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띠별운세 (2014년 10월, 11월, 12월 띠별운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글에서는 올해 띠별 운세에 관한 내용을 전반적으로 알려드리며 좀 더 자세한 2014년 월별 띠별운세는 하단에 첨부한 링크로 가셔서 본인의 띠에 맞는 글 제목을 선택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띠별 운세는 2014년 9월 부터 2015년 5월까지의 운세를 정리 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띠별운세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와 줌 띠별운세' 입니다.


국내에서 사용 중인 띠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의 총 12개의 띠가 있는데요. 상단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각 한자별로 '쥐, 소, 범,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로 나누어 띠가 이루어져 있으며 이들 띠별 동물들을 통 틀어 부를 때는 12간지라고 읽습니다. 이들이 나타내는 띠별 시간은 상단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2014년 띠별운세, 2014년 10월 11월 12월 띠별운세 바로가기


■ 쥐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쥐띠에게 신중함과 철저한 계획을 요구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사나 직장 변동이 생길 수 있으며 계획에도 없는 돈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사려 깊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과거의 것을 과감하게 청산하거나 재정비, 검토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잠시 정체되는 운이 따르더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상황을 수습하며 능력을 키워나가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끝내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므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애정적인 측면은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신뢰하고 배려하는 아량을 기르면 위기의 상황을 예방하게 될 것입니다. 잠시 인생의 권태감이 찾아올 수 있으나 정신은 맑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점이므로 끈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을 진행시킨다면 서서히 번영이 찾아오게 됩니다. 타인과 마찰을 자제하고 이익을 함께 나눈다는 마음으로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자신있게 펼쳐나갈 때 비로소 보람을 느끼게 되고 새로운 착상이나 비즈니스 등에서 의외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 시간을 쪼개어 일을 진행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목표와 경쟁한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움직여야 할 시기입니다.


■ 소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완벽한 점검과 대비가 필요한 해 입니다. 바쁘고 시간과 정열을 소비해야 하는 여러 가지 일에 관련되는 시기이므로 현재의 것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며 신중한 태도로 임해야 합니다. 변화를 꿈꾸며 새로운 것에 대한 모험심과 호기심이 남다른 때입니다. 그로 인해 섣부른 결정으로 손실과 후회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천천히 신중하게 생각해서 일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성실하게 현 재의 본 업에 충실하고 절약에 힘쓰고 자신의 것을 지키며 때를 기다리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평탄하고 안정적인 가운데 무모한 도전과 변화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태에 만족하고 과욕을 부리지 말아야 애정, 직업, 학업등 모든 분야에서 안정을 찾고 점진적인 발전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가족중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마음의 위로를 받게 되고 각별한 애정도 되살아나게 됩니다.


■ 호랑이띠(범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호랑이 띠에게 있어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한 해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자신이 간절히 소망해 왔던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잘 포착해서 이익과 명예를 얻어야 할 것이며 한 발짝 뒤로 물러서기 보다는 직접 발로 뛰고 부딪혀서 성과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타인의 협조가 따르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올해는 본인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되고 매우 유익하고 번창하는 해입니다. 성공의 햇살이 비추고 있으므로 지도적 위치에 서게 되거나 자신의 운명을 형성할 힘을 얻게 됩니다. 철저한 계획과 실천으로 자신의 능력을 쌓고 하는 일에서 발전을 보아야 합니다. 중도에 막히는 일 없이 순탄하게 모든 일들이 진행되고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혜롭게 움직이면 성공, 승진, 영전, 합격, 금전적 이익과 더불어 가정에 부귀영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 토끼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날 것이며 성취가 다소 늦더라도 토끼띠에게는 승산이 있는 해입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재정비에 들어가야 하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용기와 자립심을 길러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챌린저 정신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과거 지체되었던 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과거를 청산하며 새롭게 재도약하는 시기를 맞이해야 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할 자신이 없다면 용감하게 고난을 이겨나가야 하므로 자신감을 길러야 할 시기입니다. 대체적으로 감정이 흥분되어 있고 변화와 변동을 꿈꾸는 시기이므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올 해는 과소비를 자제하고 작게라도 저축하는 습관을 몸소 익히지 않으면 수익은 많아도 과다한 지출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애정은 새롭게 애인을 만나 짜릿한 감정으로 데이트에 임하고 미혼자는 청혼이나 약혼의 기쁨이 따르게 됩니다. 올해는 두뇌를 활발하게 움직여 자신의 이익과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이니 무모한 여행이나 유흥을 절대 멀리해야 합니다.


