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운세, 2014년 원숭이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원숭이띠(丑生)는?

원숭이띠(申生)는 창의력과 위급한 상황에서 순간 판단력이 탁월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 끝마무리가 약한 타입입니다. 또 한 주변 사람들을 웃기기도 하고 울리기도 하고 어디를 가서도 분위기 메이커로 환영받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띠 = 용띠 * 친구띠 = 원숭이띠 * 앙숙띠 = 소띠


원숭이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금전적으로 당신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아무리 힘써 노력하여도 그만큼의 보답이 돌아오지 않으며 공교로운 불운이 거듭 겹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일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을 지도 모릅니다. 여러모로 당신에게 시련이 준비된 시기이니만큼 마음을 단단히 가져야 합니다.

모든 상황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면 빨리 마음을 정하고 물러설 줄 아는 것도 용기입니다. 괜한 집착을 부리면 당신의 몸과 마음, 그리고 일에 있어 모두 악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차라리 마음을 빨리 정리하고 다음 일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곧 기회는 다시 찾아오며 그 때는 운도 당신의 것이 되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헛된 일에 자꾸 몸과 마음을 소모시키는 것보다는 일찍 주변을 정리하고 최고의 자신을 준비시켜서 다음 일에 대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원숭이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분명 당신을 가로막고 있는 문제가 있으나, 그 자세한 정황을 살필 수가 없어 그 불확실함이 가장 큰 장애가 될 것입니다. 마치 안개를 헤쳐나가는 것처럼 시야가 흐리고 불안하니, 언제 어떤 위험이 당신을 가로막을 지 몰라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또한 주변사람들 중 누가 당신의 편이고 누가 당신의 적인지 판단하기 힘드니 마음을 털어놓을 수가 없어 불안함이 더욱 쌓일 것입니다.

무작정 행동하는 것은 당신의 곤란함을 알려주는 결과밖에 초라하지 않으니 천천히 당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파악하는 시간을 갖고 무엇이 당신을 둘러싼 위협인지를 깨달아야 합니다. 외연적인 요인과 내재적인 불안을 파악하고 나서야 안개를 걷어낼 수가 있으니 성찰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첩첩산중이니 고비를 넘기면 더 큰 고비가 당신을 찾아오는 한 달입니다. 이쪽 불을 끄면 다른 곳에서 다시 불이 일어납니다. 이쪽 저쪽 진화를 하러 다니는 사이에 몸은 지치고, 마음은 날카로워지니 여러모로 힘든 한 달이 예상됩니다. 일은 밀리는데 딱히 도움을 구할 곳도 없으니 답답한 마음을 어찌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어찌어찌 하루하루 버티고 살아가나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자꾸만 쌓여만 가니 몸을 누여도 마음 편히 쉴 수가 없습니다. 힘든 상황이나, 당신의 몸이 지친다 해서 당신의 사람들에게 짜증을 내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이왕에 당신에게 힘든 한 달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라도 걱정을 끼치지 않고 스스로 고난을 갈무리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자그마한 성공을 거두었다고 해서 우쭐하여 분에 넘치는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반성하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당신을 축하해주고 같이 기뻐해주었던 친구들도 거듭되는 당신의 오만한 행동에 혀를 내두르고 떠나버릴지도 모릅니다. 올챙이 시절을 잊어버린 개구리처럼 보기에 좋지 않은 광경도 없으니 작은 성공에 취한 당신의 거들먹거림이 사람들에게는 지극히 좋지 않게 비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이 잘되어가면 잘 되어갈수록, 성공에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양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구설수에 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평판은 그 무엇 못지 않은 소중한 자산이니 잠시 작은 승리에 취해 자신의 평판을 스스로 깎아 내린다면 스스로 큰 재산을 버리는 형상이어서 훗날 큰 화가 되어 당신의 발목을 붙잡을 지도 모르는 노릇입니다.


원숭이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중요한 일의 결정은 혼자서 할 것이 아니라 주변사람의 조언을 얻고 상의를 거쳐서 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생각보다 더 낫고 안정적인 의견을 구할 수 있으니 당신의 의견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귀와 마음을 열어두어야 합니다.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전적으로 자녀나 배우자에게 일임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 것입니다. 직장에서 독립해 개인사업을 꾸려나가고 싶다면 믿을만한 동업자를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무리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라 할지라도 집안에서 반대를 한다면 결혼을 재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리가 따르는 결혼은 뒤이어 무리가 따르게 되니 가족의 의견을 무시해서는 곤란합니다. 진학과 관련한 문제에서 당신의 꿈만큼이나 부모님의 소망을 많이 배려해주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당신에게 올바른 길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고 계시는 분들이니까요.


원숭이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말과 행동에 크게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이즈음 유독 당신에게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됩니다. 사소한 경우라도 사람들을 홀대하거나 흠을 잡히는 실수를 저지른다면 그 곤란이 적지 않겠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신중하고 바른 처신과 행동거지가 각별히 요구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정원사의 가치가 발휘되는 순간입니다. 넓디넓은 정원에 온갖 나무와 화초들이 자라고 있었지만 항상 아쉬웠던 점은 가지치기를 하지 못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웃에는 그 동안 쳐주지 못했던 가지를 쳐주고 있으니 더불어 그 동안 미뤄왔던 일들의 매듭짓는 일들을 추진함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여유가 있을 때일수록 주머니 끈을 바짝 조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다고 들떠서 헛된 지출을 계속 반복한다면 정작 급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필요한 돈을 마련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런 상황이 찾아오기 전에 앞날을 위해 저축을 해두거나 헛된 지출을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들뜬 기분을 가라앉히고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유리한 고지를 점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한 한 달입니다. 정처 없이 이곳 저곳 오락가락 마음을 잡지 못하고 헤매기만 할 뿐인데도 당신을 방해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방해하기는커녕 오히려 곳곳에 가는 곳마다 당신에게 득이 되는 일이 잔뜩 쌓여 있고, 그로 인해 당신은 한 달 매우 즐거울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