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띠별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12간지인 쥐띠, 소띠, 호랑이띠(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운세를 총정리 해드릴텐데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12간지의 10월 운세를 아래에 잘 정리 해드렸으니 10월 한 달간 운세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2014년 10월 쥐띠운세


지금 당신에게 닥친 환란은, 주변이 어지럽다기보다는 당신이 어지러워서 초래한 문제입니다. 스스로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하고 있으니 아무리 상황이 호의적인들 일이 제대로 풀려갈 리 만무합니다. 이것저것 눈에 밟히고 욕심나는 것들이 많아 자꾸 눈이 흐려지는 것이니, 가슴을 냉정히 가라앉히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골머리를 앓게 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어지러운 마음에 비해, 주변상황은 안정적인 편이니 과욕을 버리고 상황을 냉정히 판단하는 눈을 갖춘다면 머지않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의 마음을 진정하는데 우선해야 하니 모든 것이 당신의 마음에 달린 까닭입니다. 마음을 다잡으면 자연히 주변의 문제도 모두 해결될 것입니다.

▣ 2014년 10월 소띠운세


당신이 노력한 만큼 보답 받게 되는 한 달입니다. 큰 행운이 따르지는 않으나, 그렇다고 해서 불운이 따르지도 않으니 손익을 떠나 당신의 노력이 에누리 없이 그대로 평가 받게 됩니다.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왔다면 지금껏 근면했던 당신에게 스스로 칭찬을 허락해도 좋을 것입니다. 반대로 실망스러운 결과가 나왔다면, 좀 더 스스로에게 채찍질하지 않은 당신의 나약함을 탓해야 합니다.

비교적 평탄한 나날이 이어지며, 손실이 있더라도 그를 충당해주는 행운이 뒤따르니 모두 지나간 뒤에 손익을 계산해보면 별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요소가 없어 시야가 탁 트여있으니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정직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 2014년 10월 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지금은 하늘이 무너진 듯 무겁게 당신의 가슴을 짓누르고 있는 고민도, 시간이 지나고 생각하면 몇 번이고 넘어야 할 흔한 인생의 고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못 견디게 쓰라리고 아픈 상처가 있을 테지만, 시간이 흘러 상처가 아물면 언제 그랬냐는 듯 희미한 흉터만 남기고 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젊고 극복해야 할 난관이 아직 많이 남아있으니 더 큰 난관에 부닥치고 더 쓰린 상처를 안게 될 것입니다. 이 정도의 시련은 살아가면서 수없이 당신이 감내해야 하는 의례에 지나지 않습니다. 시련을 통하여 당신은 점점 더 단련되고 강해질 것이니 다음 번의 파도는 예전처럼 거세게 느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고통을 통하여 성숙을 배우게 되는 한 달이니 비록 지금은 괴롭지만 인생에 있어 대신할 수 없는 값진 경험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 2014년 10월 토끼띠운세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위태롭지 않은 한 달 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한 나머지, 힘에 부친 일에 섣불리 뛰어들 수 있으니 난항을 거듭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야말로 실패하지 않는 길 입니다. 공명심과 최근 연이은 작은 성공이 당신을 부추기게 되니 유혹에 꿋꿋하지 못하면 가시밭길을 걸어가게 됩니다. 물론 패기와 진취적인 자세는 중요한 것이지만,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것은 만용과 상대에 대한 무지일 뿐 청년의 패기라 할 수 없습니다.

몇몇 성공을 거두었다고 해서 스스로를 대견히 여기는 것을 삼가 해야 하니, 자칫 자만심에 빠진 당신이 주제 넘는 행동으로 실례를 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낮추고 최소한 자신의 능력과 분수에 벗어나는 일은 건드리면 안되니, 스스로를 잘 절제하지 못한다면 힘든 한 달이 될 것입니다.

