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운세, 2014년 양띠운세를 월별로 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는 '다음무료띠별운세' 입니다.


양띠는?

양띠(未生)는 온순하고 순박하며 가족을 위해서라면 무슨일이든지 할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러나 자기가 한번 마음먹은 일은 그일이 좋건 나쁘건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또 한 자존심이 강하고 드러나는 일을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양띠 커플띠 = 돼지띠 * 친구띠 = 토끼띠 * 앙숙띠 = 범띠


양띠 2014년 9월 운세


내용정리

참을 인자를 가슴속에 새겨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작은 분노의 불씨 하나가 건조한 마음을 타고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이 몸싸움까지 번질 정도로 과격해 질 수 있으니 당신만이라도 냉정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매사에 행동거지를 조심하고 특히 말을 아껴야 합니다. 당신이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가 싸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늘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자칫 잘못하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을 잃기 시작한다면 늘 조심에 조심을 거듭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가끔은 아주 가까운 사람에게 자신이 어떻게 대하고 있는지를 조심스레 돌아보십시오. 당신의 무신경한 말씨는 상대에게 섭섭함을 안겨주고 있을지 모릅니다. 사태를 수습하러 애쓰는 것보다 미리 따뜻한 말을 건네며 싸움의 소지를 없애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양띠 2014년 10월 운세


내용정리

솔깃한 감언이설에 쉽게 노출될 수 있으니 무엇이든 의심해봐야 하는 한 달입니다. 당신에게 친절하고 유리한 조건이라 해서 무조건 납득하고 좋아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무조건적인 호의라는 것은 없는 법이니 솔깃해 보인다고 해도 당신에게 원하는 바가 있어서 내건 조건일 뿐입니다. 투자라는 것이 그렇듯, 당신에게 쥐어준 것 이상을 당신에게서 가져가니, 시간이 지나면 분명 손해가 남게 됩니다.

귀가 얇아 고생을 하게 되니, 당신을 부추겨 목적한 바를 이루려는 수많은 의도에 농락당하게 됩니다. 대체로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으니 마음을 굳건히 다지지 못한다면 섶을 지고 불에 뛰어드는 것과 마찬가지인 한 달입니다. 세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더 순수하지 못하니 조금 더 깊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양띠 2014년 11월 운세


내용정리

옛날을 돌아보며 지금은 거의 잊혀진 초심을 되살려야 하는 한 달입니다. 앞만 보고 바삐 뛰어온 지금의 당신은 처음 청운의 꿈을 가슴에 품었을 때의 다짐과 이상을 잊고 있습니다. 그저 쫓기듯 다음 일, 또 다음 일을 찾아가는 현재의 생활은 당신을 조금씩 소모시키고 또한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처음에 뜻을 두었던 멀고 웅장한 목표는 온데간데 없고 누군가로부터 주어진 일을 의심 없이 의욕 없이 따라가고 있을 뿐입니다. 예전에 꾸었던 맑고 큰 꿈을 다시 살려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잊고 있는 예전의 꿈을 되살리면, 당신이 마지못해 걷고 있는 길에 새로운 표지판이 세워질 지 모릅니다. 멀고 긴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오늘과 내일의 계획을 세워야 하는 만큼 목적지와 그에 이르는 기한도 확실히 세워야 합니다. 처음 세웠던 서툴지만 당당한 계획을 떠올리며 초심을 다시 살리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양띠 2014년 12월 운세


내용정리

당신의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어 계획해두었던 모든 일정을 취소해야 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틈틈이 준비하고 계획 하고 있던 여가는 물론이거니와 최악의 경우에는 한동안 일을 쉬어야 할 지도 모릅니다. 대체로 일신상에 문제가 닥치게 되는 달이니 매사에 조심하고 또한 자신을 잘 점검해야 위험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바깥에서는 사고를 당하기 쉬워 늘 차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빙판 길에 미끄러지는 것만으로도 큰 부상을 당할 수 있을 정도로 운이 따르지 않으니 늘 주변을 잘 관찰하고 주의해야 합니다.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이는 몸의 증상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세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던 자그마한 증상이 사실은 큰 병의 조짐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에 대한 무관심으로 병을 키운다면 상상할 수도 없는 오랜 시간과 많은 기회들을 땅바닥에 버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양띠 2015년 1월 운세


내용정리

이리저리 동분서주하며 바쁜 한 달을 보내게 되나 큰 소득은 없을 것입니다. 워낙 많은 일이 동시다발적으로 터지게 되니, 여기저기 수습하고 땜질을 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하나를 해결하고 나면 또 다른 곳에서 또 다른 문제가 터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쉴 틈이 없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크고 작은 문제들에 온통 시간을 빼앗겨 정작 내실을 기하여야 하는 것에는 신경을 쓰지 못하였으니 평소보다도 더 저조한 성과가 예상됩니다.

몸은 바쁘고 성과는 없으니 보람마저 없는 한 달이 되겠으나 그나마 재빠른 당신의 대처 덕분에 큰 상처 없이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의 재발을 막기 위해 힘써야 하니 끝까지 손에서 일을 놓을 수 없겠으나 추후에는 비슷한 문제가 없을 테니 소득이라면 소득입니다.


양띠 2015년 2월 운세


내용정리

겉보기에 평탄하고 안락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면 우려하는 대로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을 띠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인간은 편안한 상태에 안주하려 하기 마련이니까요. 그러나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그 안일함입니다. 머지않아 곤란한 일이 찾아들 기미가 엿보이는군요.


양띠 2015년 3월 운세


내용정리

난관에 부딪혀 방황하는 한 달이 예상됩니다. 더욱 염려되는 것은 좌절이 크다면 뜻하는 바나 꿈을 저버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일생을 살다 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겪게 되는 법이지요. 길흉이란 누구의 인생에서도 번갈아 찾아오기 마련이니까요. 무엇보다도 굳은 의지가 필요하겠습니다.


양띠 2015년 4월 운세


내용정리

지금의 생활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있던 사람이라면 조금 변화를 꾀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변화를 준다면 분명 조금은 숨통이 트일 것입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거나 전직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이 기회이니 빠져 나오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고 변화를 바라지 않는 직장인이라도 이직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일이 닥치기 전에 미리미리 대비해 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양띠 2015년 5월 운세


내용정리

오전에 다소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고 몰려드는 어려움들 앞에서 당황하기 쉬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실의에 빠지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낙담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은 잠시 스쳐 지나가는 운일 뿐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