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운세, 쥐띠나이, 쥐띠궁합, 쥐띠와잘맞는띠, 쥐띠상극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쥐띠 2014년 한 해 운세 정리

올해는 쥐띠에게 신중함과 철저한 계획을 요구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사나 직장 변동이 생길 수 있으며 계획에도 없는 돈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사려 깊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하며 능력을 키워나가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끝내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애정적인 측면은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신뢰하고 배려하는 아량을 기르면 위기의 상황을 예방하게 될 것입니다. 잠시 인생의 권태감이 찾아올 수 있으나 정신은 맑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점이므로 끈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을 진행시킨다면 서서히 번영이 찾아오게 됩니다. 타인과 마찰을 자제하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자신있게 펼쳐나갈 때 비로소 보람을 느끼게 되고 새로운 착상이나 비즈니스 등에서 의외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 시간을 쪼개어 일을 진행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목표와 경쟁한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움직여야 할 시기입니다.



▶ 쥐띠나이

2014년을 기준으로 1924년생 쥐띠는 91살, 1936년생 쥐띠는 79살, 1948년생 쥐띠는 67살, 1960년생 쥐띠는 55살, 1972년생 쥐띠는 43살, 1984년생 쥐띠는 31살, 1996년생 쥐띠는 19살, 2008년생 쥐띠는 7살, 2020년생 쥐띠는 -5살 입니다.


▶ 쥐띠궁합, 쥐띠와잘맞는띠, 쥐띠상극


쥐띠+쥐띠 : 불화가 없고 대체로 협력적인 관계이다.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한 침을 이룰 수 있다.


쥐띠+소띠 : 결혼상대나 사업상대로 아주 잘 어울리는 짝이다. 서로 사랑하고 이해하고 공감하는 관계이다.


쥐띠+범띠 : 그저 그런 대로 넘어가는 관계이다. 불화는 없지만 또 특별한 매력도 못 느끼는 관계이다. 기껏해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상태이다.


쥐띠+토끼띠 : 우호적인 관계이다. 같이 지내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는 상대이며, 커다란 의사충돌은 없는 편이다.


쥐띠+용띠 : 아주 좋은 상대이다. 결혼이나 동업을 하면 성공과 행복과 번영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상대이다.


쥐띠+뱀띠 : 상당한 정도의 협력이 가능한 상대이다. 상호간의 존경과 이해가 있으면 아주 좋은 짝이 될 수 있다. 상당히 성공할 만한 관계이다.


쥐띠+말띠 : 불행한 관계이다. 사랑이나 사업관계로 만나면 심한 불화가 일어날 상대이다. 서로의 개성이 충돌하며 경쟁심이 첨예해지는 상대이다.


쥐띠+양띠 : 공감대가 없는 적대적인 관계이다. 도대체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관계자체가 잘 되지 않는 상대이다.


쥐띠+잔나비띠 : 아주 좋은 관계이다. 서로 깊이 이해하기 때문에 사랑과 만족을 느낀다. 아주 성공적인 결합관계이다.


쥐띠+닭띠 : 뭔가 특별히 지속적인 관계가 맺어지지 않을 상대이다. 의사소통도 어렵기 때문에 서로 교제를 피하는 관계이다.


쥐띠+개띠 : 상호간의 존중관계이다. 주도권 때문에 큰 어려움이나 다툼이 없을 상대이다.


쥐띠+돼지띠 : 대체로 행복해질 수 있는 관계이다. 개성의 충돌이 없어 상당한 정도로 관계를 맺을 만한 상대이다. 공동의 목적을 위해 협력한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