▣ 2014년 10월 용띠운세


언제나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이니, 스스로에게 만족하는 법을 배우셔야 하는 한 달입니다. 남의 것만 쫓다가는 스스로에게 주어진 기회와 행운을 지나칠 수 있으니 뒤를 돌아보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대부분이 그렇듯, 실상 타인의 행운도 그리 대단한 것이 아니니 뒤에 손익을 계산해보면 당신과 그리 다를 것이 없습니다. 자신의 상황과 지니고 있는 행운과 능력에 만족할 수 있다면 평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를 기르고 있는 학부모라면, 다른 아이와 상대적인 비교로 섣불리 자녀를 다그치거나 실망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자식자랑이 늘 그렇듯 어느 정도는 부풀려지기 마련이고 그에게 없는 장점이 당신의 자녀에게는 또한 있는 것입니다. 자기가 가진 것에 대한 애정과 확신이 없다면 그 누구와 비교한다고 해도 상대적으로 초라해 보이게 되니 스스로에 대해 애정을 가져야 합니다.

▣ 2014년 10월 뱀띠운세


일은 산더미같이 쌓여있는데, 어찌된 노릇인지 일에 손에 붙지를 않습니다. 자꾸 시간은 흘러가고 해야 할 일은 줄지 않으나, 초조하면서도 서두를 마음은 들지 않아 좋지 않은 상황이 정체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에 비해 일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쌓였으니 애초에 힘든 일이기도 했거니와 당신이 게으름을 피운 까닭입니다.

이제는 마음을 다잡고 일에 정진하려 해도, 앞날을 생각하면 막막하여 절로 손에서 힘이 빠져나가니 곧 다시 어깨를 늘어트리고 체념하고 맙니다. 회피할 수 없는 일임은 당신이 더 잘 알 테이니, 오늘에라도 마음을 일신하여 힘을 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마음을 추스르지 못한다면 계속하여 부진의 늪에 빠지게 되니 스스로도 나태해지고 주변으로부터 신뢰를 잃게 될 것입니다.

▣ 2014년 10월 말띠운세


너무 큰 욕심을 부리다가, 당신뿐 아니라 당신의 주변사람에게도 화를 끼치게 되는 한 달입니다. 확실치 않은 일에 현혹되어, 자꾸만 모험을 감수하게 되니 동료들과 가족들의 불안이 가시지를 않습니다. 당신은, 말하자면 사춘기의 열병과 비슷한 것을 앓고 있는 것이니 이성과 뚜렷한 계산보다는 마음과 근거 없는 낙관이 앞서 앞뒤 돌아보지 않고 돌진하고 있습니다.

요행히도 성공하면 다행이나 대개의 무모한 돌진이 그렇듯 실패가 다반사라 큰 손해를 보아 당신뿐 아니라 당신의 동료들에게도 손실을 끼치고 말 것 입니다. 안으로는 당신을 믿고 있는 가족들에게 곤경을 안겨주게 되니 잠깐 절제의 끈을 놓친 대가로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부디 스스로를 다스리는 법을 익혀야 훗날을 기약할 수 있는 한 달입니다.

▣ 2014년 10월 양띠운세


솔깃한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무엇이든 의심해봐야 하는 한 달입니다. 당신에게 친절하고 유리한 조건이라 해서 무조건 납득하고 좋아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무조건적인 호의라는 것은 없는 법이니 솔깃해 보인다고 해도 당신에게 원하는 바가 있어서 내건 조건일 뿐입니다. 투자라는 것이 그렇듯, 당신에게 쥐어준 것 이상을 당신에게서 가져가니, 시간이 지나면 분명 손해가 남게 됩니다.

