠 : 이익에 대해서 약간의 공통기반을 가지고 있다. 단지 어느 한도까지만 서로 관계를 가지며 허용할 수 있을 것이다.


용띠+용띠 : 큰 충돌은 없다. 마음이 맞는 좋은 관계이다. 적당한 한도까지는 문제가 없다.


용띠+뱀띠 : 서로가 잘 협동하고 이해할 것이다. 연애와 사업상 성공적인 관계이다. 서로 만족한다.


용띠+말띠 : 알맞은 관계이다. 서로에 대해 존경심을 가진다. 주도권을 놓고 약간의 다툼이 있다.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용띠+양띠 : 연애와 사업에서 괜찮지만 냉담한 관계이다. 비슷한 관심에 관해서는 적당히 마음이 맞는다.


용띠+잔나비띠 : 결혼과 동업에서 뛰어난 조화를 이룬다. 서로에 대해 깊은 애정과 상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서로가 성공하고 행복하다.


용띠+닭띠 : 성공적이며 매우 잘 어울리는 관계이다. 행복과 번영을 찾을 것이다. 깊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이다.


용띠+개띠 : 적대감과 큰 충돌이 있다. 서로를 믿거나 이해할 수 없다. 차이를 극복할 수 없다. 가장 안 어울린다.


용띠+돼지띠 : 마음에서 우러나 실행하는 관계이다. 주도권을 잡기 위한 큰 불화나 심각한 싸움은 없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서로 도와나갈 수 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