■ 용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신중함과 자제력을 길러야 도퇴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마음이 들떠 있고 불안정한 문제들과 해결되지 않은 사건, 미정리 서류 들로 인해 정신적인 갈등과 고민이 생겨납니다. 여러가지 생각해야 할 문제들이 산재하고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긍정적 마인드로 지혜롭게 문제를 극복하고 수습해야 합니다. 인생의 밝은 면을 보도록 노력하고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비즈니스에서는 적을 구슬러야 할 때입니다. 긍정의 상을 만들어 평탄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나의 본 업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주변환경을 정리해야 합니다. 간혹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와 곤혹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흥이나 급속도로 가까워진 이성을 멀리해야 합니다. 슬픈 소식과 더불어 기쁜 일도 생겨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가 따르므로 심사숙고하여 성실하게 일을 진행하다 보면 뜻밖의 기회를 포착하고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생겨날 것입니다.


■ 뱀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뱀띠에게 있어 자신감이 생기고 커다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행운의 해입니다. 사소한 반대로 부딪히는 하여도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잘 되어 갈 것이니 조급함을 버리고 역량을 발휘해서 목표한 바를 성취해야 할 것입니다. 용의 항해에는 작년과 더불어 여전히 좋은 한 해입니다. 타인과 함께 이익을 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움직여야 덕이 쌓여 자신에게 되돌아올 것이니 야박하다는 소리를 듣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올 해는 스스로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이 넘쳐나므로 지구력과 용맹함으로 승부를 걸게 됩니다. 정체되었던 일들이 만사형통으로 풀려나가고 타인에게 인정을 받고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게 됩니다. 또한 저금이 많아지고 비즈니스에서 굉장한 성공을 얻게 됩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와 지혜를 나누면 이익이 두 배이며 그로 인해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를 얻게 됩니다. 가정이든 사회에서든 지나친 독선과 이기적인 경쟁심을 조심해야 한다면 순탄하게 일이 풀려나가고 원하는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 말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말띠에게는 여전히 행운이 따르는 한 해입니다. 어느 정도의 발전이 예상되고 행운이 있어 현재의 좋은 위치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감탄할 정도의 재주와 기량을 발휘해 나가며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을 탁월하게 발휘하므로 어려움에서 쉽게 빠져나오는 재주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정은 화평해지는 가운데 사업은 매우 바빠지므로 그로 인해 다소 가정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스스로 자력으로 해야 할 일들이 태산이나 보람을 느끼게 되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시기입니다. 부지런히 자신의 이익과 명분을 위해 움직이다보면, 귀한 조력자를 알게 되고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됩니다. 명석한 두뇌를 활용해서 지식을 쌓으면 성적이 향상되고 우수한 성적을 올리는 기쁨이 따릅니다. 승진, 영전, 경사, 취업, 성사 등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덕행을 쌓고 끈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얻는 바가 클 것입니다. 단! 많은 오락과 사회활동이 따르는 해이므로 일시적인 사고나 구설수 그리고 필요치 않은 장거리 여행으로 피곤함이 생길 수 있으니 본인의 명예와 안전을 위해 자제력을 길러야 합니다.


■ 양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양띠의 건강관리와 일의 재정비를 요구하는 한 해입니다. 부드럽고 고용한 해 이므로 어떠한 문제도 예측되지 않으며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양상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본인의 지식이나 기술적 형태의 이득이 따르는 시기이므로, 부지런히 능력을 연마해서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가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타인의 문제에만 끼어 들지 않는다면 사회활동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이며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이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따르는 한 해가될 것입니다. 한 꺼번에 눈에 띠는 비약적인 발전은 힘들 것이나 점진적인 발전이 나타나고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현명하고 밝은 해안으로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스스로 지혜로워집니다. 그러므로 근심거리와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시련을 경험으로 거듭나며 자아 개발에 힘써야 합니다. 자신의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적당한 지출이 필요할 것이므로 현명한 소비를 펼쳐나가야 합니다. 또한 가슴앓이를 할 수 있는 형상이므로 이성 문제로 인한 갈등이나 다툼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이별을 조심해야 합니다.


