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운세, 2014년 돼지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돼지띠는?

돼지띠(亥生)는 정직하고 단순하면서도 믿음을 줄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거부감과 자신과 뜻이 일치하지 않으면 아주 무시하는 버릇이 있는 타입입니다. 또 한 차분하며 한 곳에만 머루르는 성격이나 건강에는 그리 유리한 상황은 아닙니다.

* 커플띠 = 양띠 * 친구띠 = 토끼띠 * 앙숙띠 = 뱀띠


돼지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의 범위는 정해져 있습니다. 의욕이 넘친다고 해서, 그 모든 것을 이룰 수는 없으니 적당히 만족함을 알아야 무난히 지나갈 수 있는 한 달입니다. 물론 지금은 어느 하나 놓치기 싫은 것이 당연하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빨리 당신의 마음을 결정하고 하나의 일에 매진하지 않는다면, 만족스러운 수확은 물론 본전추수에도 급급할 것입니다.

세상 일이란 선택을 잘해야 하는 것이니 당신이 원하는 것 중 충분히 구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매진하는 것이 성공을 쟁취하는 비결입니다. 대체로 양자택일을 강요당하기보다는, 열을 채우려 욕심을 부리다가 가지고 있는 아홉개를 잃을 수 있는, 즉 욕심을 부리다가 화를 당하게 되는 한 달입니다. 만족하고 그칠 줄 알아야만 일을 그르치지 않을 것입니다.


돼지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 혼자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야 마는 한 달입니다. 당신의 힘찬 패기와 추진력은 산이라도 허물 것 같지만, 자꾸 주위의 방해에 부딪치고 힘에 부치니 초심은 온데간데 없고 지친 숨만 가빠지게 됩니다. 성공을 나누기 싫다는 이기적인 생각을 하기보다는, 힘을 합쳐 더 수월하게 목적지에 다다르려는 타협이 필요한 한 달입니다.

주위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구하는 것이 이로우니, 나누어 주어야 하는 당신의 이득의 몫보다 도움을 통해 덜게 되는 수고가 훨씬 큰 까닭입니다. 괜한 욕심에 고집을 피우다가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무익한 한 달이 되고 말 테니 적당한 양보와 타협, 나눔의 마음이 무엇보다 필요한 한 달입니다. 세상은 사람 홀로 살아갈 수 있을 만큼 친절한 곳이 아니니 이를 잘 알아야 무언가를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힘들고 피로 할지라도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스스로 세운 목표가 있다면 그것을 이룩하기 위한 노력을 아껴서는 안될 것입니다. 자신을 한층 값진 인간으로 만들기 위해 스스로에게 투자를 하기로 결심했지만 매일매일 스스로를 위한 채찍질을 계속해나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닐 것 입니다.

도피와 휴식에 대한 유혹이 생각보다 훨씬 강렬할 테니까요. 하지만 스스로에게 핑계를 대지 않고 요령을 피우지 않아야만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단 공부나 운동과 같은 소양을 키우는 것뿐 아니라 금연이나 금주와 같은 것들도 힘겨운 싸움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게 좋아하는 것을 끊으려 다짐했던 초심을 잊지 말고 간직하도록 하세요. 그 어느 것 보다 중도포기에의 유혹이 거세겠지만 참고 견디어 낸다면 당신은 의지력에 있어 놀라운 도약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가까운 사람일수록 금전적인 거래는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돈이 사이에 끼게 되면 아무리 친밀한 사이라도 이해관계에 얽히게 되어버리니 자칫하다가는 소중한 우정이 상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와의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애초에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정 때문에 채무를 독촉할 수도 없고, 그렇다 하여 받지 않을 수도 없으니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처음에 조금 싫은 소리를 들을지라도 일언지하에 거절하는 것이 오히려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해서 현명한 선택이라 하겠습니다. 반대로 당신 쪽에서 친구들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요청한다 해도 별다른 도움을 얻기 힘들겠습니다. 거절당하면 섭섭한 마음이 들 수 밖에 없으니 애초에 손을 벌리지 않는 편이 모두에게 이롭습니다.


돼지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뜻하는 바가 분명하고 의지가 굳으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한 달입니다. 시작하는 시점에서는 다소 곤고하겠지만 당신의 굳은 심지를 그대로 밀고 나간다면 좀 늦더라도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에 하나라도 주변의 솔깃한 얘기들에 동요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큰 산에 푸른 초목이 우거지는 격이니 여러 조건이 당신에게 유익한 좋은 시기입니다. 좋은 여건이 갖춰져 있는데다가 금상첨화라고 당신의 잠재된 능력이 속속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이전에 계획했던 일들이 충분히 준비가 되었으므로 이제 번창하는 과정의 자잘한 수고들만이 남았습니다.


돼지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그에 따른 대가가 있기 마련입니다. 도저히 가망 없는 힘든 상황에서도 결코 좌절하거나 꺾이지 않고 자신의 일과 역할에 최선을 다한다면 비쩍 마른 고목에서도 꽃이 피는 것처럼 성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그 성과가 크지 않다고 해도 분명 다음에 지금의 성과가 큰 도움이 될 때가 올 것이니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돼지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처음부터 끝까지 한 눈을 팔지 않는 신중함이 필요한 한 달입니다. 처음 시작이 무난하고 잘 풀렸다고 해서 방심한다면 큰 화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한 치 앞도 바로 분별하기 어려운 혼란으로 어지러운 날이니 끝까지 세심하게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중에라도 후회가 없도록 하십시오.


돼지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일의 진행은 매끄럽지만 남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기 쉬운 한 달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재치 있는 일 처리가 되려 다른 사람에게는 해가 되지는 않는지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당신이 부당하게 사람들 입에 오르내린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모르게 저지르게 되는 실수에 그 원인이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