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운세, 소띠나이, 소띠궁합, 소띠와잘맞는띠, 소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완벽한 점검과 대비가 필요한 해 입니다.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에 관련되는 시기이므로 현재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며 신중한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변화를 꿈꾸며 새로운 것에 대한 모험심과 호기심이 남다른 때입니다.

그로 인해 섣부른 결정으로 손실과 후회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천천히 신중하게 생각해서 일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성실하게 현 재의 본 업에 충실하고 절약에 힘쓰고 자신의 것을 지키며 때를 기다리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고 안정적인 가운데 무모한 도전과 변화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애정, 직업, 학업등 모든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점진적인 발전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가족중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의 위로를 받게 되고 각별한 애정도 되살아나게 됩니다.


▶ 소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5년생 소띠는 90살, 1937년생 소띠는 78살, 1949년생 소띠는 66살, 1961년생 소띠는 54살, 1973년생 소띠는 42살, 1985년생 소띠는 30살, 1997년생 소띠는 18살, 2009년생 소띠는 6살 입니다.


▶ 소띠궁합, 소띠와잘맞는띠, 소띠상극

소띠+쥐띠 : 함께 하기에 아주 좋은 짝이다.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아주 좋다. 상호 이해 속에서 행복을 누릴 상대로 함께 번영해 나갈 것이다.


소띠+소띠 : 공동의 관심사는 많으나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지 못하다. 필요한 경우에만 협력할 상대이다.


소띠+범띠 : 개성이 충돌하면서 경쟁의식이 나타날 것이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없기 때문에 적대감과 상호 불신이 깊어질 것이다. 서로의 차이점들을 해결할 방도가 없다.


소띠+토끼띠 : 특별한 충돌 없이 무난하게 지낼 만한 관계이다. 좋은 관계에서 팀을 이룰 수 있다.


소띠+용띠 : 상호 존중하면서 함께 일할 수 있는 관계이다. 커다란 차이점이 없기 때문에 주도권 문제로 다툴 염려가 없다. 공
동선을 위해 협력할 만한 상대이다.


소띠+뱀띠 : 아주 좋은 짝이다. 서로 동정하면서 아주 좋은 관계를 맺을 것이다. 지속적이고 성과 있는 유대관계가 가능한 상대이다.


소띠+말띠 :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하다. 기껏해야 그저 그런 보통의 관계이다. 의사소통에서부터 장애가 따른다.


소띠+양띠 : 기껏해야 참아 줄 만한 상대이다. 무관심과 충돌이 상당히 예상되는 관계이다. 잘해야 서로 냉정한 관계라도 유지될 수 있다. 협력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대이다.


소띠+잔나비띠 : 상호 유보적인 태도를 취할 것이다. 노골적인 대립관계는 없을 테지만 타협을 위한 공통의 기반을 발견하기 어렵다.


소띠+닭띠 : 아주 좋은 짝이다. 아주 성공적인 결합이다. 서로의 의사소통에 아무런 어려움도 느끼지 못할 것이며 함께 사랑과 행복을 발견할 것이다.


소띠+개띠 : 적대감이 약간은 생기며 공감대를 별로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공통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기대하기 어렵다.


소띠+돼지띠 : 개성의 충돌이 없어서 그런 대로 함께 할 만한 상대이다. 그러나 강한 충돌도 강한 유대관계도 없는, 피차 냉정한 관계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