■ 원숭이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잔나비띠에게 있어 여러가지 일에 관계되어 바쁜 해입니다. 쉽게 돈을 버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지출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올해는 자신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확실하게 대처하며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환경이 찾아오고 어렵게 이끌어 왔던 계약의 성사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으므로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성간에도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언쟁이 다소 심해져서 가슴앓이를 할 수 있으나 인내와 배려심을 기르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서로 노력한다면 애정이 돈독하게 되살아날 것입니다. 년말에는 전반적인 일들이 풀려나가게 될 것이며 스스로 지혜로워지고 기량을 발휘해 나가므로 평소보다 더 즐거운 일과 여행이 있을 것입니다. 올 해는 단독적이거나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유달리 조심해야 할 것이며 서류상의 문제를 유념하고 투자시에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듯 신중을 기해야 손실을 예방하고 점진적인 이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습니다. 체계화된 정보와 지식을 훔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비밀을 지켜나가야 하는 해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 닭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닭띠 특유의 재주를 발휘해야 하며 근면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해입니다. 주위에 나를 돕는 조력자도 생기고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이나 인생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능력을 길러 예기치 못한 관재구설을 예방해야 합니다. 두뇌회전이 빨라지고 명석해지니 사업가나 학생은 목적하는 바를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인생의 굴곡이 있어 과거의 잘못으로 문제가 야기되거나 신경쓸 일이 생길 수 있으나 모든 면에서 스스로 지혜를 만들어 안정을 찾게 됩니다. 다만 건강상 문제가 생겨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자신의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애정은 독선적인 말투나 행동을 절제하고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교감하고 사랑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추진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이용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나 가정내 불란이 생길 수 있으니 행복의 근원을 가정에 두어야 안정을 찾게 됩니다. 올해는 보수적이며 묵묵히 사려깊게 행동해야 성공하므로 신중하게 움직이며 걱정과 좌절을 스스로 이겨내야 행운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 개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개띠에게 있어 다시한번 권력과 성공을 다시 얻게 되는 최고의 해 입니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업적을 남길 만한 두각을 나타내고 재능을 인정받게 됩니다. 확장과 진보의 해이며 권력을 행사하고 여행이나 재미있는 일까지 생겨납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인맥관리로 영향력있는 새로운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고, 가고 싶었던 장소에 여행을 가게 되거나 추가 수입이 생겨납니다. 올해는 모든 분야에서 점진적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온 일의 결실을 맺는 중요한 순간이자 행복한 나날입니다. 에너지와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사업이나 연애, 그리고 건강상도 별 무리없이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재정적 이익을 보게 되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으며 신중하게 움직이므로 손실이 적고 이익이 날로 늘어납니다. 가족상봉, 합격, 승진이나 명예 운이 따르고 하는 일에 막힘이 없는 부드럽고 평온한 시기입니다.


■ 돼지띠 2014년 띠별운세

올해는 전반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자신감이 넘쳐나는 한 해 입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결과물들이 주어지는 기분 좋은 시기이며 소띠의 야망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노력해 온 결실을 맺게 되며 능력을 인정받고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고 자신이 원하는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기쁨이 따릅니다. 자신의 이익이 상당히 많아지고 승진, 영전, 합격, 명예, 결혼, 경사 등의 좋은 일들이 생겨나며 영화로움이 가득합니다.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수 있는 여건이 주어지고 가정생활은 고요하고 행복해서 인생의 즐거움을 맛보게 됩니다. 올해는 다만 사회적인 성공을 이루는 가운데 많은 유흥 접대, 비즈니스 만남 등이 예상되므로 동료와의 오해를 조심하고 기혼자는 이성을 즉흥적으로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친구가 기대에 어긋나는 일을 할지도 모르므로 비밀을 쉽게 발설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진솔한 대화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면 만사가 잘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존심 대립은 서로에게 상처만 주게 될 것이니 유연한 태도로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지혜로움을 길러야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