귀가 얇아 고생을 하게 되니, 당신을 부추겨 목적한 바를 이루려는 수많은 의도에 농락당하게 됩니다. 대체로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으니 마음을 굳건히 다지지 못한다면 섶을 지고 불에 뛰어드는 것과 마찬가지인 한 달입니다. 세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더 순수하지 못하니 조금 더 깊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 2014년 10월 원숭이띠운세


분명 당신을 가로막고 있는 문제가 있으나, 그 자세한 정황을 살필 수가 없어 그 불확실함이 가장 큰 장애가 될 것입니다. 마치 안개를 헤쳐나가는 것처럼 시야가 흐리고 불안하니, 언제 어떤 위험이 당신을 가로막을 지 몰라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또한 주변사람들 중 누가 당신의 편이고 누가 당신의 적인지 판단하기 힘드니 마음을 털어놓을 수가 없어 불안함이 더욱 쌓일 것입니다.

무작정 행동하는 것은 당신의 곤란함을 알려주는 결과밖에 초라하지 않으니 천천히 당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파악하는 시간을 갖고 무엇이 당신을 둘러싼 위협인지를 깨달아야 합니다. 외연적인 요인과 내재적인 불안을 파악하고 나서야 안개를 걷어낼 수가 있으니 성찰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2014년 10월 닭띠운세


때로는 당신을 드러내고 자랑하는 것보다, 감추고 물러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스스로의 장점을 PR하고 사람들에게 인지시키는 것은 물론 중요한일이지만, 그것이 과하면 아니하는 것만 못하니 지나친 광고는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까닭입니다. 가끔은 행동함에 있어 자신을 감추고 뒤로 물러서는 양보의 자세를 견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양보는 당신을 여유로운 사람으로 비치게 하며, 사람들은 당신에게 감사와 경외의 시선을 갖게 될 것 입니다. 비록 다소 손해 보는 입장에 서게 될지라도 더 여유를 가진 당신이 사양하고 양보하는 것이 멀리 보아서는 이득을 가져올 것 입니다. 기회는 또 다시 찾아오게 마련이고, 한번 쌓아 다져진 인망은 두고두고 당신에게 좋은 인상을 불러일으키며 신뢰를 헌사 합니다.

▣ 2014년 10월 개띠운세


일이 당신의 생각만큼은 잘 풀리지 않는 한 달 입니다. 꼬인 일만큼이나 마음도 꼬이게 되니 자꾸만 다름 사람에게 짜증을 내게 됩니다. 비록 이렇게 저렇게 마음에 차지 않는 사람이 있겠지만, 그를 탓하는 것보단 조금 더 엄격한 스스로에 대한 반성이 필요할 것입니다. 실패의 후회는 언제나 늦고, 그 뒤의 싸움은 언제나 무익한 법이니 타인에게 실패의 핑계를 돌리고 자신을 위로하는 것은 비겁한 일일 뿐입니다.

먼저 스스로의 잘못과 미숙을 반성하고 독려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의 실수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그것을 고칠 수 있다면, 다음 번의 일은 좀 더 순조로울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사후처리를 두고 쉽게 타인과 다툴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과 양보하는 마음이 무엇보다도 필요한 한 주 입니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마음이 다른 것은 사람의 슬픈 생리이니 당신에게 섭섭함이 많이 주어지는 한 주 일지라도 크게 낙담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 2014년 10월 돼지띠운세


당신 혼자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야 마는 한 달입니다. 당신의 힘찬 패기와 추진력은 산이라도 허물 것 같지만, 자꾸 주위의 방해에 부딪치고 힘에 부치니 초심은 온데간데 없고 지친 숨만 가빠지게 됩니다. 성공을 나누기 싫다는 이기적인 생각을 하기보다는, 힘을 합쳐 더 수월하게 목적지에 다다르려는 타협이 필요한 한 달입니다.

주위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구하는 것이 이로우니, 나누어 주어야 하는 당신의 이득의 몫보다 도움을 통해 덜게 되는 수고가 훨씬 큰 까닭입니다. 괜한 욕심에 고집을 피우다가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무익한 한 달이 되고 말 테니 적당한 양보와 타협, 나눔의 마음이 무엇보다 필요한 한 달입니다. 세상은 사람 홀로 살아갈 수 있을 만큼 친절한 곳이 아니니 이를 잘 알아야 무언가를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