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운세, 토끼띠나이, 토끼띠궁합, 토끼띠와잘맞는띠, 토끼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토끼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날 것이며 성취가 다소 늦더라도 토끼띠에게는 승산이 있는 해입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재정비에 들어가야 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기와 자립심을 길러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챌린저 정신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과거 지체되었던 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과거를 청산하며 새롭게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자신이 없다면 용감하게 고난을 이겨나가야 하므로 자신감을 길러야 할 시기입니다. 대체적으로 감정이 흥분되어 있고 변화와 변동을 꿈꾸는 시기이므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올 해는 과소비를 자제하고 작게라도 저축하는 습관을 몸소 익히지 않으면 수익은 많아도 과다한 지출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애정은 새롭게 애인을 만나 짜릿한 감정으로 데이트에 임하고 미혼자는 청혼이나 약혼의 기쁨이 따르게 됩니다. 올해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여 자신의 이익과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이니 무모한 여행이나 유흥을 절대 멀리해야 합니다.



▶ 토끼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7년생 토끼띠는 88살, 1939년생 토끼띠는 76살, 1951년생 토끼띠는 64살, 1963년생 토끼띠는 52살, 1975년생 토끼띠는 40살, 1987년생 토끼띠는 28살, 1999년생 토끼띠는 16살, 2011년생 토끼띠는 4살 입니다.


▶ 토끼띠궁합, 토끼띠와잘맞는띠, 토끼띠상극

토끼+쥐띠 : 상호 존중관계이며 공통의 관심사가 많다. 불화가 없어 상당히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으며 우호적으로 협력한다.

토끼+소띠 : 적당히 받아들일 만한 관계이다. 협력은 가능하나 그 범위는 크지 못하다. 양쪽 모두 유보적 자세를 취한다.

토끼+범띠 : 적대 및 오해관계에 있다. 신뢰감 부재로 의사소통이 불가능하다. 되도록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다.

토끼+토끼띠 : 상호 협조 속에서 주도권 투쟁도 없다. 의사소통에 장애가 없어서 평화적인 협력이 가능하다.

토끼+용띠 : 공통의 이해 기반이 있다. 성격 차이로 인한 약간의 충돌이 예상되니 그 해소를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토끼+뱀띠 : 협조관계가 가능하다. 공동의 목적을 위해 서로 참겠지만 상호간에 깊은 매력이나 강한 매력은 느끼지 못한다.

토끼+말띠 : 적대감 속에서의 강한 충돌관계에 있기 때문에 서로의 유대가 불가능하다. 공통점이라 할만한 것이 거의 없어서
비협조적인 관계로 끝난다.

토끼+양띠 : 가장 좋은 짝들 가운데 하나이다. 상호 사랑과 상호 이해 속에서 공통점이 많다. 둘의 결합은 성공과 번영을 약속한다.

토끼+잔나비띠 : 약간의 성격 차와 경쟁의식이 존재한다. 적당한 관계 속에서 어느 정도까지는 서로 참겠지만 완전한 신뢰관계로까지는 발전되지 못한다.

토끼+닭띠 : 충돌과 견해차가 많다. 날씨 같은 사소한 문제로도 다툼이 생긴다. 주도권 문제로 갈등이 커서 관계를 맺기에 아주 곤란한 상대이다.

토끼+개띠 : 아주 바람직하고 성과가 클 관계이다. 서로간의 깊은 신뢰와 이해 속에서 번영과 행복을 찾는다.

토끼+돼지띠 : 상당히 좋은 관계이다. 충심으로 서로를 이해하며 서로의 느낌에 아주 큰 공감을 느낄 수 있다. 매년 토끼띠 생은 다음과 같은 운세 속에서 산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